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희재도, 김세의도 둘 다 동급의 병신들
지금 국민의힘 최고위원으로 출사표를 던진 가로세로연구소 김세의 대표가 당원 연수에서 자신의 인생 목표가 걸 그룹과 결혼하는 것이라는 미친 개소리를 쳐 지껄인 모양이다. 변희재와 변망구들 역시 이걸 가지고 김세의를 비웃고 있다. 아니, 우파 오피니언 리더 내지는 정치인으로서 뭔가 비전을 제시하는 것도 아니고 고작 자기 목표가 걸 그룹이랑 결혼하는 것이라니, 이딴 게 뭔 놈의 우파고 뭔 놈의 정치인이고 뭔 놈의 언론인인가? 물론 꿈을 크게 가지는 건 좋지만, 그 전에 우선 자기 분수부터 먼저 알아야 할 것 아닌가? 한때 지금 KBS2TV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에서 강백산 회장의 딸 메인 악녀 강바다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레인보우 오승아가 김세의 대표의 걸 그룹 여친으로 거론되기도 했으나, 김세의와 오승아는 현재 헤어지고 결별한 상태인 것으로 알고 있다. 참고로 필자는 지난 2016년 용인시청에서 레인보우 7명 완전체를 실제로 바로 앞에서 본 적이 있다. 오승아는 88년생, 나는 00년생으로 서로 띠동갑인데, 물론 오승아 씨는 나를 기억하지 못하겠지만, 나는 그녀를 기억한다. 오승아는 그 멤버 7명 전원이 다 색기 담당이고 미모와 몸매가 빼어나며 그룹 자체가 섹시 컨셉인 레인보우 내에서도 몸매와 미모가 제일 빼어나고 심지어 리더인 김재경보다도 더 피지컬과 몸매가 좋은 멤버다. 이런 훌륭하고 반듯하고 애국심 넘치고 색기 넘치는 모든 걸 다 갖춘 여인에게 김세의 같은 대딸방에서 여자들 오입질-씹질이나 하고 다니고 자기 낳아 준 엄마한테도 막 쌍욕질이나 해 대고 맨날 방구석에서 즙이나 짜면서 어르신들 돈이나 뜯는 인간 쓰레기 새끼는 너무 아깝다. 하다못해 이국주나 배리나조차도 김세의에게는 너무나 과분한 존재다.
김세의, 그는 1976년생으로, 올해 세는 나이로 48살, 아직 생일 안 지났으니까 만 나이로는 46살이다. 74년생 호랑이띠인 변희재보다는 2살 어리고, 거의 낼 모레면 50살인데, 나이도 많고 이혼 경력도 두 번이나 있고 남자로서의 매력도 단 1도 없는 놈이 그런 망상에 빠져 사는 게 말이 되는가? 그의 일베 닉네임은 '카리나윈터김채원웬디'고, 그는 그 계정 말고도 일베 ID가 300개가 넘는다. 현실은 카리나도, 윈터도, 김채원도, 웬디도 이 4명 모두 다 김세의를 거들떠 보지도 않을뿐더러 김세의가 누군지도 모른다는 게 팩트다. 참고로 지민이(카리나 본명이 유지민이다.)랑 채원이가 나랑 동갑이고, 소시 태연이랑 닮은 정도가 아니라 완전히 똑같이 생긴 윈터가 나보다 한 살 어리며, 레드벨벳 웬디는 나보다 누나, 즉 '승완이 누나(웬디 본명이 손승완으로, 약간 남자 이름 같다.)'다.
내가 고딩 때 레드벨벳이 전성기였는데, 지난 2018년 고3 때, 필자는 레드벨벳이 북한에 가서 문재인 패들의 남북 위장평화쇼에 동조하며 독재자 김정은에 부역하는 모습을 보고 그녀들을 여적죄로 사형시켜 달라는 청원을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리고 페북에도 공유했다가 그게 다른 반 친구들과 담임 선생님께 박제가 돼서 망신을 당했고, 지금도 이는 내 고3 친구들과 담임 선생님께 흑역사로 박제되어 있다. 원래 다른 익명으로 만든 부계정에 링크를 올리려 했으나, 내가 실수로 그 링크를 내 신상 정보가 다 나와 있는 본계정에다가 올려 버려서 그 사단이 난 것이다. 단, 나는 지금도 내가 틀렸다고 생각하지 않고, 후회도 하지 않는다. 당시 전원책 변호사도 레드벨벳을 비판했기 때문이다. 참고로 난 레드벨벳도 용인시청에서 실제로 봤는데, 레인보우는 가까이서 봤지만, 레드벨벳은 멀리서 봐서 제대로 그녀들이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눈 앞에서 보지는 못했다. 마마무도 마찬가지고.
