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과 의지의 차이점
생명의 동물원 같은 정원에는 욕구에 가득찬 모든 종류의 동물들이 울부짖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기억하세요 :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서, 당신은 먼저 그것을 채울 힘을 가져야 합니다. 소원은 당신이 “실현”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욕망입니다. “욕구” 보다 강한 것이 “의도“입니다.--무언가를 하거나 어떤 소원이나 욕망을 만족시키는 의도. 그러나 ”의지“는 결실의 욕망을 일으키는 에너지의 적용이 더해진 동기화된 욕망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그 욕망이 채워질 때까지 계속되고 집중된 행동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사람들은 거의 의지가 없습니다! 물론 잘못된 행동을 수행하기 위해 의지력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우리 안에 있는 의지의 목적을 위배하는 것이며 해를 부릅니다. 사람의 의지는 지혜로 인도되어야 합니다. 바른 욕망과 지혜로 인도되는 의지는 신 안의 최종적인 완성으로 사람을 이끕니다.
소원하고 의지하는 것은 다른 일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하나의 공통된 목표로 나아가는 많은 다양한 길을 따라간다는 것을 봅니다. 즉 모두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죠. 어떤 이는 돈을 어떤 이는 건강을, 다른 이들은 명성을. 이런 것들을 통해 이들은 행복을 발견하기를 바랍니다. 욕망은 다양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달성하는 의지력을 가진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욕망들은 어떻게든 마음에서 오고갑니다!
채워질 수 없다고 당신이 느끼는 욕망들은 가슴을 좀먹습니다. 그것이 바로 “소원”입니다. 가끔 당신은 누군가가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듣습니다. : “내가 왕이라면 좋겠는데.“ 혹은 있음직하지 않은 어떤 것을 바랍니다. 당신이 아는 이런 소원들은 채워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같은 욕망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의 관심을 끄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어떤 매력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어떤 방식으로 인생의 계획을 방해하지 않도록,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성취하기 위해 그들 자신의 의지력을 사용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의지력을 사용하지 않기 위해서는 우리가 의지력을 내려놓고 그것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만일 당신이 손가락 조차 움직인다면 당신은 의지력을 쓰는 것입니다. 당신은 먹을 때에도 의지력을 써야 합니다. 당신의 의지력이 비활동적인 유일한 시간은 당신이 클로르포름이나 혹은 다른 방식으로 전혀 움직이지 않아야 합니다. 의지력이 몸을 완전히 떠날 때, 사람은 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