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미국유학이 오는 20일(일) 오후 6시 20분 CJ 홈쇼핑에서 ‘미국유학 프로그램’을 단독 방송한다.
메타미국유학은 세계 100위권 내 해외 명문대학으로 진학 가능한 새로운 방식의 유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SAT(미국대학 입학시험)와 영어 성적 없이도 해외 명문대학으로 진학이 가능하다.이에 지난 7월과 9월 CJ 홈쇼핑에서 진행한 ‘미국유학 프로그램’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앵콜 요청에 의해 오는 20일 추가 방송이 진행된다.
특히 메타미국유학의 미국유학 프로그램의 경우 고교 생활기록부와 자기소개서 및 심층 면접을 통해 학생을 선발하기 때문에 고등학교 졸업생, 재수생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미국 워싱턴주 고교 졸업장과 미국 대학의 전문 학사 학위를 동시에 취득하기 때문에 대안학교 학생들 역시 검정고시 성적 없이 유학을 떠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학교 합격 시 국내에서 1년 동안 유학원에서 컨설팅을 받으면서 미국유학준비를 하는 것은 물론, 영어 공부와 함께 대학교 1학년 과정에 해당하는 과목을 이수(총 45학점)한 뒤 2학년으로 진학하기 때문에 미국 체류 기간이 비교적 짧다는 장점이 있다. 메타미국유학 민귀옥 대표는 “홈쇼핑 중에만 입학금 100만원 지원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 상담을 신청하시면 대학 입학은 물론, 미국조기유학, 비자발급과 관련된 사항들도 자세히 안내해 드린다”고 전했다
출처: 에듀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