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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GO다음다이렉트 사랑방♡
 
 
 
카페 게시글
ERGO다음다이렉트 체험사례 갈수록 낳아지는 다음다이렉트원이 되시길...
가엘 추천 0 조회 324 04.08.31 15:36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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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4.09.02 15:17

    첫댓글 우선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모든 고객님께 만족스런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접수된 내용을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04.08.25 18:24

    첫째로 말씀하신 증권팩 관련 제안은 해당업무팀에 제가 건의하여 검토 도입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04.08.25 18:26

    두번째 정확한 불만내용 확인과는 별도로, 제가 책임지고...엔진오일1만원할인교환권과 캐리비안베이 1만원 할인쿠폰은 내일중으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 04.08.26 18:16

    위에 글쓰신분은 너무 많은걸 바라고 있는건 아닐까 싶네요.... 제가 간략하게 쓰자면... 1....다른자동차보험사 모두 일반우편으로 발송합니다(솔직히 모두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작년도에 가입했던 제x,화재 아버지가 가입되어있는 교x 그리고 삼x화재 이 세곳은 확실히 모두 우편발송이랍니다..

  • 04.08.26 18:20

    2..저도 사은품으로 쿠션받는덲까지 좀 걸렸습니다..하지만 화는 안났습니다.그냥 무작정 기다렸습니다..그랬더니 잊고있던 찰나에 오더군요..기분좋았습니다...말그대로 사은품이니까 급할건 없잖아요? 물론 다른중요한거는 빠닥빠닥 보내주더군요...

  • 04.08.26 18:19

    3..솔직히 무상점검 이건 형식적인거라는건 인정합니다..그래서 전 받을생각도 안했구요. 어차피 이건 동네 단골카센터가면 다 해주는거니까 ....이부분에 대해선 님께서 너무 많으신걸 바라고 계셔서 그에대한 실망감도 큰거같군요....

  • 04.08.26 18:35

    에고. happy님 의견 감사드립니다. 보험료와 그에 따른 사고처리가 보험사의 서비스의 핵심이지만 그외에 약속드린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 하는 것이 저희가 해야할 일이죠.^^ 연관된 회사도 많고, 저희 회사 팀별로 분산된 일들이지만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노력겠습니다.

  • 04.08.28 08:33

    happy님..좀 말씀이 과하신거 같네요...고객입장이 아닌듯한 말을 하시는게..좀........너무 많은걸 바라지 말라니요..그럼..바라지 않도록 첨부터 아무것도 홍보하지 말지요왜여..?....특히3번..형식적이어서 받을생각도 안하셨다구요...보아하니...보험사의 서비스는 필요없으신 분이군여..

  • 04.08.28 08:36

    고객 입장에서 글쓴 가엘님의 의견...전적으로 존중합니다..다른 보험사다~그렇게한다구요...남들과같이 하면 잘못된 일도 괜찮다는 생각..정말 아닙니다..제가 봤을땐..happy님과같은 고객이 많으면..우리나라 보험사...참~편하겠네요...고객중심의 기업이 많아져야 합니다..꼬집을땐 꼬집어야죠!!!

  • 04.08.28 08:39

    이곳 카페가..마치..다이렉트보험사에 좋은말만 하기!!이런 분위기가 안되길 바랍니다...happy님과 같은 분이 계시다면..앞으로 다른 불쾌한 일을 당하신분들..글 못올리겠네여..글 올리면..--"머 그런걸 가지고 그럽니까? 별것도 아니고..다~그렇게 합니다..당신이 이해하쇼..다이렉트홧팅" 이러는건 아니겠져?

  • 04.08.29 11:49

    아 그렇게 느껴졌담 정말죄송합니다..그런뜻 절대없었구요..근데 3번형식적이다는 말은 보험사의서비스가 필요없다는게 아니라 다르게생각해본다면 다이렉트원에서 진행하는 이런서비스는 있으나마나 한서비스인거같다고 꼬집은건데....말그대로 유명무실한 서비스....제글에 오해가 있었던거 같네요

  • 04.08.29 12:06

    솔직히 모든보험회사가 위에분이 지적해주신거와같이 하고있답니다...제생각이지만 지적해주실때는 모든보험회사와 같다는 전제하에 그에 반하는 문제점이있으면 그걸 지적해주는게 더 현명할듯싶네요.지금당장 다이렉트원이 보험사중에 최고가 될수는 없을겁니다.일단 다른회사와같이 서비스면에서 꿀리는게 없어야겠죠?

