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전쟁 시작이네요. 이제까지 우리는 전쟁을 영화처럼 시뮬레이션처럼 생각하고 있지 않았나 싶어요. 대부분 사막전이나 게릴라전처럼 접하다 보니 감이 없었는데, 이번 전쟁은 느낌이 다릅니다.
결국 군사 강국의 최대 무기 중 하나는 대량학살 무기(미사일)과 공군력(제공권)을 통한 무차별 폭격이라 보는데, 우크라이나가 이제까지 버티는건, 육군과 타켓 공격만 했기에 가능 했던 것 같고, 오락에서나 가능(시스템과 룰이 있음)하지, 진짜 전쟁 터지고, 질 것 같은데 협정이 뭐가 중요한가요.
첫댓글 이후 핵을 쏘든 안 쏘든 러시아 및 ㅍㅌ은 나치를 잇는 역대급 전범국 확정
그래서 왠지 막나갈것 같아 불안하네요 ㅠㅠ
너무 안타깝네요, 도대체 왜 많은 우크라이나 국민들이 피해를 봐야하는지 당장이라도 러시아는 철수하고 모든 보상 및 국제사회의 제제를 받아야합니다.
버섯모양의 폭발..일본에서 본듯한 느낌..
드디어 전쟁 시작이네요. 이제까지 우리는 전쟁을 영화처럼 시뮬레이션처럼 생각하고 있지 않았나 싶어요.
대부분 사막전이나 게릴라전처럼 접하다 보니 감이 없었는데, 이번 전쟁은 느낌이 다릅니다.
결국 군사 강국의 최대 무기 중 하나는 대량학살 무기(미사일)과 공군력(제공권)을 통한 무차별 폭격이라 보는데,
우크라이나가 이제까지 버티는건, 육군과 타켓 공격만 했기에 가능 했던 것 같고,
오락에서나 가능(시스템과 룰이 있음)하지, 진짜 전쟁 터지고, 질 것 같은데 협정이 뭐가 중요한가요.
부디 우크라이나 국민의 무사안위를 기도합니다. (러시아 국민들도요.)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인 느낍입니다.
푸틴은 1주일 이내를 생각했는데 예상치 못한 변수에 늪에 빠진 느낌입니다.
우크라 대통령이 나서서 독려하는데다 빨리 함락 될 줄 알았는데 잘버텨서 이제 국제사회에서도 도움을 주니 이제 2차전 시작인 느낌입니다..
이정도면 빈라덴처럼 제거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