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사랑하는교회가 5일 통합의 대국민 사면사기극 규탄 기자회견을 통해 밝힌 최삼 경씨 반박관련 내용이다.
2. 최삼경도 “변승우 목사는 교리적으로는 이단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통합 사면위에서 저를 사면하려고 하자 최삼경이 가만있지 않았습니다. 자기가 저지른 만행이 다 드러나게 생겼기 때문입니다. 뉴스타겟(2016. 09. 24)이 이것을 제대로 지적했습니다.
“‘최삼경은 왜, 특별사면선포를 강력하게 반대했나?..... 그것은 바로 이번의 특별사면선포가 최삼경의 거짓말과 허위 사실에 근거해서 이단을 조작했던 사실을 만천하에 공포한 것이기 때문이다.”
허겁지겁 최삼경은 사면대상 4교회에 대해 일일이 반박하는 글을 “교회와 신앙”에 올렸습니다. 거기서 3가지로 저를 해제하면 안 된다고 주장했는데, 아이러니하게도 그 글은 제게 이단성이 없다고 공포하는 것과 다름없는 내용이었습니다.
“첫째, 지금까지 변승우는 본 교단에서 이단으로 규정하자, 역시 본 교단에게 맹공을 부었다. 그는 정통교회를 ‘짝퉁기독교’라고 공격하니 그것이 그의 진실에 맞는 자세일 것이다. 그런데 갑자기 순한 양이 되었다. 왜 그럴까? 역시 그것이 궁금하다.”
제가 “정통의 탈을 쓴 짝퉁기독교”라는 책을 쓴 것은 맞습니다. 그러나 모든 정통교회 즉 한국 교회 전체를 짝퉁이라고 한 것이 아닙니다. 책의 목차를 증거로 제시합니다.
1. 맘몬교
2. 구원파(신앙주의)
3. 성경교(종교화된 기독교)
4. 적그리스도교(종교다원주의)
5. 사탄의 회(이단사냥꾼들의 정체)
이처럼 이 책은 한국 교회 전체가 아니라 교회 안의 잘못된 다섯 그룹을 짝퉁기독교라고 지적한 것입니다. 그런데 최삼경은 제가 마치 한국의 정통교회 전체를 짝퉁기독교라고 한 것처럼 썼습니다. 책을 읽어보지 않은 것입니다.
최삼경과 달리 이 책을 실제로 읽어본 분이 있습니다. 통합 교단의 곽선희 목사님이십니다. 그분은 이 책을 읽은 후 저에게 전화하여 책의 내용에 동의하시며 젊은 목사가 이런 좋은 책을 쓰다니 자랑스럽다고 칭찬하고 격려해주셨습니다. 그러므로 묻겠습니다. 거짓말로 이단을 제조하는 최삼경과 많은 이들이 존경하는 곽선희 목사님, 과연 누구의 판단이 옳을까요?
최삼경은 저에 대해 “갑자기 순한 양이 되었다. 왜 그럴까? 역시 그것이 궁금하다.”고 했습니다. 제가 오히려 묻겠습니다. 예수님이 왜 털 깎는 자 앞에 순한 양처럼 고난을 당하셨습니까? 영혼들 때문 아닙니까?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주님이 제게 맡겨주신 핍박받고 고통 받는 성도들을 위해 순한 양처럼 그들에게 머리를 숙인 것입니다.
“둘째, 한국교회가 “이단”이란 말을 쉽게 사용하지 않으려고 한다. 특히 우리 교단은 그렇다. 그래서 합동 측에서는 류광수 씨를 “이단”이라고 하였지만 본 교단은 “사이비성”이 있다고 약하게 규정했다. 그런데 한국교회 최초로 가장 많은 교단으로부터 이단으로 규정된 사람이 류광수 씨다. 무려 9개 교단이 그를 규정했다. 그런데 변승우는 5개 교단이나 그를 규정했다. 그 중에 3개 교단이 그를 이단으로 했다. 본 교단과 합신 측과 그가 속했던 백석 측에서 그랬고, 그리고 그가 속한 백석 측에서는 그를 면직 출교시켰다.”
이것은 명백히 순환논리입니다. 통합이 저를 실제로 조사하고 이단성을 찾지 못한 것이 알려지자 이단성은 하나도 대지 못하고 궁색한 순환논리를 펼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 이단사냥꾼 4인방을 아실 것입니다. 통합: 최삼경, 합동: 진용식, 고신: 최병규, 합신: 박형택을 일컫는 말입니다. 우두머리는 최삼경인데, 통합 안에서 거짓말과 왜곡도 서슴지 않으며 이단 정죄에 앞장서 왔습니다. 또 최삼경은 이단으로 정죄한 교회가 풀리는 것을 막기 위해 자기 패거리를 통해 다른 교단들도 도미노처럼 정죄하게 했습니다. 이것은 언론에 이미 노출이 된 사실이며 통합 인사들이 저에게 확인해 준 사실입니다.
그런데 타교단들이 이단으로 정죄했으니 이단해지를 하면 안 된다! 이게 말이 됩니까? 사실이 이런데도 통합 목사들은 타교단과의 화합을 위해 이단해지가 불가하다고 떠들어댔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무고한 형제의 피에 취하지 않고는 이룰 수 없는 화합이라면 그런 화합은 개나 줘버려라!”
통합이 말하는 화합은 옳은 것이 아닙니다. 그런 식으로 화합을 추구하니 용공세력, 동성애 옹호, 성경의 권위 부인, 심지어 종교다원주의에 물들어 있는 WCC 부산총회를 개최한 것 아니겠습니까? 그러므로 우리 교회가 아니라 도리어 통합 교단의 이단성을 조사해보아야 할 일입니다.
