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닷컴에서 처음 유럽여행을 예약했엇습니다. |
지금은 이렇게 되었지만, 조기예약하고, 할인해준다고 하여 입금도 다 했네요... |
|
|
|
|
|
|
9/11 서유럽 10일 패키지 출발 예정이었습니다. |
|
|
|
9/10 담당자에게 전화를해서 몇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받았습니다. |
|
|
|
9/11 갑자기 신종플루가 심해져 고객들이 취소해 출발을 할수 없답니다. |
그럼 어쩌냐고, 난 다른거라도 가야겠으니 당장 환불해 달라고 했습니다. 알았답니다. |
|
|
|
9/7 주말이 지나고 월요일, |
|
연락이 없다. 저나해서 물어보니, 오늘안에 입금을 해준단다. |
정확하게 시간도 얘기해준다. 12시안에 입금하겠다. 안들어와서 전화하니 6시안에 입금한단다. |
|
|
|
9/8 끝내 연락도 없고, 입금도 안된다. 계속 전화해본다. 둘중 하나다. 자리를 비웠다 or 외근중이다. |
|
|
|
|
|
|
9/9 담당자가 계속 자리를 비웠단다. 다른 직원이 받더니 본인이 관리부에 확인하고 전화준단다. |
결국 다시 연락은 없었다. |
|
|
|
9/10 아침에 전화를 했다. 담당자 찾았더니 어제부로 퇴사했단다. |
지금 나랑 장난하나요? 여자분이 본인이 인수인계자란다. 따졌다. |
왜 본인한테 따지냐고 하는데? 그럼 누구한테? 그럼 이거 보고 받은 사람 바꾸라니까 또 그건안한다. |
오전안에 확인하고 전화준단다. |
|
|
|
|
|
|
|
|
|
확인하고 전화준다, 믿을수 있겠어요? |
제가 취소한 것도 아니고, 모객이 안되서 취소한건데 일주일 동안 환불두 안하고! |
연락두 안받고! 피하는거 같더니, 퇴사했다고 하면... 믿을수 있겠냐구요!! |
그러더니 인수인계 자는 왜 저한테 그러냐고 하는데.. |
|
|
|
정말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
|
|
|
|
1. 담당자는 항상 외근중이거나 자리를 비웠다. |
2. 환불은 무조건 미룬다. |
|
3. 담당자 퇴사했다고 인수인계자는 왜 본인한테 따지냐고, 본인은 이제야 인수인계 받았다고 한다. |
|
|
|
이런 곳이었나요?? 다시는 이용안하겠습니다. |
|
|
|
지금 이 글은 다른 포털에도 올릴 것입니다. 저같은 불편 다른 사람들이 또 당하면 안되겠지요. |
첫댓글 여행사닷컴이..3위던가순위안에 있었던 적이 있었는데, 하나투어랑 모두투어는 가격대가 너무 비싸서 좀 아닌거같고 전 레드캡투어 햇어요~ 기업도 튼실하고 가격대도 괜찮더라구욤
레드캡이 좋죠. 사실 하나투어는 고객의 소리에 별로 귀를 기울이지 않거든요. 너 하나 없어도 우리는 일등이다.. 뭐 이런거?
완전 저질업체군요....
정말 저질이다..그래서 전 하나,모두,레드캡 아니면 이용 잘 안해요;; 뭐..전 패키지예약을 안해서 여행사는 상관없이 항공권만 구매하지만;; -_-;; 그래도 저건 아닌 듯;; 별 미친 회사 다 보겠네 -_-
뭐죠..이업체...ㅎㅎ
여행사닷컴 요금은 참 저렴하던데 .. 짜증나시겠어요~
이러니 여행사들이 욕을 먹죠. 저도 예전에 여행사닷컴으로 일본갔다가 현지에서 문제생겼을 땐 아무것도 못해주더군요. 팔 때만.....
저런....아주그냥 미처가는 기업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