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zurra Music 배포 리스트 입니다. (배포일 2005년 2월 1일)
Azzurra Music 신보 타이틀
1. Luca Colombo / Playing The Beatles
이태리 최고의 기타 세션으로 알려진 루카 콜롬보는 일찍이 안나 옥사, 미나, 움베르토 토찌 등 이태리 팝을 대표하는 슈퍼스타들의 세션을 담당하며 그 실력을 인정 받았던 인물이다. 2004년 발표한 그의 첫번째 솔로 앨범은 수록곡 전체를 비틀즈의 곡으로 연주하여 커다란 화제 거리를 낳았으며 아울러 높은 상업적 성공까지 거두었던 베스트셀러이다. 풍부한 악상의 전개가 돋보이는 다양한 기교와 재즈풍의 컨템퍼러리 감수성이 적절히 조화된 연주는 어느 작품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진정으로 매혹적인 비틀즈의 초상을 그리고 있다.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And I Love Her’를 비롯하여 ‘Yesterday’, ‘Something’, ‘Let It Be’ 등 15곡의 고전들이 수록되어 있다.
2. Chery Poter / My Secret Love
아주라 레이블의 간판 주자인 여성 보컬리스트 쉐릴 포터의 2004년 작품은 어쿠스틱 기타의 반주에 맞추어 노래한 독특한 컨셉을 지니고 있다. 팝의 명곡들과 블루스, 재즈 작품 그리고 뮤지컬 테마에 이르기까지 상당히 다양한 레파토리를 담고 있으며 마치 턱 & 페티의 작품을 연상시키는 담백하지만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통해 깊은 내면의 울림을 전해주는 명연을 선사한다. 첫 음색을 접하는 순간 범상치 않음을 짐작케 하는 밥 딜런의 고전 ’Blowing In The Wind’를 비롯하여 뮤지컬 에비타의 명 트랙인 ‘Don’t Cry For Me Argentina’, 비틀즈의 ‘Blackbird’,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앨튼 존의 ‘Your Song’ 등 한 곡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적인 트랙들로 가득 차 있다.
3. The Jazz Breakers / Smells Like Jazz Spirits
기타리스트 루카 보스카진을 중심으로 결성된 포스트 밥 그룹 재즈 브레이커스의 2003년 작품. 본 작품 역시 다양한 팝 넘버들을 강렬한 인상의 포스트 밥의 형태로 들려주고 있으며 한층 더 신선해진 편곡과 빈틈없는 연주로 이들의 명성을 확인 시켜주고 있다. 우선 가장 눈에 띄는 너바나의 명곡 ‘Smells Like Teen Spirits’를 비롯하여 레드 제플린의 작품 ‘The Rain Song’, 피터 가브리엘의 ‘Sledgehammer’ 그리고 안토니오 카를로스 조빔의 ‘Stone Flower’에 이르기 까지 한 곡도 빼놓을 수 없는 유니크한 개성으로 가득찬 매력적인 사운드를 선사한다.
4. Massimo Farao Trio / Ennio Morricone
최근 아주라 레이블을 통해 놀랄 만큼 의욕적인 활동을 펼치며 커다란 주목을 받고 있는 피아니스트 마시모 파라오 트리오가 연주한 엔리오 모리꼬네의 작품집. 이탈리안 재즈 특유의 풍부한 표현력과 천부적인 감수성이 뛰어나게 표현된 본 작은 당시 본 국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그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된 계기가 되었다. 너무나 유명한 시네마 천국의 테마 ‘Nuovo Cinema Paradiso’를 비롯하여 황야의 무법자의 테마인 ‘Titoli’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의 테마인 ‘La Piovra’ 등 어느덧 청자를 추억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는 놀라운 재능을 선보인다.
5. Massimo Farao Trio / Ennio Morricone : Country Themes
아주라 레이블의 간판 주자인 재즈 피아니스트 마시모 파라오 트리오가 연주한 엔리오 모리꼬네의 두번째 작품집으로 전작에 이어 재즈 특유의 자유로운 편곡과 한층 더 풍성한 표현력으로 이 위대한 거장에 대한 경의를 표현하고 있다.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미션의 테마인 ‘The Mission (Gabriel’s Oboe)’를 비롯하여 비장미가 넘치는 마카로니 웨스턴의 걸작 황야의 무법자의 테마인 ‘Per Un Pugno Di Dollari’ 그리고 르와르의 걸작 언터쳐블의 테마인 ‘The Untouchables’ 등 12곡의 테마들이 그만의 섬세한 피아니즘을 통해 투영되고 있다.
6. Nino Rota Ensemble / Colonne Sonore
시네마 세레나데 앙상블과 더불어 아주라 레이블의 간판주자로 활동하고 있는 크로스오버 그룹 니노 로타 앙상블의 2000년 작품. 지금까지 대중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태리 영화음악의 거장 엔리오 모리꼬네와 리노 로타의 작품들을 이들만의 감수성 짙은 편곡으로 들려준 본 작품은 지금까지 폭발적인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이들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이다. 미션의 테마인 ‘Mission’, 시네마 천국의 ‘Nuovo Cinema Paradiso’ 등 엔리오 모리꼬네의 대표적인 작품들을 비롯하여 리노 로타의 고전인 팔과 이분의 일의 테마 ‘Otto E Mezzo’, 장미빛 인생 ‘La Dolce Vita’ 등 한 곡도 빼놓을 없는 골든 트랙들이 유러피안 특유의 서정적인 사운드로 재현되고 있다.
7. Rudy Rotta / The Beatles in Blues
이태리에서 가장 성공한 블루스 뮤지션 중 하나인 루디 로타는 유럽 출신 뮤지션으로는 드물게 미국 진출에 성공한 뛰어난 기량과 더불어 다양한 장르와 편곡을 통해 블루스의 크로스 오버화에 커다란 영향을 미쳤던 인물이다. 2001년 발표된 본 작은 비틀즈의 고전들을 블루스의 형태로 노래한 독특한 작품으로 그의 10여장이 넘는 디스코 그래피 중 단연코 돋보이는 명연을 선사한다. 흥겨운 블루스 편곡이 인상적인 ‘Love Me Do’를 비롯하여, 강렬한 필링의 돋보이는 ‘Get Back’,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된 ‘Norwegian Wood’ 등 12곡의 작품들이 수록되어 있다.
