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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리비젼아카데미 교육 안내 CEM 고객경험관리 2010 special seminar 현장스케치
JEFF 추천 0 조회 202 10.07.17 12:34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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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0.07.17 14:02

    첫댓글 이제부터 CEM 시작입니다.

  • 작성자 10.07.17 17:47

    원장님, CRM을 버리시면 안됩니다. 오랜 애인인데요

  • 10.07.17 19:48

    그렇군요....
    조강지처는 버리면 안되는군요^&^ㅋㅋ

  • 작성자 10.07.17 23:03

    CRM은 고객과 영원한 동반자가 되자고 했던 건데... 고객이 화낸다고 또는 맘에 든다고 그 순간만을 위해 오랜 친구를 버리면 안되겠지요

  • 작성자 10.07.17 23:05

    마무리 멘트를 맡아 한참 고민하다가 98년 CRM에 대해 삼일간 진행했던 여의도에서의 세미나가 생각났습니다. 그때도 CRM은 그리 선명하진 않았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 후로도 한동안 CRM을 고치고 새로 정의내리는 과정이 있었구요. 이제 시간이 지나 CRM이 퇴물 취급을 받는 경우까지도 있고, 어느새 그것을 업그레이드하고 "enlightment"를 위한 CRM2.0 책도 나눌 수 있었습니다. CEM은 이제 시작이니까요. 또 여러사람들이 함께 앞으로 십여년을 파헤쳐 가야겠지요.

  • 10.07.19 11:52

    명강의 잘 들었습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 10.07.24 18:23

    좀 더 자주 이런 기회를 가져야 하는데 늘 아카데미 관심가져주시는 분들께 도움만 받고있는 것은 아닌지... 반성해봅니다.

  • 작성자 10.08.07 02:12

    지난 세미나 준비하면서 느낀 것은 전세계 어디에도 그리 잘 정리되지 못한듯 하다는 것이었습니다. 많은 아쉬움이 있었지만 이박사의 깊은 고민에 찬사를 보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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