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올스타전 갈 예정이 없었기에 신경을 안쓰고 있었는데.
지금 티켓링크 홈피 들어가보니까 어이가 없네요.
뭐 1층 vip석은 5만원인건 작년에도 그랬지만...
그자리가 SK 경기로 했을때 나이츠존이니 2만원 짜리 자리인데.
올스타전이라고 2.5배가 뛰네요.
뭐 NBA 선수들 오기라도 하면 한 20만원까지 올리고도 남을 KBL행정이군요.
대단합니다 KBL...
존경스럽습니다.
당신들이 짱 먹으셈.
R석... 여기는 뭐 SK랑 똑같이 R석인데.
35000원... 평소 경기에도 18000원이라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올스타전은 평소의 2배에서 차비 천원 빼주네요.
그런데도 매진인 게 더 대단하지만...
가장 어이없는건 일반 좌석들...
어떻게 2층이 1층으로 둔갑하고 3층이 2층으로 둔갑하나요?
그럼 VIP 좌석을 포함, R석,S석 및 선수들이 뛰는 플로어는 지하인가요?
도대체 어떤 기준으로 2층이 1층이 되고 3층이 2층이 되는지 궁금하네요 정말.
진짜 KBL 행정 어이없습니다.
2층을 1층으로 둔갑시키더니 18000원을 받네요.
그래서 그냥 이번 올스타전 가려는거 포기했습니다.
3층을 2층으로 둔갑 시켜서 12000원 받고...
3층 가느니 안가는게 낫다는 생각인데.
2층 가격보고 기겁해서 가는거 포기하렵니다.
경제 어렵다 어렵다 하는데 반대로 역행하는 KBL이네요.
뭐 그렇게 올려도 경기장 올사람들은 온다 이건가요?
진짜 KBL 수뇌부들의 머리속을 열어보고 싶습니다.
돈 생각으로만 가득찬건 아닌지...
----------------------------------------------------------------------------------------------
제가 얘기하려던 맹점이랑 조금 역행 하는듯 하여 수정합니다.
제가 얘기하려던 맹점은 이 부분입니다.
어떻게 2층이 1층으로 둔갑하고 3층이 2층으로 둔갑하나요?
그럼 VIP 좌석을 포함, R석,S석 및 선수들이 뛰는 플로어는 지하인가요?
도대체 어떤 기준으로 2층이 1층이 되고 3층이 2층이 되는지 궁금하네요 정말.
첫댓글 많이 가난하세요?
이 댓글은 뭐죠 위에 글부터 해서? 지금 싸우자는 겁니까?
핸드폰님 댓글 뭐 그러세요..;;;
방학입니다... 이상한 글 써서 낚시하는 사람이니 낚이지 마세요...
아까도 김주성 낚시하더니 참 할일없는사람인듯
이건 뭐하자는 짓인지?? 매너를 좀 지켰으면 좋겠네요 ㅎㅎ
;;
님께서 그렇게 생각하실수도 있겠지만 올스타전이니까 가격이 높은 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가격이 너무 비싸서 팔리지 않으면 몰라도 팔리니까 kbl에서도 가격을 결정했다고 봅니다.
어느정도 높은건 이해하죠. 하지만 2.5배를 올린건 너무 했죠. 그리고 2층을 1층, 3층을 2층으로 한것은 뭐라고 설명할건가요? 선수들 뛰는 경기장은 지하도 아니고.
sk나이츠와 kbl의 가격정책이 다를 수도 있죠.그리고 올스타전이라는 프리미엄도 붙었구요.가격이 높아도 그에 따른 서비스가 제공된다면 괜찮다고 봅니다.결정은 소비자가 하는거구요.전 가격보다는 올스타전이라는 행사를 대충하는 행사로만 보지 않았으면 합니다.
글쎄요... 작년 올스타전을 직접 가서 본 얘기를 해보면 그정도로 프리미엄이 붙을 정도의 퀄리티를 보여주지 않았다고 보는데요. 그냥 하나의 행사 정도로만 생각한걸로 보이던데 그냥 하나의 행사로 치부하고 5만원을 내기에는 아깝다는 생각을 지울수가 없네요.
가격이 높은건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죠. 사실 우리나라 관람료가 타국에 비해 싸니까요. 하지만 층수를 둔갑시키는 것은 팬들을 우롱하는 처삽니다. 캐졀스탈님 말대로 KBL이 이런식으로 눈가리고아웅하니까 욕을 먹는 것이고요
저도 아쉽네요.하루만 하더라도 더 좋게 할 수 있을텐데 덩크콘테스트나 3점슛 그리고 본경기가 성의가 없긴 합니다.다만 올스타전이니까 가격이 높은 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그에 따른 충분한 볼거리를 제공해주었으면 합니다.
가격은 올릴수도 있죠.. 하지만 적어도 가격에 합당한 서비스는 제공되어야 합니다. 만일 단 한차례도 학생체육관을 안가본 사람이 예매 사이트의 정보만 믿고 예매후 느낄 배신감은 생각해보셨나요? 작년에 가봤지만 역대 농구본것중 가격대비 최악이었습니다. 7000원 주고 가라 해도 아까울 정도였죠. 층수까지 속았다고 느낀다면 이건 모..
에효...비싸도 비싼만큼의 경기력을 보여주면 될탠데...그게 가능헐러나 모르겠습니다...저는 경제력이 있어서 그런지 그다지 부담은 안되지만 학생분들이 느끼시기에는 비싼가격을듯하네요.
올스타전은 안본지 오래되서..이건뭐 국내선수는 양궁대회, 외국인은 덩크놀이!!
사실.. 저도 구경갈 생각은 없지만.. 너무 비싸네요..;;; 그래도 가고 싶은 분들은 가겠죠..;;;
연아 나온다고 비루한 경기장에서 입장료 엄청나게 챙긴 빙상연맹이 생각나네요 ㅋㅋ 돈을 받아먹었음 그정도 서비스를 해주던지 우리나라야 비싸게만 부르고 떙이니까 그게 문제죠....
저는 비싸지는 않다고 생각하는데...물론 경기력 대비 그정도 비용을 투자한 결과가 있을진 모르겠지만요...
군대를 가기전 까지만 해도 매년 구경을 갔었는데...여자농구의 다양한 이벤트등을 접하고 천편일률적인 똑같은 이벤트만을 치루고있는 남자올스타전에 대해 실망도 크고...그보다는 매년 올스타전은 꼭 뺏어가는 KBS가 더 싫다!!! 올시즌엔 그나마 덩크 좀 볼만한 국내선수들이 많은데...얼마나 TV로 보여줄지...
덩크대회는 아마 결승만 보여주겠죠...아니면 작년처럼 예선은 인터넷중계로 보여줄지도...
매년 되풀이되는 경기력과 망할 이벤트를 보시고도 저 가격이 괜찮다면... 너무 비싼데요
전 학생이라 2층 만원에 구입했는데..
이런 댓글 달아서 죄송하지만 아마 님이 예매하신곳이 2층이 아니라 3층일겁니다.
지금 다시확인해봐도 2층 1열인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