8. Orchestra Mikrokosmos / Dedicato A Piovani
2004년 아주라 레이블에서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 셀러로 이태리 정상의 팝스 오케스트라인 미크로코스모스 오케스트라의 최신 작품이다. 우리에게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의 작곡가로 유명한 니콜라 피오바니(Nicola Piovani)에게 바치는 추모 형식으로 기획된 매우 독특한 컨셉으로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접하는 듯한 드라마틱하며 서정적인 오케스트라의 음색과 게스트 보컬들의 보이스가 아름답게 어우러진 명연을 선사한다. ‘인생은 아름다워’에 삽입된 러브테마 ‘Buongiorno Principessa’를 비롯하여 페데리코 펠리니의 대표적인 작품인 ‘인터비스타’에 삽입된 명곡 ‘Ritornello dell’ Intervista’ 등 14곡의 매력적인 작품들이 수록되어 있다.
9. Antonio Ferlito / First Step
이태리 출신의 기타리스트 안토니오 펠리토의 2004년 신작. 국내에는 비교적 알려져 있지 않지만 다이안 슈어, 투스 띨레망, 스텐리 조단 등 다양한 거장들의 세션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았던 그는 본 작품을 통해 이태리 재즈씬에서 가장 주목 받는 신예 기타리스트로 부상하게 된다. 최근 이태리를 비롯한 일본에서 커다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마시모 파라오(피아노)를 비롯하여 알도 주니노(베이스)가 세션으로 참여하였으며 조빔의 ‘Look To The Sky’을 미롯하여 ‘Old Folk’, ‘The Shadow Of Your Smile’ 등 풍부한 스윙감이 돋보이는 고전들과 그의 서정적인 향취가 묻어 나오는 자작곡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음색과 감각적인 표현력이 돋보이는 연주를 선사한다.
10. Benny Golson / The Masquerade Is Over
살아있는 테너 색소폰의 전설 베니 골슨이 이태리 출신의 세션들과 함께한 2003년 작품. 마시모 파라오(피아노), 바비 더햄(드럼), 알도 주니노(드럼)의 이렇게 이태리 최고의 세션들과 함께한 본 작품은 70세가 넘은 나이가 믿겨지지 않을 정도의 힘찬 블로윙과 최상의 호흡을 선사하고 있다. 편안하며 원숙한 블로윙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The Masquerade Is Over’를 비롯하여 경쾌한 스윙감이 돋보이는 듀크 엘링턴의 고전 ‘Take The A Train’, 그리고 이국적인 보이스가 곁들어진 ‘Come Back Jamaica’ 등 그의 건재함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는 명연을 선사한다.
11. Dexter Gordon / Cute
색소폰의 거장 덱스터 고든이 ‘77년 스티플 체이스 레이블에서의 활동을 끝내고 미국으로 컴백하던 시기에 녹음된 음원으로 당시 최고의 빅밴드 리더인 비브라폰 연주자 라이오널 햄튼의 프로듀싱하에 행크 존스(피아노), 벅 핏자렐리(기타), 올리버 잭슨(드럼), 캔디도(콩가), 조지 듀비비에르(베이스)의 7인조 구성으로 연주된 희귀 작이다. 그의 후기 사운드로의 전환점을 살펴볼 수 있는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고의 기량을 가진 거장들의 모습을 살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볼 때 본 앨범의 가치는 짐작하고도 남을 듯 싶다. 수록된 모두 훌륭하지만 타이틀곡인 ‘Cute’와 자연스러운 인터플레이가 인상적인 ‘Lullaby Of Birdland’는 필청을 권한다.
12. Franco Simone / Deseo
‘70대 이태리 칸쵸네를 대표하였던 싱어송 라이터 프랑코 시모네의 2001년 작품. ‘74년 산레모 가요제에서 수상하며 본격적인 인기를 얻었던 그는 칸쵸네 가수로는 드물게 프랑스와 스페인 등 주변 국가에서 커다란 성공을 거두었던 인물이다. 본 작은 이미 중년에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나날이 발전하는 세련된 사운드를 선보이는 뛰어난 재능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우수에 가득찬 보이스와 감각적인 편곡이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선사한다. 발매 당시 커다란 인기를 얻었던 타이틀곡 ‘Deseo’를 비롯하여 드라마틱한 구성의 ‘El Comico’ 등이 수록.
13. Fred Bongusto / Una Rotonda Sul Mare
‘이태리의 톰 존스’로 불리 웠던 걸출한 싱어송 라이터 프레드 붕구스토의 베스트 앨범으로 그의 최고 전성기인 ‘62년부터 ‘75년 까지 발표하였던 대표작들이 수록되어 있다. 그의 유명세에 비해 국내에 앨범이 좀처럼 소개되지 않아 많은 칸쵸네 애호가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던 점으로 미루어볼 때 본 작품은 앨범의 완성도를 떠나 높은 소장 가치를 선사한다. 그의 이름을 널리 알렸던 첫번째 히트 싱글인 ‘Buona Notte Angelo Mio’를 비롯하여 그의 최고 전성기인 ‘70년에 발표한 러브송 ‘Rosa’, 국내에서 커다란 사랑을 받았던 ‘Michela’ 등 12곡의 대표작들이 수록.
14. Jimmy Villotti / Live In Cantina Bentivoglio
이태리 출신의 재즈 기타리스트 지미 빌로티의 2002년 작품으로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이태리 명소 재즈 까페 칸티나 벤티보글리오에서의 실황을 들려주고 있다. 올해로 60세가 되는 그는 지금까지 12장의 정규 작품과 수많은 뮤지션들의 세션을 담당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던 거장으로 본 작품을 통해 특유의 여유로운 핑거링과 유러피안 재즈 특유의 서정적인 하모닉스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특히 피아니스트 마시모 파라오가 이끄는 트리오가 세션을 담당하여 더욱 본 작품의 가치를 빛내주고 있으며 컨템퍼러리 재즈 애호가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장한다.
