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회계동아리 수다방] 나무 모의 경영 8번 지문 b.
깔라만시 추천 0 조회 495 20.02.03 14:12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02.03 14:14

    첫댓글 저도 저거때문에 틀렸는데 시험에 안나오지 않을까요

  • 20.02.03 14:15

    저는 그냥 둘 다 외우려구요

  • 작성자 20.02.03 14:17

    감사합니다!

  • 20.02.03 14:17

    저도,,,,그런데 찾아보니 externalization이 메이저인 것 같긴 해서 그냥 알아두려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