카카오스토리 출시 새로운 SNS의 등장
스마트폰 사용자 라면 누구나 한번쯤 써본 카카오톡 그 카카오톡을 만든 "카카오" 가 새롭게 카카오스토리를 출시했네요.
일단 이용자들은 호의적인 평가를 내렸는데요. 그 이유는 "한국에 최적화된 SNS", 개인신상이 공개적인 페이스 북 보다 개인보안 설정 기능이 있다는 거. 게다가 기존 카카오톡 이용자들을 기반으로 급성장 할것 같다는 의견이 대부분 입니다.
네티즌 중에는 "페이스북을 품은 카카오톡 이로세" 라며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초기 몇가지 문제점만 수정하면 카카오톡 처럼 국민 어플이 될 가능성이 있어 보이네요.
주요기능으로는 사진을 공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친구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고, 카카오톡하고 연동되어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친구신청을 할 수도 있고 카카오스토리에 올린 사진을 카카오톡 미니프로필 앨범하고도 연동 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한국형 SNS의 특징답게 사진을 친구공개 및 전체 공개등으로 공개 범위를 설정할 수 있어, 개인정보에 민감한 분들이 좋아할 부분이 많아 보이네요.
아이폰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이 가능 합니다.
우리 김두관팬카페 회원님들도 함 이용해 보세요. ^^
첫댓글 하루가다르게 국내 앱.sns관련회사들의 반격이 만만치 않군요! 좋은더? 종류가 넘 많아 로그인할곳이 휴~~
점점 휴대폰 로딩속도가 느려지고 있어요 ㅠㅠ 노예계약 얼마 안남았는데 어플들 때문에 다시 최신폰으로 갈아타면서 노예계약 맺어야 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