15. Magister / Kilt No Kilt
이태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6명의 재능 있는 클래식 학도로 이루어진 크로스오버 그룹 마지스터의 2002년 데뷔작으로 일찍이 일로트로니카 비트와 클래식 선율을 조합시킨 독창적인 사운드로 이태리를 비롯한 유럽 시장에서 커다란 인기를 얻었던 작품이다. 현대적인 비트로 재현되는 장엄한 뉘앙스가 일품인 헨델의 ‘Sarabanda’를 비롯하여 파가니니의 화려하고 정교한 연주가 연상되는 ‘Movida’, 그리고 서정적인 음색과 비트가 완벽히 조화된 이태리 민요 ‘Piva Piva’ 등 한 곡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적이며 강렬한 이미지의 사운드를 선사한다.
16. Michele Merla / Padre Pio il Gargano
루치오 바티스티, 안젤로 브란두아르디와 동시대를 살아왔던 이태리 출신의 칸타또레인 미쉘 멀라는 국내에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어느 뮤지션보다 원초적이며 호소력 짙은 사운드로 많은 골수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았던 인물이다. 특히 그의 명성에 비해 발매된 앨범이 드물어 지금까지 많은 마니아들의 수집 목록에 올랐으며 그의 대표작들을 수록한 베스트 성격의 본 작품은 더욱 높은 소장 가치를 선사한다. 이미 첫 음절을 ‘듣는 순간 그의 매력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애절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A Padre Pio’를 비롯하여 깐타또레의 소박한 매력이 돋보이는 ‘Piaghe d’Amore’, 보이스가 국내 취향의 서정적인 발라드 넘버 ‘Evening Angel’ 등 18곡의 고전이 수록
17. Rossana Casale / Strani Frutti
폭발적인 가창력과 재즈와 칸쵸네를 넘나드는 폭 넓은 곡 해석력으로 이태리 출신의 여성 싱어 중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로산나 카세일의 2000년 작품. 그의 최고작으로 평가되는 본 앨범은 그녀의 뛰어난 가창력 뿐만 아니라 현대적이며 감수성 짙은 세션들의 연주가 돋보이는 명연을 선사하고 있다. 빌리 할리데이의 버전으로 유명한 ‘Strange Fruit’을 비롯 에듀 로보의 보사노바 넘버 ‘Upa Neguinho’, 바든 파웰의 ‘Canto de Ossanha’ 등리 수록되어 있으며 특히 제니스 조플린이 부른 강렬한 락 편곡의 버전으로 편곡된 ‘Summertime’은 필청 트랙이다.
18. Spring Jazz Trio / Spring Jazz Trio
피아니스트 파올로 비로를 중심으로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스프링 재즈 트리오의 2004년 신작 앨범. ‘90년 데뷔한 그는 이미 2장의 정규 앨범과 20여장이 넘는 재즈 뮤지션들의 세션을 담당하며 그의 이름을 널리 알렸으며 마치 에디 히긴스와 케니 드류의 후기 작품들을 접하는 듯한 온화하며 스윙감이 가득찬 사운드를 선사한다.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Dancing in The Dark를 비롯하여 안정적인 스윙감이 돋보이는 뭉크의 ‘Off Minor’ 그리고 서정적인 피아니즘이 빛을 발하는 아름다운 발라드 ‘Crazy He Calls Me’ 등 유러피안 피아니즘의 정수를 들려준다.
Azzurra Music 재수입 타이틀
19. Accoustic Duo / Playing The Beatles
이태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재즈 기타리스트 안드레아 브라이도와 조르지오 코르디니가 의기투합하여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어쿠스틱 듀오의 2003년 작품. 그룹명에서 짐작되듯 이들은 단지 두 대의 어쿠스틱 기타만을 이용하여 다양한 장르의 개성적인 사운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들의 첫 작품은 많은 재즈 뮤지션들이 가장 빈번히 연주하고 있는 비틀즈의 작품들을 감칠맛 넘치는 트윈기타 사운드로 해석하고있다. ‘Come Together’, ‘Yesterday’, ‘Here Comes The Sun’, ‘A Hard Day’s Night ’ 등 한 곡도 놓치기 힘든 어쿠스틱 기타의 향연을 접할 수 있는 작품.
20. Astor Piazzolla / Adios Nonino (탱고)
피아졸라의 미국 실황으로 그가 유일하게 뉴욕에서 활동하던 시기에 작곡했던 곡을 위주로 연주하고 있다. 그의 작품 중 비교적 대중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명곡들이 수록되어 높은 소장 가치를 선사하며, 시종일관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격렬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그의 새로운 모습을 살려볼 수 있는 음반. 도심의 화려한 자태를 탱고의 선율로 표현한 명곡 ‘Adios Nonino’를 비롯한 한 장의 컨셉 앨범을 연상시키는 12곡의 작품들이 수록되어 있다.
21. Astor Piazzolla / Bandoneon (탱고)
그의 일생 중 가장 왕성한 창작 활동을 펼쳤던 후기 피아졸라의 라이브 음원 중 8인조의 대편성으로 펼친 작품으로 좀처럼 사용하지 않았던 하몬드 올갠과 씬디 사이져 그리고 일레트릭 베이스 등 과감한 편성의 기용과 현대적인 편곡의 묘미를 이끌어 내고 있는 작품. 너무나 유명한 ‘Libertango’를 비롯하여 10여분이 넘는 대곡으로 완성시킨 반도네온에 대한 영원한 찬가 ‘Bandoneon’ 등 한 곡도 빼놓을 수 없는 누에보 탱고의 정수를 들려준다.
22. Astor Piazzolla / Suite Punta del Este (탱고)
피아졸라의 후반기 세션 중 최강의 편성으로 녹음된 ‘82년 작품으로 피아노의 파블러 지글러, 기타의 오스카 로페즈 루이즈, 베이스의 헥터 콘솔, 바이올린의 페르난도 수아레즈 파즈의 5중주 편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가 남겼던 작품 중 가장 심오한 음악관과 치밀한 작곡 기법이 집결 된 대작 ‘Suite Punta del Este’가 수록되어 있는 앨범. 피아졸라의 팬이라면 반드시 필청해야 될 누에보 탱고로 표현되는 놀라운 스케일과 양식미의 묘미를 선사한다.
