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끔 이곳에 들려 솔젠트의 소식을 접하는 한 사람입니다.
현재 솔젠트의 주가에 대한 많은 의견들이 있어 저의 의견을 적어봅니다.
제가 솔젠트의 소액주주가된 것은 많은 분들과는 조금 다른 경우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솔젠트에서 만드는 효소를 2000년도 초반쯤부터 사용했던 것으로기억합니다.
이때만 하더라도 PCR을 이용하여 유전자 검사를 한다는 뉴스가 조금씩 나오기 시작하던 때라
전공분야가 아닌 사람에게는 익숙하지 않은 용어였을 것입니다.
지금도 적은 않은 주식을 들고 있는 솔젠트 창립 멤버였던 후배가 효소를 들고 와서 사용해보고 좋은면 자기내 효소를 사용하라고 해서 테스트를 해보았더니 사용하던 수입효소 못지 않게 좋은 결과가 나와 이용하게 되면서 2006년도에 유상증자를 할때 후배의 권유로 소액주주가 되었습니다.
사설이 조금 길었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솔젠트는 요즘처럼 많은 질병을 유발하는 시대에 가장 적합한 자료들을 많이 가지고 있는 회사가 아닌가 봅니다. 이전 뉴스를 보더라도 많은 전염병이 발병하였을 때마다 진단키트를 만들어 냈습니다. 물론 그러면 안되겠지만 앞으로는 전염병이 발병하는 주기가 더 빠르게 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미 솔젠트는 새로운 전염병이 생기더라도 대체할 데이타를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가장 신경쓰이는 것이 바로 솔젠트의 상장입니다. 현 시점의 실적으로만 따져도 상장은 가능하다고 봅니다. 하지만 상장이 실적만 가지고만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고 하더군요.
여러가지 복잡한 문제들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현재 솔젠트 대표 중 한분이 삼성증권 출신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상장을 위한 준비는 문제가 없다고 보지만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어서 자신의 이득을 위해 욕심을 부리다 보면 상장이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서는 상장문제에 대하여 말씀드릴 것이 없습니다.
만약에 솔젠트가 상장만 된다면 주가의 상승은 문제가 없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14년간 주식을 들고 왔습니다. 상장은 꿈도 못꾸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코로나19가 꿈을 이룰수 있게하고 있습니다.
만약 솔젵느가 상장된다면 코로나19가 소멸된다고 하더라도 걱정없습니다.
3년에서 5년안에 또 다른 전염병이 발병할 것이며 솔젠트는 다른 진단키트 회사보다 더 빠르게 진단키트를 생산할 것이고 그 물량도 이미 공장이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물량도 많을 것입니다.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지만 솔젠트는 결국 상장을 하게 될거라는 것입니다.
물려줄 유산도 없는데 소액이지만 솔젠트를 유산으로 물려 주실거라는 어느 분의 이야기 처럼
저도 솔제트를 자식에게 유산으로 물려준다면 결국 아들 때에는 상장이 되지 않을까요.
솔젠트 주주 여러분 솔젠트 조금만 더 참고 기다려 보세요.
저는 상장할 때까지 계속 들고가려고 합니다. 엉뚱한 사람이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좋은 회사로 거듭날것라고 생각합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내용에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솔젠트 상장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첫댓글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솔젠트 잘될겁니다
상장은 늦지않고 내년7월경 진행됩니다
그럴거라 믿고 있습니다. ㅎㅎ
저도 배가 산으로 갈까 우려가 됩니다.
지금과 같은 구조면 사사건건 개입하게 되어 있습니다. 누가 대표인건지 .. 자존심도 없나 에휴
감사합니다 ~솔젠은 이제부터라 생각됩니다 ~2공장 완공후 자동화시스템 기대만발입니다^^
이디도 이디헬스케어와 합병을 한 이상 솔젠트 상장하는데 반대할 이유가 없습니다.
금번 임총에서도 이디와의 걸림돌을 해결할거구요.솔젠트가 상장후 이디와 어떤식으로 욕심을 낼지는 모르겠지만 최소한 상장전엔 문제없습니다.장기계약을 통한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공장도 세계 최고수준으로 증설하니 내년 이맘때엔 시가총액 최소 1조이상으로 상장하리라 자신합니다.
이 내용 38에 공유했습니다
혹시 원하지 않으시면 말씀해주세요
자삭하겠습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