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소지하고 있는 데스크탑, 노트북에서
윈도우7OS, 윈도우10OS에서의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오페라, 윈도우엣지 모두 확인을 하고
갤럭시 노트,갤럭시4, 갤럭시S3, 갤럭시S6,, G2,,G3, 넥서스S, 넥서스원 등 일반적인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5,6 모두 에서 홈페이지 확인 작업을 마쳤습니다.
모든 디바이스, 브라우저에서 화면 깨짐현상이 나타나지 않고 일부에서 그러한 현상이 나타난다면,
아무래도 각 브라우저에서 수정하기 이전의 basic.css 파일을 캐시되어 사용되고 있는것같습니다.
현재 홈페이지코딩 상에서 새로운 버전의 basic.css 파일이 로드되도록 설정하였으며,
그래도 틀어짐이 나타난다면 아래와 같이 캐시를 직접 삭제해 보시기 바랍니다.
캐시를 삭제하였는도. 같은 현상이 나타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한번 핸드폰모델명 또는 노트북, 데스크탑 모델명이나 해상도등 정보를 같이 적어주시고
캡처이미지를 저번과 같이 올려주시면, 원인파악후 수정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오픈후에도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구글 크롬 캐시삭제 >
<넥서스 캐시삭제>
안드로이드 4.2 이상 삭제방법 : 설정 -> 저장소 -> 캐시된 데이터 선택 -> 캐시 일괄 삭제
안드로이드 4.2이하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개별 앱 선택 -> 캐시지우기
첫댓글 네, 알려주신대로 하니 저는 해결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직원들에게도 공지하였습니다.
해결되셨다니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