23. Fred Bongusto / Alla Mia Maniera
이태리의 톰 존스로 불리웠던 걸출한 싱어송 라이터 프레드 붕구스토의 앨범으로 그의 유명세에 비해 국내에 앨범이 좀처럼 소개되지 않아 최근까지 많은 칸쵸네 애호가들의 수집 표적이 되었던 작품이다. 본 작품은 그가 가수로서 커다란 사랑을 받았던 ‘70년의 실황을 수록한 앨범으로 이후 영화음악 작곡가로 변신하여 커다란 명성을 얻기도 한다.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의 대표곡 ‘Vivian’을 비롯하여 비 제이 토마스의 ‘Raindrops Keep Falling On My Head’ 그리고 모골이 가사를 담당한 ‘Sul Blu’ 등 11곡의 추억의 작품들이 수록되어 있다.
24. Iva Zanicchi / Grandi Firme per una Voce
풍부한 성량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60~’70년대 이태리 대중 음악씬을 풍미하였던 여가수 이바 제니치의 리메이크 앨범으로 루치오 바티스티, 프랑코 시모네, 로베르토 카를로스 등 거물급 칸쵸네 가수들을 비롯하며 엘비스 프레슬리, 미키 데오도라키스 등 ‘70년대 이태리 대중음악계에 막대한 영향을 미쳤던 거장들의 고전들이 인상적인 편곡과 그녀만의 탁월한 보이스로 채색되어 있다. 루치오 바티스티의 ‘Il Mio Bambino’를 비롯하여 프랑코 시모네의 ‘Simone’, 엘비스 프레슬리의 고전 ‘Love Me Tender’ 등 12곡의 매력적인 리메이크 작품들이 수록되어 있다.
25. Iva Zanicchi / Caro Aznavour
풍부한 성량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60~70년대 이태리 대중 음악씬을 풍미하였던 여가수 이바 제니치의 ‘71년 음반. 당시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던 시기의 녹음된 앨범으로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작곡가 샤를르 아즈나브르의 곡들을 노래한 이색적인 컨셉을 띄고 있다. 샹송과 카바레 뮤직 그리고 재즈의 소품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그녀의 뛰어난 가창력을 피력하고 있으며 단연 그녀의 디스코그래피 중 빼놓을 수 없는 높은 완성도의 사운드를 들려준다. 7분이 넘는 대곡 ‘No Non Ti Scordero Mai’를 비롯하여 ‘Il Sole Verde’ 등 10곡의 대표작들이 수록.
26. Iva Zanicchi / Amore Non Amare
풍부한 성량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60~70년대 이태리 대중 음악씬을 풍미하였던 여가수 이바 제니치의 베스트 앨범으로 당시 커다란 인기를 누렸던 주옥 같은 칸쵸네 넘버를 비롯하여 라운지뮤직, 재즈, 보사노바, 탱고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장르를 두루 소화하는 그녀의 탁월한 보이스를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다. 그녀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빛을 발하는 7여분이 넘는 대곡 ‘No Non Mi Scordero Mai’을 비롯하여 이태리 팝 챠트 정상을 차지했던 ‘Tutto’ 그리고 스윙의 향기가 넘치는 흥겨운 재즈 넘버 ‘E Di Amare Te’ 등 11곡의 대표작들이 수록되어 있다.
27. Piccola Bottega Baltazar / Canzoni In Forma Di Fiore
‘발타챠르의 작은 가게’라는 평범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이태리 출신 5인조 칸쵸네 그룹의 2004년 최신작. 이미 본지의 평론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던 데뷔작 ‘Poco Tempo, Troppa Fame’에 이어 발표된 본 작품은 인상적인 앨범커버에서 연상되듯 누구나 가슴속에 담고 있는 아름다운 유년시절의 추억들을 음악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전 작품에 비해 한층 현대적인 편곡과 정교한 연주 그리고 무엇보다 형용할 수 없는 친숙함과 아름다움이 묻어나오는 어쿠스틱 사운드로만 채색된 수록곡들은 이들의 한층 더 진보된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다.
28. Shalom / Midor Ledor
이스라엘에서 활동하고 있는 6인조 월드뮤직 그룹 살롬의 2002년 작품. ‘95년 결성된 이들은 그룹명에서 짐작되듯 상당히 종교적 색체가 짙은 크리스찬 뮤직과 이스라엘의 전통 민요를 현대적으로 편곡하여 들려주고 있다. 특히 이들은 어쿠스틱 기타, 콘트라 베이스, 아코디언, 피아노(보컬), 바이올린, 하프의 구성으로 일체의 인공적인 요소가 첨가되지 않은 어쿠스틱 한 연주와 엄숙한 보이스가 결합된 사운드로 이미 이스라엘에서는 높은 대중적인 인기와 음악성을 평가 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많이 소개된 유대의 전통 민요인 ‘Eli Eli‘를 비롯하여 엄숙함과 비장미가 느껴지는 ‘Igdal’, 눈씨울을 적시는 아름답고 슬픈 멜로디가 인상적인 ‘Adon Olam’ 등 11곡의 작품들이 수록되어 있다.
