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신천지는 세상 모든 교회의 가장 이상형인 신천지인 교회를 오늘 소개하고 싶습니다.
신천지의 사랑의 개념과 일반 교회의 사랑의 개념은 확실히 다릅니다. 흔히들 주안에서 사랑합니다~ !, 사랑합니다~! 라고 외칩니다. 그 사랑의 뜻을 진정 얼마나 깊이 이해하고 외치는지... 신천지에서는 정확한 내용과 뜻의 정립후 행동하므로 과거의 관습과 달라서 신천지가 맞지않다고,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더러 신천지를 떠나 갑니다.
저도 처음 신천지에서 공부할때 그렇게도 찾고 기도하며 구하고 구하여서 주신 하나님의 답이였지만 머리속에 전혀 배경지식이 깔려 있지 않는 상태에서 신천지 말씀을 들을 땐 가끔 지진이 났었습니다.
하지만 부인할수 없는 것은 신천지는 성경밖에서 세상것(정치적, 경제적, 사회문제등)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성경안에서 성경말씀을 가지고 가르치는 신천지! 그것이 터무니 없는 사람이 지어낸 공상소설이나, 가상의 허무맹랑한 이야기가 아닌 실지로 그 시대에 일어 났던 사건들(1960년대부터 일어난 )을 일일이 증거하고 일전 MBC PD수첩에서 방송한 내용 가운데서도 그 생생한 역사를 기억케하는 사건의 당시의 주역중 한 사람을 보도 해 주었듯이 정말 사건이 있었던 것이 맞았다는 확실한 증거를 우리 신천지인은 더욱 확실하게 확인했다는 사실입니다.
신천지에서 무엇 때문에 지나간 이야기를 들추어 계속 전할까요? 하나님의 역사요, 예수님의 역사였기 때문에 신천지는 증거하는 것이지요 신천지는 진정 세상에 귀감이 되는 교회입니다. 신천지 성도들의 피같은 헌금을 헛되이 허투로 한푼이라도 헛되이 낭비하지 못하게 신천지는 철저히 회계보고를 하여 달마다 점검 하는 투명한 곳입니다. 유독, 그 법이 제대로 지켜지지 않았던 교회가 있었는데 그 교회 담임이 곧 신천지에서 나가서 열심히 신천지를 훼방하고 있지요. 결국 신천지는 죄가 있으면 드러나고 신천지에서 자의든 타의든 나가게 되는 것을 이 신천지에서 많이 보게 되어 진정 두렵고 떨리는 것 입니다.
신천지에서는 말한마디도 함부로 하지말자는 신천지 성도들입니다. 말이 씨라는 말씀처럼.. 신천지 !! 참 두렵고 떨리는 하나님 나랍니다. 제가 아는 우리 신천지 집사님 한분은 힘들때 `죽겠다`를 `살겠다`로 바꿔서 할 정도입니다. 신의 역사가 정말 우리가 느낄수 있게, 볼수있게 역사되어 지는 것이라면 약 2000년전 유대인들이 절대로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을 죽이지 않았겠지요? 그들의 눈에는 그저 가난한, 무식한, 천하고, 별 볼품없는 하찮은 존재로 밖에 안보였기에 그들은 용감했지요,. 앎니까?
신천지의 역사가 하나님의 마지막 종결의 역사의 현장이라면 ...? 한번이라도 생각 해 보셔야합니다. 우리 신천지인들이 바보라서 ? 천만에요 세상의 지식에서는 바보일찌 몰라도 하나님의 말씀에 대해서 만큼은 결코 바보가 아닙니다. 우리도 전에는 정말 바보측에 속했었지만 신천지의 말씀으로 새로이 거듭난 지금은 세상것에서는 바보이기를 자처하지만 신천지 천국자녀로서는 똑똑한 지혜자가 되기를 힘쓰고 애쓰는 현자들입니다.
무엇하나 성경적이지 않는 것이 없는 진정한 하나님의 집, 신천지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입니다. 와 보세요! 예수님이 그러셨지요 " 와 보라" 멋진 신천지로....
|
출처: newsky.... 원문보기 글쓴이: 신천지사랑
첫댓글 말씀대로 이루어진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