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영어시간에는 좋아하는물건을 마켓에서 사 보는 경험을 했어요.7달러 받아서 바구니 들고 물건담고 돈 지불해보기…그런데….😅😅점원은 놀고 계시고손님은 좋아하는 물건 담기만 바쁘네요…ㅎㅎㅎ좀 더 열심히 영어를 배워야 할 것 같습니다.🤣🤣🤣오늘 점원은 오늘의 도우미가 하기로 결정!!
첫댓글 선생님 이번 한 주 너무 고생많으셨겠어요 😅 다음주에도 체험학습 꽤 있던데 늘 노고와 아낌없는 사랑들 잊지않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어머니^^💕💕형님들 진짜 많은 경험하고 그것들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오늘도 화이팅 했습니다..항상 주시는 응원이 힘이됩니다.🤭🤭
첫댓글 선생님 이번 한 주 너무 고생많으셨겠어요 😅 다음주에도 체험학습 꽤 있던데 늘 노고와 아낌없는 사랑들 잊지않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어머니^^💕💕
형님들 진짜 많은 경험하고
그것들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오늘도 화이팅 했습니다..
항상 주시는 응원이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