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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X 용인역 시민모임
 
 
 
카페 게시글
▣ GTX 관련 민원 국토부 제안 - KTX 민영화 및 GTX 일산-삼성-동탄
아크로 추천 0 조회 831 12.11.01 22:38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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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12.11.02 18:56

    첫댓글 위 제안은 KTX 경쟁체제 도입 방안 연구와 총괄기획를 맡고 계신 교통연구원 이재훈
    본부장께서 실국장회의시 참석하셨고 본부장께 예비제안을 한 후 충분히 검토가능하다란 의견을
    주셨고 GTX 조기개통을 위한 방법으로 효과적이다란 판단하에 제안을 했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형태의 특혜성 민영화에는 반대하며 계속적으로 말씀드려왔듯
    GTX 건설에 민간투자 형태로 참여의지가 있는 업체에 한해서만 경쟁체제 참여가
    가능하단 생각입니다. 결론은 KTX민영화도 GTX중심이란 뜻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얼마전 KTX가 의정부까지 연장되어야 한다는 정치인 건의가 있었는데 GTX에 의한
    의정부-삼성 연계가 실제 더 필요합니

  • 12.11.02 05:47

    노력 과 열정에,,,,,,,,,
    감사합니다

    연원으로 담아갑니다

  • 12.11.02 09:14

    삼성-동탄이 국고지원이 재정형편상 어려워 조기개통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민자가 맞겠죠.

  • 12.11.02 09:17

    민자도 KTX와 같은업체인게 장점이 극대화되고 KTX GTX. 조기구축이란 최상의 결과로 이어진다면 특혜가 아니고 이건 가장 바라는바입니다

  • 12.11.02 10:01

    KTX가 민영화되면 코레일은 어떻게되냐 KTX외에는 수익이 안나는데 코레일 죽으란 소리 아니냐도 민영화 쟁점일겁니다. 그러나 코레일도 구조조정 사업조정 할때가 아닌가합니다. 현재의 수익도 KTX독점운행에 따른 것이니까요.KTX민영화에 반대했었는데 오늘부로 생각이 바뀝니다. 위 제안은 민영화특혜가 아닌 국영-민간 KTX 경쟁체제에도 도움되고 GTX 조기개통과 연장에도 효과적인 정책입니다.

  • 12.11.02 10:18

    기재부는 GTX 핑계만 대며 삼성역 건설 등을 위한 예산 계획을 세우지도 않았구요.
    XX놈들이네요.
    기재부의 직무유기로 인해 동탄삼성 GTX 개통이 늦어지면 그 책임을 져야할 기재부X들 까지 도와줄수 있는 휼륭한 제안이십니다.

  • 작성자 12.11.02 11:50

    현재 기재부장관은 청와대 수석 출신이죠. 경기지사, 교통전문가분들의 주장대로 정치적인 이유로
    GTX가 지연되고 있다 보는게 맞습니다. 기재부의 직무유기 의견에도 당근 동의합니다.

  • 12.11.02 13:00

    GTX예타와 관계없이 준비했어야할 삼성동탄gtx를 내년도 예산조차 확보하지 않은건 기재부가 무조건 책임져야 합니다.
    중복예산 투자나 지연으로 인한 기회비용까지 기재부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이번 감사원 감사에 이러한 부분을 명확히 전달하여, 책임이 있는 사람은 응당 대가를 치르도록해야 합니다.!

  • 12.11.02 11:57

    좋은 글 감사합니다. 카페로 퍼가기해도 되겠죠?

  • 작성자 12.11.02 12:29

    괜찮습니다. 다만 KTX민영화와 민간투자사업 자체를 무조건 반대하는 분들에게는 달갑지 않겠죠.
    GTX 와 연계한 KTX 경쟁체제라는 차원에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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