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이스라엘에서 팔레스타인 가자지구를 실컷 침공하고선 일방적으로 휴전하고는 계속 점령을 하고있죠.
간간히 뉴스에서 또 사상자 소식이 들리더군요..
미국이나 이스라엘이 내는 입장을 보면 용산참사가 떠오릅니다.. 팔레스타인 테러범들을 잡기위해서 어쩔 수 없다는 거죠..
어딜가나.. 억압자들의 유치한 논리는 똑같네요..
팔레스타인평화연대, 경계를 넘어. 라는 단체에서 팔레스타인 민중들과 꾸준히 연대활동을 하고 있던데..
홈페이지에 보니까 팔레스타인 민중들이 생산한 최고급 올리브유를 판매하고 있더군요.
이른바 민중교역이라는 것.. 시중에 파는 싼 식용유들이 몸에 많이 안좋다고 하더군요. GMO곡물 식용유도 있고
화학처리도 많이 하고 등등..
팔레스타인 농민들이 가장 많이 짓는 작물이 올리브라고 합니다. 팔레스타인 민중의 상징이라죠.
여기서 올리브유사면 몸에 좋은 고급 올리브유도 사먹고, 팔레스타인 민중들에게 도움도 되고 1석2조네요~
명절때 선물로 사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전에 보고 올릴려고 생각했다가...명절지나고 올리고 있네요;;)
아래 링크에서 확인/주문 하실 수 있네요~
http://www.ifis.or.kr/bbs/board.php?bo_table=saseyo&wr_id=11&PHPSESSID=8f90d33bf4867455eb8243e9e63cd697
첫댓글 집안일 땜에 너무 소홀히 하고 있었는데... 멍구님 올려주셔서 감솨~! 자바랑 동영상도 올리고 이 게시판 활성화하고 싶었는데... 울 자바 음악감상하다가 잡혀가는 바람에... 에효... 울 엄마 아파서 병원에 죽돌이 하느라 황폐해지기도 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