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우리강원지부는 3년이라는 강릉사무실의 생활을 접고 5월6일 새로운 장소인 양양으로 이사를 하게되었습니다.
보다 넓은 장소, 보다 아늑한 장소 그리고 보다더 강력한 라엘리안들의 에너지가 있는 양양으로 옮기고 나서 다음날.
지구를 구하는 영웅들(애스터.해피.라벤더.혜안.리버.엠젤.아폴로.퓨전)이 속초 중앙시장과 액스포광장에서 핵무기금지조약서명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저희들은 각자 서명지를 가지고 신호등앞 횡단보도에서, 또는 상가안에 들어가서 서명을 받기도하고 또 어떤분은 어디론가 사라졌다가 갑자기 나타나 서명지를 한장 다 받아오신분도 계셨습니다.
이렇게 1시간을 최선을 다해 지구를 구하기위한 전반전 서명운동을 마쳤습니다.
우리는 에너지 충전을 위해 속초에서 아주 유명한 한정식식당으로 이동해서 오색물로 밥을 짓은 돌솥밥을 아주 맛나게 먹고
후반전 서명운동은 근처에 있는 속초엑스포광장에서 1시간동안 진행되었습니다.
그중에 인상이 남았던 부분은 라벤더와 혜안이 만난 분이신데 그분은 요리사라고 하면서 이 핵무기금지 조약 서명운동에 많은 관심을 보이셨고 그분이 아시는 7명의 친구분들의 이름과 이메일 또는 연락처를 친절하게 대신 적어주시면서 다음에 또 만나서 좋은 이야기를 나누자고 했다고 합니다. 라벤더 이야기를 빌리자면 라엘리안 가능성이 있어보인다고 하더군요 . 속초에서 새로운 라엘리안의 탄생을 기다해봅니다. 그리고 어느 여성분은 먼저 다가와서 서명을 해주시겠다고 하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이상입니다
5차 핵무기금지조약 통과를 위한 서명운동 결과보고
일시: 2017년5월7일 (2시간)
장소: 속초 중앙시장.엑스포광장
인원:에스터,해피,라벤더,혜안,엠젤,리버,아폴로,퓨전 (8명)
서명수:222명
첫댓글 강원팀 모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아름답고 소중한 사람들!
수고 하셨습니당~^^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나 양양에서 태어났는데 그립다 그곳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