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세움교회 사명선언문
2020년 3월 1일 주일
주의 은혜로 새롭게 시작할 더세움 교회는 다음과 같은 사명을 명시함으로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고자 합니다.
① 지역에 예수 그리스도를 소개하는 교회.
4년 전 개척 때만해도 한 명의 성도도 찾아오지 않던 지하에 하나님의 은혜로 성도들이 밀려 왔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예수님 소개(전도)였습니다. 이 지역은 특별히 전도가 될 만한 요건들을 하나도 찾아볼 수가 없는 곳입니다. 왜냐하면 기존의 큰 교회들이 자리 잡고 있었으며 또한 개척교회들이 지하마다 자리 잡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기도 처소로만 하고자 하였는데 그것은 주님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곧 깨닫고 세상 밖으로 뛰어나가 주님을 소개하였더니 기적이 일어나기 시작하였습니다. 성도들이 하나 둘씩 등록하기 시작하였고 병든 자들에게는 병마가 떠나가고 사업 실패자들은 사업의 회복이, 가정불화로 인하여 이혼의 위기에 처한 가정이 화목한 가정으로 아내를 구박하던 남편이 아내를 가장 사랑하는 남편으로 변화하는 등 수많은 기적이 일어나는 역사의 장으로 인도해 주셨습니다. 박성철 < 전도에는 방학이 없다> 126-127
② 사다리(전도, 강화, 제자화, 파송)가 있는 교회.
불신자를 전도하고 신자를 제자로 만들어 평생과업의 삶을 살게 하는 것이다. 이것을 수행하는 교회는 도시와 나라에 부흥을 주도할 것이다. 세자르 목사 <비전의 ABC>
③ 보혈의 승리의 왕관을 쓰는 교회.
보혈의 승리는 목회의 원천이며 한 영혼의 치유와 회복의 진리의 말씀입니다. 주 예수님이 흘리신 7 보혈을 적용하므로 승리의 왕관을 쓰는 성도들이 될 것입니다.
④ 요한계시록을 모두가 배우고 가르칠 수 있는 교회.
청황색 말의 등장으로 요한계시록을 읽고 듣고 배워 지켜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마지막 때에 대한 계획에 참여하고 이단들의 속임에 빠지지 않기 위함이며, 주님의 날에 합당한 사람이 되기 위함입니다.
⑤ 강력한 기름부음이 있어 금을 제련하는 교회.
광석을 탐지할 뿐 아니라, 제련하여 돌에서 은, 구리, 철, 금과 보석을 빛 가운데로 가져올 강력한 기름부음이 함께 하는 교회로 세워지길 소망합니다.
⑥ 청소년을 일으키는 교회.
오는 세대에게 다가가고 그들을 주님께로 인도하여 하나님의 나라의 사람으로 세우길 소망합니다.
⑦ 24시간 기도팀이 있는 교회.
다윗의 장막이 회복되어 주님의 임재가 나타남으로 지역과 나라를 파수하는 교회로 세워지길 갈망합니다.
⑧ 흩어지는 교회(가정교회)
각 가정에 제사장 역할을 하는 리더를 중심으로 가정예배가 생활화되고 하나님이 찾는 참된 예배자의 삶을 살기를 갈망합니다. 가정교회를 기초로 더 교회를 세워가는 교회로 쓰임받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