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은 없나요.
첫댓글 신갈에 있는 경기도 국악당이 있습니다(민속천 옆) 지금 다음 학기 등록중입니다
마을님! 대금 체험에서 만나뵈어서 반가웠습니다~~~
죄송해요 오늘 봤어요. 저도 반가워요. 저도 열공해서 뵐께요.^&^
첫댓글 신갈에 있는 경기도 국악당이 있습니다(민속천 옆) 지금 다음 학기 등록중입니다
마을님! 대금 체험에서 만나뵈어서 반가웠습니다~~~
죄송해요 오늘 봤어요. 저도 반가워요.
저도 열공해서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