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댓글 산들길님~ 환영합니다.. 조금만 더 하면 2호차 띄울수 있을것 같습니다...함께 하길 바래 봅니다~~^^
산들길님~한반도 동서트레일 서해안구간 함께 하여 반갑습니다~^^안전하고 즐거운 추억 많이 남기시고 트레킹이 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산들길님~ 환영합니다.. 조금만 더 하면 2호차 띄울수 있을것 같습니다...
함께 하길 바래 봅니다~~^^
산들길님~
한반도 동서트레일 서해안구간 함께 하여
반갑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추억 많이 남기시고
트레킹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