  • 04.08.29 12:17

    왜 사람들 이런말 많이 하잖아요... a보험회사는 이것도 해주는데 b보험회사는 이것도 안해주더라.a가 보험회사중에 젤로 좋다.. 물론 새로운걸 원하는 고객들도 있겠지만 서비스받는사람들은 대부분 기존보험사와 비교하면서 판단한다는것입니다...더이상 쓰면 말이 길어질거 같아 여기서 이만~~제말뜻 아시겠죠?

  • 04.08.29 11:56

    다시한번 정말죄송하다는 말을 드리구요..저도 다이렉트원의 한 고객으로써 저의평가가 다른분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음하는생각으로 글을 올린겁니다..절대로 절대로 다이렉트원을 위해 좋은말을 억지로 꾸며 쓰는것이 아니랍니다..솔직히 다이렉트원을 위해 좋은말쓴다고 해도 저한테 떨어지는거 하나도없고....

  • 04.08.29 23:53

    위에 글 쓰신 가엘님께도 죄송하다는 말 드립니다...그냥 조금은 다른생각으로 받아들어주셨음 하네요.. 그리고 다이렉트원관계자님 기대가크면 실망도 크다라는 말~~~아시죠? 지금많은 사람들이 다이렉트원에 대해 기대를 갖고있는게 보이네요..제발 저포함 모든고객들 기대에 부흥해주시길 바랍니다.....

  • 04.08.30 08:12

    이렇게 긴 설명...정말 잘 봤습니다..약간의 오해가 있었습니다. 네~~정말 잘 알았습니다..이거 보세요..다이렉트원 발전하겠네요..happy님 혹시라도 기분상하셨으면 사과드리구요..앞으로 우리모두 기대많이 하자구요...

  • 04.08.30 09:24

    한분한분의 모든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작성자 04.08.31 15:40

    happy님... 작년에 제일화제 가입했습니다. 처음 가입이였죠.... 지금도 가지고 있습니다. 봉투... 등기로 왔습니다...제가 잘 모아두는 성격이라서요...

  • 작성자 04.08.31 15:42

    두번째 happy님은 쿠션까지 받으셨으니 좋으셨겠네요... 전 아무것도 심지어 처음에는 보험증서도 못받았었습니다. 그래서 항의했던거고... 7월초에 보내주겠다고 했던 상품권이 8월중순이 되서도 안오길래 다시 전화했더니 글쎄요라는 말만하고 또, 알아본다고 해놓고 연락도 없었던겁니다. 그렇게 전화한게 몇번인지...

  • 작성자 04.08.31 15:47

    세번째... 저두 처음에 형식적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형식적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거창하게 하지 않았나요? DM발송등 제가 본 광고가 많았고 점검받고 소감같은거 쓰라고 유도 하고... 글쎄... 제 머리로 봐서는 그냥 단순 형식적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거창하더군요...

  • 작성자 04.08.31 15:55

    끝으로 제가 가장 크게 불만으로 삼고 싶은것은 연락을 해준다거나 배송을 한다거나 하고 고객과 약속을 했다면 꼭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기다리는 고객은 전화 기다리다 목이 빠질 수 있답니다. 이상은 happy님의 말씀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자 04.08.31 15:54

    다음다이렉트원 저 또한 기대가 큽니다. 그래서, 제일화제 보험아줌마 우리 이모의 온갖 방해공작에도 불구하고 가입했습니다. 제 글이 다음다이렉트원의 고객시스템이 보다 완벽해지는데 기여하고 고객과의 신뢰를 싸아가는데 밑걸음이 되길 바랍니다.

  • 04.08.31 15:59

    가엘님 다시 와 주셨군요. 감사드립니다. 님들의 많은 의견에 어깨가 무거워지지만 그런만큼 직원들에게 이런 말씀들을 전달하고 개선하는 역할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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