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7일 화요일 오후 6시, 경기 부천시의 한 식당에서는 경기 부천시협의회 임원회의가 개최되었습니다. 이 자리에는 이득 회장과 이달철 사무국장, 그리고 조주호 전 회장이 참석하였습니다.
임원회의에서는 조직을 개편함으로써 더욱 획기적이고 발전적인 성장을 이루어 나가기로 하는 결의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세계일보 조사위원으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충실히 이행하고, 지역발전과 사회갈등 해소를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한 첫 걸음이였습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역사회에서 인정받아 더 많은 조사위원들과 함께할 수 있는 협의체로 성장하자는 다짐이 있었습니다. 이는 세계일보 조사위원으로서의 역할을 충분히 이해하고, 협의회가 지역사회에서 긍정적으로 인식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 확인했습니다.
이득 회장, 이달철 사무국장, 조주호 전 회장은 이날 회의를 통해 새로운 도약의 길을 열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협의회가 지역 발전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에 대한 계획을 마련했습니다. 이로써 경기 부천시협의회는 미래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며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첫댓글 부천시협의회가 발전되고 더 나아가 지역사회에도 기여할 수 있길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