“셋째, 본인(최삼경)은 그 때까지 변승우를 연구한 일이 없고 글 한 줄 쓴 일도 없고 비판한 일도 없다. 그런데 일간지들에 광고까지 내어 본인을 공격하였다. 그리고 잘못했다고 사과한 일도 없이 다른 옹호자들을 통하여 이단해제를 받으려고 하는 것이다. 이런 회개도 진정한 회개로 봐주는 것이 성경적으로 옳은 일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
최삼경의 적반하장의 끝은 어디일까요? 뻔뻔하게 제가 자신에게 사과해야한다고 하니 말입니다. 통합 제92회 총회에서 이대위가 저를 이단으로 매도할 때 최삼경은 이대위 전문위원이었습니다. 게다가 그가 이단사냥꾼들의 대부이고, 모든 것이 그의 의지대로 된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제가 울산에서 목회할 때 우리 교회에 대해 처음으로 이단으로 매도하는 글을 쓴 곳도 최삼경의 “교회와 신앙”이었습니다. 그리고 한기총에서 이단이 아니라고 할 때도 최삼경은 그것을 뒤집기 위해 4인방과 회합을 갖고 동분서주했습니다. 그런데도 인간이 어떻게 이렇게 뻔뻔할 수 있는지 경악 그 자체입니다.
이상 설명해드린 것처럼, 최삼경은 저의 사면을 반대하면서 이단사설은 하나도 제시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이 우리 교회가 이단이 아니라는 증거가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최삼경은 제가 이단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기가 저지른 만행을 숨기기 위해 계속 이단이라고 우기고 있는 것입니다. 제가 근거 없이 이 말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최근에 저는 통합의 한 영향력 있는 목사님을 만났습니다. 그분이 저와 만나기 전 최삼경과 직접 통화를 했는데 “변승우 목사는 교리적으로는 이단이 아니다!”라고 실토하더랍니다. 저는 그 대화의 녹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분을 보호해야 하므로 공개하지는 않겠습니다. 하지만 꼭 필요할 경우 동석했던 통합 목사들 중에 증언해줄 용기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아멘!!!
아멘!!
아멘!!!
공의의 하나님께 우리의 억울함을 올려 드립니다ㅜ
아멘~~!!!!!!
아멘
아멘아멘!!!
아멘~!
이단이 아니면 깨끗이 이단이 아닙니다. 그동안 이단으로 정죄되서 당한 고통에 대해 용서를 구합니다. 죄송합니다. 사과해야 진정한 목사이지요.
주님 어찌 이런 자가 목사로 불리우고 있는지요. 이런자를 앞세워 이단 정죄하는 통합은 무엇을 하고 있는 것인가요?
주님 이나라가 진리로 하나되어 이 땅의 영혼들을 사랑하고 북한땅에 있는 영혼들과 열방의 영혼들을 위하여 함께 기도할 때임을 알고 연합을 방해하는 모든 세력들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척결되게 하소서!!!
아멘~~!!!!!!
아멘~~~~~!!!!!
아멘 아멘 ㅠㅠ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아멘!!!
아멘!!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아멘!!!
최삼경은 목사가 아닙니다 ...........
양의 탈을쓴 이리 입니다 ............
어찌 하나님의 심판이 두렵지 않은지 ..............
결코 허나님이 그냥 두시지를 않으실 것입니다 ..........
왜요 ? 공의의 하나님이 시니까요 .......
아멘아멘!!!
정말 저런자의 말에 놀아나는 교단과 목사들도 똑같습니다
아멘~~~~~~~!!!!!!!
아ㅜ감사하다ㅜ이런 기사를 보고 우리교회가 얼마나 음해받고 있는지 알려지겠지요! 하나님 우리 교회를 빛 가운데 비추사 진실이 퍼지게 하시고 진리가 곳곳에퍼져 한국교회가 살아나게 하소서!!
아멘아멘!!!
언제나 좋은기사로 우리에게 힘이되어 주시는 곽성규기자님 감사하고 축복합니다 ♡
아멘아멘~!!
감사합니다
이번에 실명으로 그 많은 기자들 앞에서 악행을 폭로했는데 당당하지 못하게 뒷구멍 에서 유야 무야 한다면 스스로 악행을 인정하는것 이번에 초강경하게 매우 잘 하셨다 봅니다 그래야 저사람은 건드리지마라 큰코 다친다 소문이 납니다 죽기를 각오하고 싸우는 사람에겐 함부로 못덤비죠 "죽고자 하면 살것이요 살고자 하면 죽으리라"
아멘 ~!!!
아멘!!!
곽성규 기자님 감사합니다 주님도기뻐하실것입니다 축복합니다.
아멘~!!
마음이 시원하게 하는 기사네요 ??^ ^^ ^
기사님 고마워용 ??^ ^
진실대로 기자를 써 주신 기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심장과도 같은 교회 진리의 말씀만을 가르치고 영혼들을 주님께로 인도하는 아름다운 사랑하는교회 입니다.
이런 교회을 어떻게 이단이라 말 할수 있을까? 아무도 말할수 있는 자격이 없습니다.
교리적으로 이단 아니면, 이단이 아닌 것인데 한국교회는 요지부동입니다. 주님, 사랑하는 교회를 비롯한 모든 억울한 교회들의 잘못된 이단 정죄가 풀리게 하소서!
아멘~!!!!
아멘!!아멘!!!!!
할렐루야~!
영분별로 참목자를 ᆢ
이런거 올렸다고 삼경이가 명예훼손으로 고발 하고 다닌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