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서울사운드의 청담동 녹음 스튜디오 사운드 힐 에서는 녹음 실무 관련 인턴 급 약간명을 선발합니다.
* 만26세 미만의 남자로 녹음에 뜻을 성실하게 노력하고 있는 사람으로 스튜디오 실무 훈련과 하드웨어 훈련을 통하여 장차 성실한 인성을 겸비란 유능하고 품격 갖춘 녹음 엔지니어로 활동하기를 원하는 젊은인재를 선발합니다.
*서울사운드의 사운드힐은 대중음악 녹음 분야는 물론 특히 클래식 녹음 분야에서는 국내외에서 세계적 수준의 기술적 권위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최근의 클래식 작업으로는 금호영재씨리즈 바이올린 권혁주 녹음, EMI 제작 정경화 비발디 사계, 소마트리오 가스펠 연주집, 양성식 파가니니 소나타 전집, 금호사중주단 실황집, 금호사중주단 Andante For You, 서울 바록크 합주단 실황 등 많은 클래식 힛트 앨범을 녹음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사운드의 마스터링 스튜디오는 우리나라 녹음 예술분야의 리더인 이 태경 대표가 1988년에 설립되어 수많은 국내외 힛트 앨범과
크래식음악 앨범이 마스터링된 세계적인 스튜디오로 우리나라 마스터링 스튜디오의 효시이며 현재 많은 국내외 주요 앨범들이 최고 수준의 설비와 21세기 뉴미디아를 지향하는 DSD 방식의 첨단기술로 마스터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