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Windows 비디오 편집기에 ProRes RAW 지원 제공
보다 저렴한 시네마 카메라와 점점 더 강력한 소프트웨어의 조합으로 전문 비디오 제작자는 인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품질 푸티지를 달성하기위한 방정식의 주요 부분 중 하나는 RAW 코덱으로 촬영하는 것입니다.이 코덱은 색상 보정 및 기타 향상에 적합한 무손실 파일을 만듭니다. Apple의 ProRes RAW 코덱은 저격수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선택은 아니지만 형식이 Apple의 컴퓨터에만 적용되지 않으므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 회사 는 Windows 편집기가 Adobe 에서 ProRes RAW 파일로 작업 할 수있는 베타 소프트웨어 를 출시Premiere Pro, After Effects 및 Media Encoder. 즉, 파일을 트랜스 코딩하는 데 시간이나 컴퓨팅 능력을 소비하지 않아도됩니다. 편집 스위트에 파일을로드하고 작업 할 수 있습니다.
트랜스 코딩 미디어 (특히 RAW 코덱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큰 파일)는 많은 시간과 리소스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제작자가 한 형식으로 촬영하지만 편집자가 푸티지를 다른 형식으로 변환해야하는 경우 워크 플로가 중단됩니다. Apple의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Mac과 PC를 모두 사용하는 팀에게 빠른 트랙을 제공 할 것입니다. 즉, 마감일이 짧고 워크 플로 변경에 신중한 전문가는 신뢰할 수있는 것으로 입증 될 때까지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네마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자사 옵션을 포함하여 여러 RAW 코덱 옵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C-300 Mark II와 같은 Canon 카메라는 Apple ProRes RAW 및 Canon 고유의 RAW 형식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호스트 카메라의 HDMI 출력을 통해 신호를 포착하는 많은 외부 레코더도 ProRes RAW 푸티지를 캡처 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들은 수정 및 조립을 위해 색상 교정기 또는 편집기로 전송됩니다.
ProRes RAW는 몇 년 전에 출시되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많은 카메라, 캡처 장치 또는 편집 제품군에서 지원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천천히 변하는 것 같습니다. Canon, Blackmagic, Arri, Red 및 기타 여러 제조업체에서 Apple 형식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PC를 사용하는 Creative Cloud 편집자를 접으면서 점점 더 많은 전문 편집자가 Premiere Pro에서 Blackmagic의 DaVinci Resolve로 이동하고 있지만 채택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