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4일(금)13:15 코스별 6팀씩 재경.재구 안계중.고 한밝회 친선 골프대회가 금강센테리움 골프클럽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14회째며, 재경동문회에서 주관한 행사로 (재경골프회회장 임영규,사무총장 이구억)
총18팀 72명이 참가한 행사에 비동문으로 4번씩이나 초대받아 무척 자랑스럽고 영광으로 생각한다.
안계중고 동문회 골프는 대구와 서울에서 각각 매월 월례회 모임을갖고 일년에 두번씩 대구와 서울에서
번갈아 전국동문 골프 행사를 주관해 실시 하다가 근래에 와서는 향우회 행사와 겹치는 부분이 있어
전국 골프 행사는 일년에 한번씩 갖는다.
그간 참여하면서 느낀점은 참여인원과 열기는 물론이고 행사의 구성과 내용이 참 알차고 참신하다.
전국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어느명문 중고동문들보다 더 열정적이고 활달하다.
그요인이 무엇일까 ?
첫째,전통이다.전통이 없는 학교가있으련만 안계중고 동문들의 선배로부터 이어온 동문의 무한사랑과
자긍심이 가슴깊이 심겨진 전통이 묻어있다.
둘째,동문들의 희생과 봉사정신이 뛰어나다.이는 동문들을 배려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있어야 가능하다.
셋째,많은 인재들이다.지역의 면단위 학교로 전국어느 명문중고에도 뒤지지않는 많은 인재들.
넷째,이러한 우수한 조건을 아우르고 승화 시킬수있는 동문임원진들의 탁월한 리더쉽과 선후배의 역할.
.............(이루 다열거 할수없는 수많은 요인들).........
이번행사에 협찬하신 동문은 재경에선 김동건 회장,임영규 재경골프회장,권혁창 재경동문회 회장외 동문일동,
김재섭 운영위원장,한동익회장,김성구회장,장우진회장,
재구에선 정상봉 총회장,신동원 재구 골프회장,김종대회장,윤종욱회원,
특히 변기수 안계중고 교장선생님이 참여하시어 학교의 근황을 소개하셔서 더 뜻깊은 자리였다.
주요참가 동문 김석준 전의원,이범주 재구회장,조기훈 재구골프회 사무총장 등 ......
2008년에 개장한 금강센테리움 골프장은 영국프로골프협회 산하기관인 PGA디자인 컨설팅 대표 로버트헌트가
설계한 43만평 England,Scotland,Wales 27홀 전통 영국풍 스타일의 양잔디 명문 골프장으로 Rebetted Bunker로
유명하며,투윈룸,온돌룸 2가지형태의 골프텔도 있다.
금강센테리움 명문골프장의 대표이시며,향우회고문이신 김충재 회장님께서 저녘식사및 만찬비 일체를 스폰하셨다.
골프도 못하고 사진촬영을 위해서 동행한 이정희 홍보국장 에게도 고마움과 감사를 표합니다.
더욱더 대단하신 동문은 김주식(7회,72세)님이 에이지슈터에 근접한76타를 치셔서 놀라웠습니다.
솔향에 실어본 가슴에 묻어둔
기억저편 그리움의 흔적,추억
내면의 맑음,온유 동문의사랑
들리는 숨결 결결이 고운추억
빛나는햇살 산등성 걸어놓고
푸른순도 점점이 짙어가는 날
계곡숲 걸러온 맑은바람 향취
가슴에 담은 함께한시간들 ...
고맙고 감사 합니다.
안계중고등학교 동문이여 !!!
영원하라 ~~~
2013년 05월 26일
재 경 향 우 회
조 명 래 배상
혹시 잘못된 표현이나 잘못된 부분은
연락주시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존칭은 생략 했습니다.
(010-8616-7416)
첫댓글 골프회 명예회장님께선 골프도 프로이시고 글도 노래도 프로이시니 부럽기만 합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골프도 안치시면서
멋진모습 사진으로 담으신님
그런 열정과 봉사가 안계중고 동문님들의
훌륭한점중 하나이겠지요.
사진속의 제모습이 동문인냥 느껴지는 즐거운시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