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철로Go!2 에서의 놀아
별로 , 사고등을 추천 하고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만약을 위해.
Last Update: Aug.26, 1998
메일을 주신 RG4 00 모양 , 감사합니다.
건널목 사고 발생
●할 수 있는 역
싱코야스→카와사키 , 츠루미→카와사키 , 아마가사키→타치바나
●방법 1
시코미로서 히가시카나가와 1초 , 싱코야스 2초 이른 도착(great 을 취하기 (위해)때문에). 그리고 ,10초 이상의 이른 도착을 누적하면 좋기 때문에 , 츠루미에 7초 이상 이른 도착한다. 그러자(면) ,1091m 에 있는 건널목 에 트럭이 꼼짝 못해 버린다. 보통으로 운전하고 있으면(자) 트럭을 분쇄해 버리는 (1 시에는 45도 정도로 갑자기 그리고 말했지만 ) 것 으로 ,1500m 정도로부터 감속해 두면 좋다. 덧붙여서 트럭을 분쇄하면(자) -10초.
정지 신호 불변
●할 수 있는 역
하마마쓰초 , 신바시 , 칸다 , 오이케 휴식의 숲 , 해 자리 , 미사시마(외는 미확인)
●방법
할 수 있는 역의 하나 앞의 역까지 이른 도착 , 하야도리를 마구 모아 둔다. 그러자(면) , 신호기가 제일 폐색(혹은 출발) 감속 , 장내 주의 , 출발 정지가 된다. 이 때 통과역의0m 위치에 멈추면(자) ,
케이스 1:ATS가 작동해 정차 당한 채로 신호가 변함없는
케이스 2:ATS는 작동하지 않지만 , 신호는 변함없다. 매스 안녕을 끌면(자) 케이스 1이 된다.
케이스 1으로 2의 차이는 , 통과역의 0cm 위치를 통과하고 있는지 어떤지의 차이. 그리고 , 어느 쪽으로 해라 발차가 불가능하게 되어 , 강제적으로 게임 오버로 된다. 1m 보다 앞에 멈추면(자) 신호가 진행현시로 바뀐다 (경계신호로 바뀌지 않는 것이 부자연). 덧붙여 신바시·미사시마는 전정차역에 1분 정도 이른 도착해 , 전역(하마마쓰초·해 자리) 의 정지 신호를 클리어 한 다음 한층 더 하마마쓰초·해 자리를 하야도리 하지 않으면 나오지 않기 때문에 , 어렵다.
유라쿠쵸 , 오카치마치 , 무시카와 오오스기 , 우오누마 구릉에서도 일어난다고 생각되지만 미확인.
●출현예 1(하드 케이스에서는 확실히 불가)
케힌 토호쿠를 선택. 시속 100km/h강까지 가속. 제한은 양쪽 모두 무시한다. 잘 조정해 다마치에 30 초 정도 이른 도착한다. 그러자(면) , 출발 감속 , 장내 주의 , 출발 정지가 되므로 , 하마마쓰초의 0m 위치에 멈추자. 덧붙여0cm 로 정차해도 엑설런트는 나오지 않는 (웃음).
출발 정지를 내도 , 어떻게든 완주할 수도 있다. 하마마쓰초에서 2 초 이상전에 1m 앞에 정차한다 (5 초 이상전에 10m 등으로 도 좋지만 ). 신호가 바뀌면(자) 가속해 하마마쓰초를 정통 (웃음). 이 시점에서 제한시간은 15 초. 제한 60 도 무시해 ,90km/h 전후까지 가속하면 신바시도 정통(제한시간 11 초). 유라쿠쵸의 역이 보이면(자) 70km/h 정도까지 감속. 이 속도로 유라쿠쵸를 정통 할 수 있다. 토쿄에는 조금 지각하지만 , 제한시간이 18 초(다마치 good 라면 21 초) 있으므로 클리어는 평이. 하드 케이스에서는 , 속도 제한 표지 오버가 15 초이므로 , 다마치에 정차하기 전에 게임 오버로 되어 버리므로 무리.
●출현예 2
하마마쓰초라면 게임이 3 분 정도로 끝나 버리므로 , 이쪽이 차라리 좋을지도. 하드 케이스에서는 , 조금 무리 같다.
시나가와를 발차하면(자) 제한 50 을 무시 , 이번은 제한 75 은 지킨다. 그리고 , 다마치에 12 초 정도 이른 도착. 그러자(면) 다마치는 출발 경계! 화면 우상을 달리는 모노레일에 추월당해 버리는 (웃음). 장내 진행 신호가 나오면(자) ,100km/h 까지 가속 , 신바시의 제한은 무시해 신바시정통 , 유라쿠쵸 하야도리 , 토쿄에 이른 도착한다. 보너스 게임 후 , 토쿄는 출발 감속이 된다. 그리고 , 칸다 출발 정지. 다이어는 힘들지만 빈틈없이 0m 에 그치자 (웃음).