Azzurra Music 타이틀
29. Al Jarreau / Samba de uma nota so (재즈)
30. Astor Piazzolla / Oblivion (탱고)
31. Archie Shepp / Chooldy Chooldy (재즈)
32. Athos Bassissi (아토스 바시시) / Metropilis (탱고)
33. Cheryl Porter / Gospel & Spirituals (가스펠 & 재즈) (2CD)
34. Cheryl Porter / In The Spirit
35. Christian / Finalmente L\'alba
36. Edoardo De Angelis / IL Coraggio Delle Parole
37. Enzo Peiret (엔조 페이레) / La Voz Del Tango 1 (탱고)
38. Enzo Peiret (엔조 페이레) / La Voz Del Tango 2 (탱고)
39. Franco Cerri & Gianni Basso (프랑코 세리 & 자아니 바소) / Cerri & Basso (재즈)
40. Gianni Basso Big Band / Summertime
41. Gianni Basso / Plays Ballads (재즈)
42. Itapuà (이타파) / Un Samba Cheio De Bossa (라틴 재즈)
43. Itapuà / Fragmentos
44. The Jazzbreakers / Rock\' N\' Jazz (재즈)
45. Jorge Ben (조지 벤) / Brazil (라틴 재즈)
46. Luca Degani / Accordeonesque
47. Marchio Bossa / No Bossa, No Party
48. Massimo Aiello (마시모 아이엘로) / Tribute To Beethoven (크로스오버 재즈)
49. Massimo Mucci (마시모 무찌) / Remembering Astor Piazzolla (탱고)
50. Mauro Ottolini (마우로 오또리니) / Jazz Funk (에시드 재즈)
51. Nino D\'Angelo / Lo Scugnizzo Di Napoli
52. Piccola Bottega Baltazar (피콜로 보테가 발타챠르) / Poco Tempo, Troppa Fame (칸쵸네)
53. Rossana Casale / Billie Holiday In Me
54. Shawnn Monteiro / Visit Me (재즈)
55. Tempo Rei (템포 레이) / Bossa Nova (라틴 재즈)
56. Tempo Rei (템포 레이) / Musica Popular Brasileria (라틴 재즈)
57 Tempo Rei (템포 레이) / Istinto Tropical (라틴 재즈)
58. Todacosta / Ernesto Che Guevara
59. Toquinho (토키뇨) / Toquinho (라틴 재즈)
60. Tullio De Piscopo (튜리오 데 피스코포) / Classic In Jazz (재즈)
61. Wynton Marsalis / The All American Hero
High Note Jazz 타이틀
62. Buster Williams / Griot Liberte (AMG ★★★★) (SACD Hybrid, 멀티채널)
63. Charles Earland / Blowing The Blues Away (AMG ★★★★)
64. Eric Alexander / Alexander The Great (AMG ★★★★)
65. Eric Reed / E bop
66. Eric Reed / From My Heart (AMG ★★★★)
67. Etta Jones / Easy Living
68. Freddy Cole / I\'m Not My Brother, I\'m Me (AMG ★★★★☆)
69. Joey Defrancesco / The Philadelphia Connection (AMG ★★★★)
70. Larry Coryell / Inner Urge (AMG ★★★★)
71. Larry Coryell / Cedars Of Avalon (AMG ★★★★)
72. Larry Coryell / Monk, Trane, Miles & Me (AMG ★★★★)
73. Sheila Jordan / Jazz Child (AMG ★★★★)
74. Various Artists / Jazz That\'s Easy
75. Various Artists / Jazz For A Summer Night
76. Various Artists / Jazz For Singer & Dreamers
Challenge DVD 타이틀
77. George Duke / Live in Tokyo Japan 1983 (5.1 채널 Dolby Digital, NTSC방식, All Code)
Challenge SACD(하이브리드) 타이틀
78. Benjamin Herman / Plays Jaki Byard (SACD Hybris, 멀티채널)
79. Bert Van Den Brink / Between Us (SACD Hybrid)
80. Bob Brookmeyer / Get Well Soon (SACD Hybrid, 멀티채널)
81. Donna Byrne / Licensed To Thrill (SACD Hybrid, 멀티채널)
82. Enrico Pieranunzi / Alone Together (SACD Hybrid) (AMG ★★★★)
83. Enrico Pieranunzi / Plays The Music Of Wayne Shorter (SACD Hybrid)
84. Enrico Pieranunzi / Improvised Forms For Trio (SACD Hybrid)
85. Eric Vloeimans / Umai (SACD Hybrid)
86. Harmen Fraanje Quartet / Sonatala (SACD Hybris, 멀티채널)
87. Hein Van De Geyn & Paulien Van Schaik / In Summer (SACD Hybrid, 멀티채널)
88. Hein Van De Geyn / Woodwind Works (SACD Hybrid)
89. Hoagy Carmichael / Stardust Melody (SACD Hybris, 멀티채널)
90. Misha Mengelberg / Solo (AMG ★★★★) (SACD Hybrid)
91. Roseanna Vitro / Tropical Postcards (SACD Hybrid, 멀티채널)
92. UMO Orchestra / One More Time (SACD Hybrid)
93. Winanda Del Sur / Suite Para Violeta (SACD Hybrid)
94. Yuri Honing / Seven (SACD Hybrid)
Challenge Jazz 타이틀
95. Bob Brookmeyer / Stay Out Of The Sun (Amazon ★★★★★)
96. Dan Willis & Larry Goldings / Hand To Mouth (AMG ★★★★)
97. Dave Pietro / Standard Wonder (AMG ★★★★) (다운비트 ★★★★)
98. Dave Pietro / Wind Dance (Amazon ★★★★★)
99. David Liebman & Nimbus / Festina Lente
100. Enrico Pieranunzi / Alone Together (AMG ★★★★)
101. Enrico Pieranunzi / Plays The Music Of Wayne Shorter
102. Gustavo Toker & Juan Pablo Dobal / Expresiones De Buenos Aires Y Del Campo Argentino
103. Ivan Paduart & Rick Margitza / Still
104. Ivan Paduart / Belgian Suites
105. Jeroen De Rijk / Speak Low (AMG ★★★★)
106. Jim Black & Natsuki Tamura / White & Blue (Amazon ★★★★)
107. Mabel Gozalez / La Noche Del Rio De La Plata
108. Misha Mengelberg / Solo (AMG ★★★★)
109. Monica Akihary / Above The Clouds Among The Roots
110. New Cool Collective / Soul Jazz Latin
111. New Cool Collective / Big (Amazon ★★★★★)
112. Paul Bollenback / Dreams (Amazon ★★★★)
113. Paul Bollenback / Soul Grooves (AMG ★★★★)
114. Richard Ross / Coming From Kansas City (AMG ★★★★)
115. Soesja Citroen / Song For Ma
116. Winanda Del Sur / Suite Para Violeta
