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학번 영어교육과 신소민입니다.
저번주까지는 인터넷이 잘 되지않아서 지금에서야 올립니다.
영어교육론 수업은 영어교수방법론, 영어교육평가 수업이후 교수님 수업이 3번째 수업인데,
이번 수업도 저번학기 영어교육평가 수업처럼 즐거운 시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신소민
010.4479.6412
qop221@naver.com
첫댓글 9월 20일 'meaning interaction' 예시를 위한 퀴즈에서 '울면'이라는 답을 가장 먼저 추측하고 대답했습니다.
10월 2일 교수님 ppt파일에서 'principal'의 오타를 'priciple'로 고쳐야한다고 대답하였습니다.
Share&Thought 게시판에 Principle와 parameter 내용을 바탕으로 ppt를 만들었습니다.
수업 첫번째시간에 배송이 지연되어서 교재를 못 가져왔다고 교수님께 말씀드렸습니다.
10월 16일 lateralization이 약 2살때 시작되어 사춘기때 완성되는 가설이 몇년도 가설이냐는 질문에 1967년이라고 답하였습니다.
10월 16일 intimate의 connotation이 성적인 의미의 친밀함이라고 대답하였습니다.
11월 6일 라임으로 언어성을 측정하는 검사도구에 관한 주제에서 '초록'의 라임에는 무엇이 있냐는 질문에 '비록'이라고 대답하였습니다.
11월 13일 message-oriented에서 message가 의미하는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meaning이라고 대답하였습니다.
On the way?
첫댓글 9월 20일 'meaning interaction' 예시를 위한 퀴즈에서 '울면'이라는 답을 가장 먼저 추측하고 대답했습니다.
10월 2일 교수님 ppt파일에서 'principal'의 오타를 'priciple'로 고쳐야한다고 대답하였습니다.
Share&Thought 게시판에 Principle와 parameter 내용을 바탕으로 ppt를 만들었습니다.
수업 첫번째시간에 배송이 지연되어서 교재를 못 가져왔다고 교수님께 말씀드렸습니다.
10월 16일 lateralization이 약 2살때 시작되어 사춘기때 완성되는 가설이 몇년도 가설이냐는 질문에 1967년이라고 답하였습니다.
10월 16일 intimate의 connotation이 성적인 의미의 친밀함이라고 대답하였습니다.
11월 6일 라임으로 언어성을 측정하는 검사도구에 관한 주제에서 '초록'의 라임에는 무엇이 있냐는 질문에 '비록'이라고 대답하였습니다.
11월 13일 message-oriented에서 message가 의미하는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meaning이라고 대답하였습니다.
On the 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