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버96은 랑스의 카메룬 국가대표 수비수, 리고베르송 선수에게 관심이 있다고 확인해 주었다.
송은 최근 랑스에 잔류하는데, 그리고 프랑스에서의 생활에 적응하는데 촛점을 맞추겠다고 이야기했지만, 그러나 하노버의 타겟으로 여겨지고 있다.
"송은 바로 우리가 찾던 그런 타입의 선수이다."
하노버의 스포츠디렉터 리카르도 모아르가,Neue Presse에 말했다.
"그는 빠르고,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의 이야기를 들을 준비가 되어있다. 그러나 우리는 그와 사인하는게 어려울것이라는 두려움이 든다."
하노버96은 17 분데스리가 게임에서 37골을 실점하고 있는 중이다.그리고 어떻해서라도 그들의 백라인의 안정감을 주고 싶어한다.
모아르는 이 27세의 선수송이 이상적인 선택이 될것이라 믿지만,그들이 이 엣 웨스트햄 선수를 랑스를 떠나게 하게 설득할수 있을런지는 지켜 보아야할 문제이다.
송은 유럽에서의 그의 커리어를 메츠와 함께 시작했다.그리고 이탈리아팀 Salernitana에서 뛴적이 있으며, 그가 분데스리가팀 쾰른과 6개월은 보낸후, 프랑스로 돌아가기전 잉글랜드팀, 리버풀과 웨스트햄에서도 선수 생활을 한적이있다.
2.. 함부르크는 브레멘의 클라스니치(Klasnic. )를 타겟으로.
함부르크의 코치 클라우스토프묄러는,스트라이커 이반 클라스니치를 원하는 사람들의 대열에 합류를 했다.
클라스니치는 브레멘과의 새로운 계약의 합의가 멀어짐에 따라,다른곳의 좀더 괜찮은 조건을 찾아 브레멘을 떠날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이 24세의 선수는, 분데스리가 1위를 달리고 있는 베더에서, 6골의 득점과, 6번의 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으나,브레멘에서 오퍼한 새로운 게약을 받아들이는것을 거절했다.그리고 아마 이번여름 자유 계약 신분이 될것이다.
"이반은 많은 재능이 있고, 좋은 성격의 소유자이다."토프묄러가 주장했다.
토트묄러는 새로운 스트라이커를 찾고있는 중이고,아르헨티나의 포워드 베르나르도 로메오의 이상적인 파트너로서,함부르크의 라이벌이었던 FC St.Pauli에서 선수생활을 했던,클라스니치를 주목하고있다.
베더는,이미 많은 득점을 올리고있는 브라질 스트라이커 아일톤을 다음 시즌에는 많은 돈을 쓰고있는 샬케04로 잃어버린 상태이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도르트문트, 바이에르레버쿠젠, 그리고 요즘 관심을 보이고잇는 다른팀으로 부터,클라스니치를 지켜야할것이냐하는 어려운 과제에 직면하게 되었다.
함부르크는 또한 루벡의 스트라이커 Ferydoon Zandi. 에게도 관심을 보이고있다.
이 어린 이란계 독일선수인 그는,이번시즌 분데스리가Zwei(2부리그라는뜻?)의 스타중의 하나이며, 새롭게 승격한 루벡에서 10골을 득점하고있다.그리고 리포트에 의하면 몇몇의 탑클럽들의 주목을 받고있다고한다.
함부르크의 코치 토프묄러는 잔디와 그의 에이전트와 크리스마스전에 이야기를 한후, 최근 바이어를 보냈다고한다.
로토센과, 로스토크, 하노버, 묀센 글라드바흐, 1860뮌헨이 모두 이 24세 선수와 사인하려는 경쟁에 동참하고있다.
잔디의 루벡과의 현재의 게약은 2005년 여름 만료가된다. 그러나 이번시즌말, 약 40만 파운드의 이적료라면,이번시즌말에는 그가 떠나도록 허락한다는 조항을 포함하고있다.
3.도르트문트 3명의 선수들에게 벌금.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윈터프레이크의 훈련타임에 돌아오지 못한 3명의 남미 선수들에게 많은 벌금을 매길것이라고 확인해 주었다.
마르벨라에 있는 클럽의 윈터 트레이닝캠프에서 말하길,스포츠 디렉터 미카일조르크는, 그들의 괴짜 브라질 듀오, 에바니우손과 데데, 그리고 아르헨티나 선수 후안 라몬 페르난데즈에게 매우 불쾌함을 느낀다고한다.
"그들은 무거운 벌금을 부과받을 것이다." 조르크가 나타냈다.
페르난데즈는 지금은 유럽에 도착해서 그리고 스페인에 있는 스쿼드에 합류했다. 그러나 조르크는 이 수비수와 이야기한후, 그의 의사를 철회하려하지 않았다.
"그의 변명은 나에게는 용납될수 없는 일이다." 그가 말했다.
"그는 나에게 늧게라도 이야기했어야했다. 암튼 그곳에도 전화는 있지 않은가...?"
그리고 BVB의 코치 마티아스잠머는, 지난 7월 부터의 오랜 부상의 희생자였던 토르스텐 프링스에게 금요일 열리는 중국팀. 샹하이쉔하우팀과의 경기에서 기회를 주겠다고 밝혔다.
"그는 아마 플레이할수 있을것이다.- 아직까지는 얼마만큼 뛰게 할것인가는 말할수 없지만..."
잠머가 말했다.
4.게르베르(Gerber)슈투트가르트와 새로운 계약에 사인
수비수 헤이코 게르베르는 슈투트가르트와 새로운 계약에 사인을했다.
이 31세의 선수는 그러므로써, 2007년 6월까지 고티에브-다이믈러 스타디움에 남아있게되었다.
게르베르는 이번시즌,영스타 필립람이 1st.팀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1st.팀에서 기회를 얻기가 힘들었다.그러나 팀에 머무르는것이 기쁘다한다.
"나는 이클럽에서 집에있는것 같은 기분을 느낀다.나는 슈투트가르트의 오퍼를 받아들인것이 옳은 결정이었다고 확신한다."
펠릭스마가트코치는,그와 장기계약에 사인한것을 역시 기쁘게 생각한다고했다.
"헤이코는 100%신뢰할수있는 선수이다" 마가트가 주장했다.
"그는 왼쪽의 여러 포지션에서 플레이할수있다.그리고 그가 우리와 머무르겠다는 결정을 한것이 기쁘다."
**그외에 바이에르레버쿠젠이 스위스의 유망주 Tranquillo Barnetta 와 3년계약에 사인했다하는군요. 그리고 세바스티안슈후프는 지역리그팀인 Rot-Weiss Essen.로 보냈다합니다
첫댓글 유후~ 프링스 컴백할것인가??
리고베르트송.. 칸과 대적할때 카리스마 기억나네...ㅋ
리고베르 송 카리스마 넘치는데 ... 분데스리가로 왔으면 좋곘네요~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