117. Yuri Honing / Sequel (AMG ★★★★)
Challenge Jazz 타이틀
118. Albert Mangelsdorff / Live At Montreux (AMG ★★★★)
119. Bob Brookmeyer / Holiday (AMG ★★★★)
120. Bob Brookmeyer / Madly Loving You (AMG ★★★★)
121. Bob Brookmeyer / Waltzing With Zoe
122. Chet Baker / Hazy Hugs
123. Clark Terry / Intimate Stories (AMG ★★★★)
124. Clark Terry / Shades Of Blues (다운비트 ★★★★★)
125. Jim Ferguson / Not Just Another Pretty Bass
126. Josee Koning & Ivan Lins / Dios Mundo
127. Mijke Loeven Band / De Mijke Loeven Band
128. Misha Mengelberg & Yuri Honing / Lively
129. Nat Adderley / Good Company (AMG ★★★★)
130. Philip Catherine & Millennium Jazz Orchestra / Triangular
131. Roy Eldridge / Spanky & Roy
132. Satoko Fujii Orchestra / Jo
FMP Jazz 타이틀
133. Alex Von Schlippenbach / Elf Bagatellen
134. Peter Brotzmann / Die Like A Dog
135. September Band / The Vandoeuvre Concert
Nicolosi Production Jazz 리스트
136. Billy Preston / You & I
137. Mike Del Ferro / New Belcanto (Opera Meets Jazz)
138. Novecento / Featuring…
139. Stanley Jordan / Dreams Of Peace
140. Toots Thielemans / The Live Takes
Material Jazz 신보 타이틀
141. Wolfgang Muthspiel / Early Music
142. Beefolk / Place Dramatique
Fresh Sound Jazz 신보 타이틀
151. Amalia Rodrigues / Lisbo A Noite
143. Andrew Rathbun & Kenny Wheeler / Sculptures (AMG ★★★★)
144. Avishai Cohen / The Trumpet Player
145. Bill McHenry & Paul Motian / Bill McHenry Quartet
152. Brad Mehldau / New York Barcelona Crossing Vol.2
146. Claude Williamson / The Fabulous Claude Williamson Trio
147. Diego Urcola & Avishai Cohen / Libertango
148. Erik Jekabson & Ben Monder / Intersection
149. John Graas & Paul Chambers / Westlake Bounce
153. Paul Chambers / 1st Bassman (AMG ★★★★)
154. Paul Chambers / Go (AMG ★★★★) (2CD)
150. Steve Kuhn & Toshiko Akiyoshi / The Country & Western Sound Of Jazz Pianos
155. Wynton Kelly / Kelly Great
156. Wynton Kelly / Kelly At Midnite
Blue Moon 리스트
157. Amos Hoffman & Avishai Cohen / The Dreamer
158. Buddy De Franco / Blues Bag + Louis Hayes (AMG ★★★★)
159. Chucho Valdés / Double Gigante : The Latin Jazz Sides
160. Chucho Valdés / Featuring Cachaito
161. Coleman Hawkins / The Hawk In Hi Fi
162. Erroll Garner / Plays Misty
163. Hod O’bruen / Fine & Dandy
164. Lee Morgan / Here’s Lee Morgan
165. Leroy Vinnegar Trio / Jazz’s Great Walker
166. Lluis Vidal & Dave Liebman / Orquestra De Cambra
167. Mark Turner / The Music of Mercedes Rossy
168. MJT + 3 & Walter Perkins / MJT + 3 & Make Everybody Happy
169. MJT + 3 / MJT + 3
170. Phineas Newborn Jr / Fabilous Phineas
171. Phineas Newborn Jr / Jamaica
172. Phineas Newborn Jr / Plays Again !
173. Sonny Rollins / Our Man In Jazz
174. Woody Allen / Music From His Movies (2CD)
175. The Young Lions / The Young Lions (AMG ★★★★★)
EGEA 타이틀
176. Battista Lena & Paolo Fresu / Mille Corde
177. Enrico Pieranunzi / Trasnoche
178. Enrico Pieranunzi / Perugia Suite
179. Enrico Pieranunzi / Un\'alba dipinta sui muri
180. Enrico Pieranunzi & Enrico Rava / Nausicaa
181. Enrico Pieranunzi / Canto Nascosto
182. Gabriele Mirabassi / Velho Retrato
183. Gabriele Mirabassi / Lo Stortino
184. Joao Gilberto / Live At Umbria Jazz
185. Marco Zurzolo / Ex Voto
186. Paolo Damiani & Paolo Fresu / Ladybird
187. Paolo Damiani / Mediana
188. Pietro Tonolo / Retro
189. Pietro Tonolo / Luna Park
EGEA 구색 타이틀
190. Gabriele Mirabassi / Cambaluc
191. Gabriele Mirabassi / Come Una Volta (AMG ★★★★)
192. Gabriele Mirabassi / Fiabe
193. Gabriele Mirabassi / 1 0 (Uno A Zero)
194. Gianluigi Trovesi / Radici
195. Gil Evans Orchestra / Live At Umbria Jazz Festival Vol. 1
196. Gil Evans Orchestra / Live At Umbria Jazz Festival Vol. 2
197. Kenny Wheeler / Moon
198. Maria Pia De Vito / Nauplia
199. Maria Pia De Vito / Phone
200. Mario Acari / Il Viandanta Immaginario
201. Mario Raja / Amori Imperfetti
202. Pietro Tonolo / Farfalle
203. Pietro Tonolo / Un Veliero All\'orizzonte
204. Pietro Tonolo / Sotto La Luna
205. Riccardo Zegna / Piccolo Valzer
Blacksaint & Soulnote 타이틀
206. Enrico Pieranunzi & Art Farmer / Isis (Penguin ★★★★)
207. Enrico Pieranunzi & Paul Motian / Flux And Change
208. Enrico Pieranunzi / No Man’s Land (AMG ★★★★)
209. Enrico Rava / Andanada
210. Enrico Rava / Rava String Band
211. Enrico Rava / Electric Five
212. Joe Henderson / An Evening With Joe Henderson (AMG ★★★★)
213. Jon Jang / Island : The immigrant Suite No. 1 (AMG ★★★★)
214. Jon Jang / Two Flowers On A Stem (Downbeat ★★★★★)
215. Marc Copland / Paradiso (AMG ★★★★☆)
216. Paul Motian / Jack Of Clubs (AMG ★★★★)