물론 김세의에 대한 변희재의 평가는 틀린 말이 아니지만, 변희재 본인도 50살이 다 되도록 장가도 못 간 노총각으로, 김세의한테 그런 말 할 자격이 없는 새끼다. 김세의는 두 번 이혼하긴 했어도 어찌됐든 결혼은 해 봤지만, 변희재는 아예 결혼을 해 본 적조차 없다. 내가 볼 때 이 개새끼는 김동길 할배마냥 늙어 뒈질 때까지 평생 장가 못 가고 혼자 독신으로 살다가 뒈질 것 같다. 이런 점에서 변희재의 인생은 선배 애국자 김동길과 여러모로 유사한 점이 많다. 실제로 김동길 교수는 생전 변희재 대표와 친분이 두터웠고, 변희재 대표는 조갑제, 서정갑, 김동길, 이도형 등이 주최하는 국민행동본부 안보 강연회에도 나와서 강연을 한 적이 있다. 김동길이 애국자인 줄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김동길이 정말 애국자가 맞다면 왜 지만원 박사님과 안정권 대표님께서 김동길을 두고 늙었으면 빨리 죽으라고 하셨겠는가? 김형석도 내가 볼 땐 그냥 좆도 안 서는 물렁좆 개틀딱 새끼고, 지만원 박사님 한 분 빼고 이 나라 자유 대한민국에 진정한 국가 원로는 없다.
변희재도, 김동길도 둘 다 남성으로서의 매력을 1도 갖추지 못했기 때문에 지금껏 노총각 신세를 면치 못하고 있는 것이다. 변희재, 이 인간 좌파 진영 내에서 미모와 몸매가 탑 클래스 안에 든다는 손문선 아나운서한테도 집적댔는데, 요새 손문선 얘기 잘 안 하는 거 보니 손문선이랑 하던 일은 제대로 안 된 것 같다. 전략 말대로, 변희재와 김세의는 똑같은 DNA의 소유자이고, 오히려 김세의보다도 못한 새끼가 변희재다. 김세의는 최소한 변희재처럼 좌익 진영에 있는 진성 빨갱이들이랑 놀아나지는 않기 때문이다.
변희재, 이 자는 허구헌 날 5,000년 역사상 최고의 절세미인 중의 절세미인이요 팔방미인 중의 팔방미인이신 조선제일화 김건희 여사님을 씹어 대는데, 이는 본인도 본인이 김건희 여사님 같은 훌륭한 여자를 만나서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일은 절대 꿈도 못 꾼다는 사실을 알기 때문에 김건희라는 백 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모든 걸 다 갖추고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매력적이고 완벽한 여인을 아내로 맞이해서 그녀와 매일 밤마다 같이 침대에서 뜨거운 밤을 보내는 엄청난 특권을 누리고 있는 윤석열 대통령이 같은 남성으로서 질투 나고 부러워서 지랄을 하는 것이다. 그가 왕둥이 부부를 씹는 것도 같은 이유 때문일 것이다. 안정권-이은택 대표님 같은 진짜 제대로 된 진성 우파 애국자 분들은 자신들은 변희재를 보면 "난 저렇게는 살지 말아야지." 하는 생각이 든다며 변희재의 인생을 한심한 인생으로 규정하고 그를 경멸하신다. 변희재도, 김세의도 둘 다 그 따위로 살 거면 차라리 그냥 한강 물에 빠지거나 부엉이 바위에서 떨어져서 재기하고 운지해서 노무현 따라 지옥으로 꺼져 버리는 게 애국일 것이다.
안철수 뚜까 패는 변희재와 강신업의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
변희재 대표는 자신의 카페에 강신업 변호사의 안철수 고발 기자회견 영상을 공유하며 강신업 변호사의 안철수 퇴출 운동을 적극 지원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래도 변희재가 이 부분에서는 박수를 받아야 할 것이다. 변희재 대표는 사실상 국민의힘 차기 黨 대표로 강신업 변호사를 지지하고 있다. 강신업 역시 변희재의 주장을 적극 인용하고 미디어워치에 보도 자료까지 보내는 등 변희재에게 요즘 우호적이고 호의적인 스탠스를 취하고 있다. 사실 강신업 변호사는 김건희 팬클럽 건사랑 회장을 맡으며 얼굴을 알리기 전에도 변희재 방송에 응원 댓글을 남기는 등 변희재 대표의 열렬한 팬이었고, 최근에도 변희재-박동희-손혜원 스포츠춘추 합방에서 슈퍼챗 1만 원을 쏜 바 있다. 필자는 안철수 같은 기득권 정치인들을 토벌하기 위한 변희재-강신업 명콤비의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를 진심으로 기대하고 지지하고 응원하는 바이다. 강신업 변호사는 신혜식-전광훈 쪽과 친분이 깊고, 신혜식-전광훈은 변희재와도 매우 오래 된 동지 관계다. 변희재와 강신업을 연결해 주고 있는 매개체가 내가 볼 땐 신혜식과 전광훈으로 보인다. 변희재-강신업-신혜식-전광훈, 이 4명은 사실상 원팀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2023.02.03.
노묵훈응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