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영상 참조
※영상 설명
텐션 업 중첩1이 된 상태
중첩2를 하는 모션을 취하는 상태로 얼티밋 스킬 클릭 시
캔슬되며 중첩이 안된 상태
오픈부터 지금까지 고쳐지지않는 '텐션 업' 스킬 캔슬의
문제입니다
텐션 업을 하는 와중에 얼티밋 스킬을 사용 시 텐션 업이
중첩*되지 않고 그대로인 경우를 보여드리는겁니다.
무조건 텐션 업 모션이 끝나고 난 뒤에만
셰리의 얼티밋 스킬을 사용해야하며
이는 곧 높은 전선의 전투에서 시간과 직결된다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텐션 업 모션이 끝난 뒤에 얼티밋 스킬이
나가게끔 패치를 해주시면 나을 것 같습니다
아니라면 캔슬도 적용되게끔 패치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구요.
그렇지않아도 비주류 정령이고 타 딜러들의 비해
메리트가 화상* 빼곤 비교 대상이 없는 설정에
"원해서 스킬 캔슬한 것도 아닌데.."
중첩도 안된 상태로 얼티밋 스킬을 쓰면 중첩 대미지도
안들어가는
사태에 이런 잡버그까지 존재하니 더 많은 유저분들에게
정이 안가는 정령이지 않을까요.
이번 이벤트, 길드레이드 끝나면 어디서 또
사용할 수 있는 셰리일까요?..
중요-전투하다 셰리 텐션 업 모션을 놓친 상태로
얼티밋 스킬을 쓰다 중첩도 말아먹고 대미지도 말아먹고
왜 이런 문제들이 고쳐지지 않는 건가요.
셰리의 장점은 화상-지속 피해 제외하고
모든게 엉망입니다
공격 사거리, 범위
중첩 시간 차 중첩3까지 걸리는 시간 대략
30초*
텐션 업에 따른 공격력 증가의 메리트가 있다고 한들
온전하게 중첩3의 공증 버프를 받기위해선
30초 정도를 버려야하는 느낌이 듦
유물은 마나 회복 관련으로
타 딜러들, 레인저의 유물 버프와 비교해봐도
전혀 포지션과 맞지않는 유물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치명타 위주의 버프도 아닌 캐스터류 같은
마나 회복이라뇨 심지어 가넷도 같은 포지션인
'레인저'인데 셰리는 왜 이 모양입니까;?
가넷의 얼티밋 스킬은 전체 광역*인데
셰리는 위치, 범위 계산 안하고 사용하면
운 나쁨 2, 운 좋음 3~4 정령이 답니다
같은 포지션하고 비교해봐도 점점 셰리의 위치는 바닥을
치는 것 같네요.
그렇다고 지속 피해가 좋은 느낌도 안들고
버프계열도 아니고, 딜러 계열인데
확실한 입지도 안느껴지고.. 문제가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첫댓글 놀랍게도 캔슬되는 정령들이 꽤 많습니다…
메피도 타이밍 맞으면 기절 씹혀요
문제가 한 두개가 아닌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