217. Paul Motian / Misterioso (AMG ★★★★☆)
218. Stefano Bollani & Luigi Tessarollo / Homage To Bill Evans And Jim Hall
219. Tiziana Ghiglioni & Kenny Drew / Sound Of Love
Far Out World Music 타이틀
220. Aleuda & Hermeto Paschoal / Oferenda
221. Celia Vaz & Ape / Ebb And Flow
222. Flytronix / Cohesion
223. The Ipanemas / Afro Bossa
224. Jose Roberto Bertrami / Things Are Different
225. Joyce / Just A Little Bit Crazy
226. Mamond / Paradise
227. Marcos Valle / Contrasts
228. Marcos Valle / Nova Bossa Nova
229. Milton Nascimento / Maria Maria / Ultimo Trem (2CD)
230. Trouble Man / Time Out Of Mind
231. Brazilian Love Affair Vol.2
Far Out World Music 타이틀
232. Joyce / Gafieira Moderna
233. Joyce / Tardes Cariocas (AMG ★★★★)
234. Joyce / Hard Bossa
235. Marcos Valle / Escape
236. Ipanemas / The Return Of The Ipanemas
237. Azymuth / Paritdo Novo
238. Grupo Batuque / Samba De Futebol
239. Quartin / Quartin
Refined Music 타이틀
240. Biel Ballester Trio / Echoes From Mallorca
241. Jonathan Hepbir & Nolan / Turkish Blend
Palmetto Jazz 타이틀
242. Andrew Hill / A Beautiful Day (AMG ★★★★)
243. Andrew Hill / Dusk (AMG ★★★★☆)
244. Bill Mays Trio / Going Home (AMG ★★★★)
245. Bobby Previte & Bump / Counterclockwise (AMG ★★★★)
246. Bobby Previte & Bump / Just Add Water (Amazon ★★★★★)
247. Cecil Mcbee / Unspoken
248. Conosur / Zonda
249. Cornelius Bumpus / Known Fact
250. David Berkman / Communication Theory
251. David Berkman / Leaving Home (Amazon ★★★★)
252. Greg Hatza / Organization
253. Joel Frahm / The Navigator (Amazon ★★★★★)
254. Kate McGarry / Show Me (Amazon ★★★★★)
255. Marty Ehrlich / Line On Love (AMG ★★★★)
256. Matt Balitsaris / An Echoed Smile
257. Matt Wilson / Arts And Crafts (AMG ★★★★)
258. Matt Wilson / Smile
259. Pete McCann / Parable (AMG ★★★★)
260. Pete McCann / You Remind Me of Someone (AMG ★★★★)
261. Ray Vega / Pa’lante
262. Richard Davis / The Bassist : Homage to Diversity
263. Steve Million / Million To One
264. Steve Million / Truth Is
265. Ted Nash / Still Evolved (AMG ★★★★)
266. Trio 3 / Open Ideas (Amazon ★★★★★)
Candid Jazz 타이틀
267. Bud Shank / New Gold
268. Cameron Pierre / The Other Sude Of Notting Hill
269. Cecil Taylor / Jumpin’ Punkins (AMG ★★★★)
270. Clare Teal / The Road Less Travelled
271. David Liebman / Joy (AMG ★★★★☆)
272. Donald Harrison / Kind Of New
273. Jim Tomlinson / Brazilian Sketches (Amazon ★★★★★)
274. Lucky Thompson / Lord, Lord, Am I ever Gonna Know? (AMG ★★★★)
275. Nelli Rees / Jazz Noir (AMG ★★★★)
276. Stacey Kent / Let Yourself Go (Amazon ★★★★☆)
Arabesque Jazz 타이틀
277. Art Farmer / The Meaning Of Art (AMG ★★★★)
278. Billy Hart / Amethyst
279. Billy Taylor / You Tempt Me (AMG ★★★★☆)
280. Dave Douglas / Leap Of Faith (Amazon ★★★★☆)
281. Dave Douglas / The Tiny Bell Trio : live In Europe (AMG ★★★★)
282. Dave Douglas / Stargazer (AMG ★★★★)
283. Donny Mccaslin & Ben Monder / Seen From Above (Amazon ★★★★☆)
284. Hilton Ruiz / Enchantment (AMG ★★★★☆)
285. Jack Wilkins / Trioart
286. Jane Ira Bloom / Sometimes The Magic (Amazon ★★★★★)
287. Leandro Braga / E Por Que Nao
288. Marlon Jordan / Marlon’s Mode (AMG ★★★★)
289. Myra Melford / Dance Beyond the Color (Amazon ★★★★★)
Fine Music 타이틀
290. Quadro Nuevo / Luna Rossa
291. Quadro Nuevo / Canzone Della Strada
292. Liquid Blue / Songs Of Sting And The Police
Motor Bossa Nova 타이틀
293. A Trip To Brazil : 40 Years Of Bossa Nova (2CD)
33 Jazz 리스트
294. Anita Wardell / Straight Ahead
295. Diane Nalini / Tales…My Mama Told Me
296. John Altman With Joan Viskant / Sure Thing
297. Tina May / Time Will Tell
298. Tina May / One Fine Day
299. Tina May & Tony Coe / Jazz Piquant
Danza Y Movimiento 리스트
300. Adriana Lucia / Dos Rosas
301. Alfredo Marcucci / Preparense
302. El Arranque / Tamgo
303. Klaus Johns / Suenos Encallados
304. Matahambre Son / Pequenas Historias Del Oriente De Cub
M.A Recordings 리스트
305. Camerata Iberia / Songs And Dances From The Spanish Renaissance
306. Eduardo Eguez / The Lute Music Of J. S. Bach Vol.2
307. Mauro Refosco / Sete Ondas
Night Bird Jazz 리스트
308. Eric Watson / Sketches Of Solitude
309. Maurizio Giammarco Quartet / Seven Plus Eight
310. Pierre Alain Goualch / Exploring The Music Of Serge Gainsbourg
311. Stephan Oliva / Interieur Nnit
Sittel Jazz 리스트
312. Andreas Pettersson / Getting Close To You
313. Carin Lundin / Babble
314. Claes Janson / Nat King Cole Forever
315. Jan Lundgren / Plays the music of Jule Styne
316. Jan Lundgren / Presents Miriam Aida & Fredrik Kronkvist
317. Jan Lundgren / For Listeners Only