섹션 정차
●할 수 있는 개소
아키타 -요츠고야 , 징구지 -오마가리의 섹션.
●방법
브레이크를 걸어 섹션내에서 멈춘다. 그러자(면) , 테츠 가 나와 , 「무전 구간에서 정 기다리면 , 움직일 수 없습니다! 푹푹」 등이라고 말해진다. 이러니 저러니로 , 발차할 수 있는 것이 수수께끼 (실제는 , 지렛대등으로 섹션외에 옮기는 것 같다 ). 덧붙여 후 에 나타내는 「ATS음과 함께 정차」의 이벤트로 , ATS 확인에 실패해 잘 (? ) 섹션내에 멈추었을 경우 , 테츠 는 나오지 않다. 즉 , 가속 불가능 =게임 오버.
ATS음과 함께 정차
●할 수 있는 개소
토쿄·아키하바라·우에노·오마가리
●방법
전역까지 하야도리·이른 도착을 모아두어 , 정차역에서 「장내 감속」혹은 ATS 확인을 실시해 「장내 주의」를 낸다. 어느쪽이나 장내 신호인 것에 주의. 장내 신호를 무시해 , ATS 확인을 하면 , 키코 키코 키코 키코(능숙한 의태어가 생각나지 않는다 )라고 하는 ATS의 소리를 울리면서 , 오마가리에 정차할 수가 있다. 덧붙여 도쿄역에서 실시하는 경우는 , 재빠르게 동작을 실시하지 않으면 제한 65 으로 걸리므로 요주의.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것은 우에노역이지만. 게임내에서는 종착역이고.
●출현예 1
가리와노까지 하야도리를 통산으로 5 초 정도 모아두어 , 진구우지도 3 초 이상 하야도리 한다. 그러자(면) , 감속 신호가 현나타나지만 무시해 , 지리리리리와 울면(자) 시작 버튼을 눌러 , ATS 확인을 한다. 브레이크를 걸어 두지 않으면 ATS 확인은 할 수 없기 때문에 주의. 다음은 , 장내 주의가 현나타나지만 이것도 무시해 , 다시 또 ATS 확인을 한다.
●출현예 2
아키하바라에 정각보다 전에 정차(익숙해질 때까지 어렵지만 ). 아키하바라 정각 발차에서도 ,95km/h 까지 가속하면 오카치마치는 7 초 하야도리 할 수 있어 우에노로 장내 감속을 낼 수가 있다. 우에노의 장내 신호는 약 270m 에 설치되어 있으므로 ,75km/h 그리고 돌진해 ATS 확인하면 충분히 정차할 수 있다.
통행 금지 격파!
●할 수 있는 역
오마가리
●방법
오마가리역에 진입해 , 통행 금지에 격돌시킨다. 이 때 , 단지 격돌시키는 것이 아니라 , 소유시 간 0초 상태로 격돌해야 한다. 격돌에 성공하면(자) , 수수께끼의 세계가 기다리고 있다 (소 ).
방법은 급브레이크가 간단. 격돌 조금 전에 급브레이크를 걸어 시간이 없어진 순간에 통행 금지에 클린 히트 시킨다. 하지만 , 중급의 경우는 급브레이크는 5 초 밖에 감점되지 않기 때문에 , 특급 쪽이 하기 쉽다. 다이어 늦게 격돌함 다툴 수 있는도 좋지만 , 통행 금지에 클린 히트 시키는 것이 곤란해서 , 추천하지 않는다.
신호장 전철 교환
●할 수 있는 신호장
약사고개 신호장·아카쿠라 신호장(기묘 신호장에서는 불가능)
●방법
신호장의 앞의 역까지 이른 도착·하야도리를 통산으로 14 초 이상 모아둔다. 교육에 성공하면(자) , 출발 경계가 아니라 출발 진행이 된다. 그대로 진행되면(자) 신호장의 앞의 폐색 신호가 감속현시가 되어 , 신호장의 신호가 정지현시가 된다. 정지 위치 마크를 화면의 기준으로서 좌측8분의1에 거두어 정차하면(자) , 대향 열차가 나타나 통과해 나간다. 그 후 , 신호현시로 바뀐다. 정지하고 나서 발차할 때까지 , 시간은 멈추어 있다. 기묘·아카구라 신호장 , 무시카와 오스기역에서도 일어날 가능성이 있지만 , 안이 짚의 다이어가 타이트인 모아 두고 미확인.
