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일상을 만끽할 수 있는 럭셔리 클래스부터 비즈니스 & 컴포트 클래스까지 다양한 유형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면"을 콘셉트로 한 브랜드 "렘(Rem)"을 전개하고 있으며,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호텔을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고객의 마음에 항상 공감하며 '만족, 그리고 감동으로'를 기업 이념으로 삼아 환대를 제공합니다.
호텔 서비스직 (5명)
업무내용
●숙박 부문 호텔 프런트・로비 등에서의 접객 서비스 전반 / 고객 맞이 및 배웅(체크인・체크아웃) / 인포메이션 업무, 숙박 예약 접수・관리 등 / 외선・내선 전화 응대, 객실 청소 상태 체크 업무 등 ●식음료 부문 레스토랑 매장 및 연회장에서의 접객 서비스 또는 서비스에 부수하는 업무 등 / 식사 및 음료 제공, 테이블 정리 등 / 매장 관리 업무 등 / 연회장의 장소 설비 및 준비 등 ※체류 자격에 따라 직무 내용이 변경됩니다 (예: 기술・인문지식・국제업무 비자 ⇒ 숙박 부문만 가능)
대상자
- 2026년 졸업 예정자 - 일본어능력시험 JLPT N1또는 N1 상당의 일본어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분 - 기술 인문지식 국제업무 비자의 취득요건을 충족하고 있거나 특정기능(숙박)을 합격하신 분
①일본어능력시험 JLPTN2 또는 N2 수준의 일본어 능력을 보유할 것. ※ 일본어 능력시험 N3도,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없고, 또한 조리 경험이 풍부한 분은 응모 가능합니다. ②특정기능(외식)에 합격하여 특정활동의 잔여기간이 3년 이상 있을 것 ③조리직원 경험이 있으신 분(아르바이트도 가능) ※조리자격은 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