318. Jan Lundgren / Something to Live For
319. Jan Lundgren / Swedish Standards
Soundhills Jazz 리스트
320. Carl Perkins / Introducing
321. Carl Perkins / Memorial
322. David Murray & Aki Takase / Valenci
323. Jaco Pastorius / Golden Roads
324, Jaco Pastorius / A Good Stitch For Golden Roads
325. Jaco Pastorius / Holiday For Pans
326. Michel Sardaby / Night Cap
327. Michel Sardaby / Plays Classics & Ballads
328. Michel Petrucciani / Estste
Splasc(H) Jazz 리스트 (Jazz)
329. Garrison Fewell / City of Dreams
330. Lucia Cappelli / If Six Was Nine “La musica di Jimi Hendrix
331. Pierre Favre / Punctus
332. Riccardo Fassi / Plays The Music Of Frank Zappa
333. Tiziano Tononi / We Did It, We Did it (3CD)
Atlantic Jazz 타이틀
334. Alice Coltrane / Krsna Mama Sankirtana (Remastered)
335. Charlie Palmieri / Latin Bugalu (Remastered) (AMG ★★★★)
336. Dave Pike / Jazz For The Het Set (Remastered)
337. Donald Byrd / Thank You For F.U.M.L (Remastered)
338. Jaco Pastorius / Invitation (Remastered) (AMG ★★★★☆)
339. Jon Hendricks / Isalud ! Joao Gilberto (Remastered) (AMG ★★★★)
340. Ray Charles / Genius After Hours (Remastered) (AMG ★★★★☆)
341. Roy Ayers / Daddy Bug (Remastered)
342. Roy Ayers / Stoned Soul Picnic (Remastered)
343. Roy Ayers / Vired Vibes (Remastered)
344. Shelly Manne / Daktari (Remastered)
345. Yueff Lateff / Diverse Yueff Lateff (Remastered)
기타 타이틀 (라이센스)
346. Eddie Higgins Trio / Dream Comes True (2CD)
낭만과 추억이 점점 사라지는 이즈음, 올리면 미소가 지어지는 낭만과 추억 같은 선율을 들려주는 피아니스트 에디 히긴스가 2005년을 맞이하여 발매한 신작 앨범으로, 여전히 맑고 부드러운 멜로디와 아침 풀잎에 떨어지는 이슬 방울처럼 싱그러운 피아노 터치가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재즈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그간 자신의 음악을 사랑해준 한국 팬들을 위하여 일본 재즈 역사상 처음으로 한국 가요인 이은미의 ‘기억 속으로’를 감미로운 피아노 트리오 편곡으로 들려주고 있으며 그밖에 ‘Caravan’, ‘Summertime’, ‘St Louise Blues’ 등 풍부한 스윙감과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다양한 고전을 수록하고 있다. 에디 히긴스는 2005년 4월 자신의 오리지널 트리오 결성을 기념하며 한국에서도 여성 보컬리스트를 포함한 그의 트리오의 연주를 공연을 통하여 접할 수 있을 예정이다.
347. Eddie Higgins Trio / Christmas Songs
348. Vince Guaraldi Trio / A Charlie Brown Christams
349. Pops In Jazz 2 (2CD)
350. Creol / The Colours Of Creol (2CD)
351. Norah Jones & Peter Malick Group / New York City
352. Bill Evans / Bill Evans Story (2CD)
353. Ladies Talk / Ladies Talk (2CD)
354. Party Lounge Vol.2 : Acid & Bossa (2CD)
355. Pat Metheny / The Complete Move To The Groove Session
356. Sounds Of Well Being : The Well Being Music Box (4CD Special Price)
357. Kenneth Kuo / Splendid Adventure
358. Creol / Latin Passion : The Best Of Creol (2CD)
359. Claude Williamson Trio / South Of the Border West Of The Sun (스윙저널 골드디스크)
360. Eddie Higgins Quintet With Strings / Monlight Becomes You (스윙저널 골드디스크)
361. Cinema Serenade Ensemble / Italian Film Music (2CD)
362. Rachel Z / First Time Ever I Saw Your Face (스윙저널 골드디스크) (2CD)
363. Karl Olandersson / Introducing (2CD)
364. Pops In Jazz (2CD)
365. FM DJ 김형준의 Party Lounge (2CD)
366. Myrra / Sweet Bossa (2CD)
367. Eddie Higgins Quartet / My Foolish Heart (2CD)
368. Sir Roland Hanna / Apres Un Reve
369. Time After Time / MMJAZZ Choice Jazz Standard (2CD)
370. Maceo Parker / Made By Maseo
371. Eddie Higgins / Dear Old Stockholm (2CD)
372. Chet Baker / Almost Blue : Best Of Chet Baker (2CD)
373. Pat Metheny Group / In Concert
374. Pat Metheny Quartet / Parallel Realities Live (2CD)
375. Katia Guerreiro / Fado Maior
특별 행사판 타이틀
376. 한대수 / 고민 Source df troule
377. 김도균 / 정중동 Movement on silence
378. 이우창 / 나 없는 나(Selfless Self)
379. 삼총사 (한대수, 김도균, 이우창) / The Three Musketeers (3CD)
기타 타이틀 (수입)
380. Fantastic Plastic Machine / Fantastic Plastic Machine (AMG ★★★★☆)
381. Fantastic Plastic Machine / Luxury (AMG ★★★★)
382. OST / Once Upon A Time In America (Expanded Version) (AMG ★★★★★)
383. Jamie Cullum / Pointless Nostalgic
384. Rene Aubry / Derives
385. Rene Aubry / Steppe (AMG ★★★★)
386. Nana Mouskouri & Harry Belafonte / As Time Goes By (디지팩)
VSD 영화음악 타이틀
387. OST / Love You, You\'re Perfect, Now Change (남경주 주연의 최근 연강홀에서 상영중인 뮤지컬)
388. OST (Gato Barbieri) / Last Tango In Paris : New Edition (파리에서 마지막 탱고)
389. OST (John Powell) / Bourne Supremacy (본 슈프리머시 : 맷 데이먼 주연의 2004년 국내 개봉작)
390. OST (Marco Beltrami) / I, Robot (아이 로봇 : 윌 스미스 주연의 2004년 국내 개봉작)
391. OST (Harald Kloser) / Alien Vs Predator (이일리언 Vs 프레데터 : 2004년 국내 개봉작)
392. OST (Davis Amram) / The Manchurian Candidate (만주인 포로 : 덴젤 워싱턴 주연 2004년작)
첫댓글 Michele Merla / Padre Pio il Gargano, Astor Piazzolla / Adios Nonino, 부탁드립니다.
입고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