●출현예 1
제일 편한 것은 약사고개 신호장. 여기라면 다이어에 여유가 있고 , 교육도 평이하기 때문에. 교육으로서 희희락락 오오시마까지 통산 6~7 초 이른 도착. 기다리는 매우에 10 초 이상 이른 도착하면 교육 완료. 출발 신호현시가 나올 것. 셋째의 터널에 들어가면(자) 브레이크를 걸기 시작한다. 2260 m 위치의 신호가 감속현시가 되기 (위해)때문에. 이 신호를 클리어 해 , 전선 하면(자) , 정지 신호가 나온다. 정지 신호를 보고 나서 조금 간을 두어 브레이크 6정도로 잘 정차할 수 있어 대향 열차인지를 낼 수가 있다 (그러나 이렇게 이른 아침에는 구인가는 운전하지 않을 것 ). 정차 시간은 6:12.25 보다 전이 이상. 덧붙여 이 이벤트를 낸 후 , 절대로 토카마치에 이른 도착해서는 안 된다. 토카마치에서 출발 경계를 내는 지경이 되어 , 경계신호를 무시해 강제 정차한 뒤 풀 가속하지 않는 한 , 클리어 할 수 없게 된다.
●출현예 2
콘티 뉴는 필수라고 생각된다.
기다리는 매우는 정각으로 해 토카마치 2or3 초 , 해 자리는 4or5 초 , 미사시마를 할 수 있는 한 하야도리 스치고 잘된다. 제4폐색이 감속 , 신호장에서 정지가 된다. 1345m 지점을 넘지 않게 한다. 1 양 편성의 각 역 정차가 나타날 것.
기다리는 매우를 정각으로 할 수 없다면 , 기다리는 매우 -토카마치간에서 게임 오버로 되어 , 콘티 뉴 하면 좋다. 기다리는 매우 역으로부터의 스타트가 된다.
무이카마치 , 장내 정지!
●할 수 있는 노선
희희락락 선 쾌속(상급)
●방법
미사시마까지는 정각에 좋다. 아카쿠라의 제한을 무시해120km/h 로 힘차게 달린다. 그러자(면) 우오누마 구릉을 대하야도리 , 그대로 가면(자) 폐색 감속 , 주의 , 장내 중계 정지(신호 환호는 왠지 「중계 , 제한!」) , 장내 정지가 된다. 그리고 건널목에서 정차 당해 진행현시로 바뀌고 나서 무이카마치에 진입한다.
감속의 기준으로서는 , 우천시는 터널 출구가 보인 근처로부터 감속하지 않으면 키비 해 있고. 맑은 하늘시라면 출구를 나오고 나서로 괜찮아. 그리고 , 일단 정지 당한 후 , 재발차 하기 전에 경적을 울리면 보너스 2 초(거짓말).
각 역 정차 안이 짚 가
●할 수 있는 노선
희희락락 선(초급)
●방법
그대로 있다. 쾌속이지만 , 각 역에 정차하면 좋다. 다만 , 경적 보너스와 good 로 5 초를 연발하지 않으면 완주는 키비 해 있고. 정차 시간은 겨우 1 초이다. 뭐 20 초도 정차하고 있으면(자) 아무리 뭐라해도 클리어 할 수 있는 함정.
오버 런의 한계에 도전!
●할 수 있는 노선
나
●방법
정차역(토카마치·무이카마치)에 있어 사나워지고의 속도로 돌진한다. 그러자(면) 50m 오버의 시점에서 ATS가 작동하지만 , 부쩍부쩍 화려하게 오버 런 한다. 이 거리를 겨룬다. 거리는 우천시 쪽이 맑은 하늘시보다 성장해 동기후라면 토카마치 쪽이 무이카마치보다 성장한다 (나오고 구배이기 때문에 ). 무이카마치를 400m (정도)만큼 오버하면(자) , 건널목의 부분에 수수께끼의 간판군이 존재한다.
덧붙여 하드 설정으로 333m 이상 오버해도 운전 평가때의 감점은 437m×3 + 15 = 999 초(무이카마치의 경우)가 되어 , 초급과 같이 계산식이 올바르게 성립되지 않게 된다.
주 1:초급은 운전 평가로 20 초 이상 감점되지 않고 쌍이 되어 있다.
주 2:15 초의 감점은 역 구내재 가속에 의하는 것. 상급 이상의 노선에서는 , 전작과 달리 가속하면서 역 구내에 진입한 것만으로 감점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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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아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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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상은 이하의 메일 주소로
첫댓글 대단합니다.
나중에 한번 해보도록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