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군주곡교회✝박민자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 아무 일에도 부끄러움이 없는 자로 지금도 전과 같이 온전히 담대하여 사나 죽으나 이 비천한 자를 통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존귀하게 되시기를 바라며 기도를 하며 삶과 사역을 이루는 중에 성령 하나님이 어린이전도협회를 통해 다시 한번 복음 전하는 것 외에는 소망이 없는 삶으로 엎드리게 하셨습니다. 지금 가까이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또는 영적 맹인으로 살 수 밖에 없는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그들이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도록 더 기도하며 준비하고자 합니다.
성령하나님 도와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제원교회✝장신현
최근에 어떤 문제 앞에서 결단하게 되었던 것이 "하나님을 바라보겠다"는 것이었다. 그러면서 "회심"에 대한 관심이 생겼고 이 부분에 대해 깊이 있게 생각해 봐야겠다는 마음이 생겼다. 왜냐하면 예전부터 '난 회심한 그리스도인인가?' 하는 불안한 마음이 계속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던 중에 어린이전도협회에서 도움을 주셔서 TCE교사대학 1단계 교육을 받게 되었고 예전에 이 교육을 받았을 때 정말 큰 은혜를 경험하였기에 이것은 기회라는 마음으로 다시 TCE교사대학 1단계 교육을 재수강하게 되었다. 교사대학 1단계 교육을 재수강하면서 예수님의 주되심을 다시 고백하고 또한 어린이를 전도하는 일, 아이들과 함께 하는 일이 가장 귀한 일이고 하나님께서 내게 예비하신 가장 좋은 길임을 깨닫게 하셨다.
무사히 마칠 수 있게 해 주신 하나님과 어린이전도협회 사역자분들, 강사분들께 감사드린다.
큰사랑교회✝박종순
저는 10년 전에 '어린이를 전도하라'라는 말씀을 받았습니다. 그냥 마땅히 전도는 해야 하니까, "아~ 열심히 전도하라"는 말씀인가보다 생각하고 어린이 전도에 열심이 없었습니다. 세월이 흐르고 목회를 할 수 있는 시간이 그렇게 많이 주어지지 않았음을 생각할 때, 10년 전에 해주신 말씀이 떠오르며 아! 어린이 사역을 해야하는구나 하고 이곳에 오게 되었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어린이들과 함께 했던 지난 날들이 정말 소중했구나.. 더 열심히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지 못했던 것을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많은 어린이를 전도하기를 소원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대전우리들교회✝정희전
오직 주님만 바라보게 하시고, 비전을 주시며 주의 종의 길과 과정가운데 담임목사님을 만나게 하시고 배움의 길로 가게 하시며 돕는 사람들을 붙여 주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사모하는 자에게 만족함을 주시는 주님을 기대합니다. 교육훈련받는 중에 열심히 임하겠습니다. 먼저 상황이나 환경, 저의 의지와 상관없이 하나님 뜻대로 인도하심을 너무 감사드립니다. 주님 사랑하시는 다음세대에게 온전히 가르쳐 마지막 때를 살게 하시려고 부족한 저를 이곳에 보내신 줄 믿습니다. 지금 역시도 힘이 들지만 주님이 부르시는 군사는 자기 생활에 얽메이지 않는다 부르신 하나님을 기쁘게 해드리기 위해서 끝까지 달려 나가길 소망합니다.
기도로 준비해 주신 대표님, 사모님, 간사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조원들에게도 감사드려요. 저는 부족하지만 약할 때 강함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는 약한데서 온전하여 짐이라~! 할렐루야! 맡은 바 구할 것은 충성입니다.
말씀대로 이루실 주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