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신흥동에 위치한 위러브유 국제운동본부가 고물가와 경제적 어려움 속에 있는 이웃들을 위해 손을 내밀었습니다. 최근 신흥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은 회원들은 이웃들을 위해 식료품 30세트를 기탁하였습니다.
위러브유 관계자는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바라며, 설 명절을 따뜻하게 보내시라는 마음으로 회원들이 준비한 이 기부품은 이웃들의 일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새해의 시작이니 소망을 품고 힘을 내시기를 바라며, 언제나 이웃들을 위해 함께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대해 최형수 신흥동 동장은 "경기 침체 속에서도 위러브유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손을 내밀어줘서 감사하다"며 "이런 따뜻한 사랑을 지속적으로 전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기탁된 물품은 지역민들에게 공평하게 전달될 것이며, 앞으로도 계속된 지원을 부탁했습니다.
위러브유는 지난 20년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습니다. 명절을 맞이할 때마다 전국의 취약계층에게는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헌혈운동을 통해 생명을 살리는 데에 기여하고 있으며, 작년에는 9개 지역에서 열린 헌혈행사에 7300여 명이 참여하였습니다.
위러브유의 이웃돕기 운동은 따뜻한 사랑과 섬김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의 빛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함께해주신 회원들과 동지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함께해주세요, 위러브유와 함께하는 따뜻한 이웃사랑! 🌟
첫댓글 20년 이상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생필품을 지원하였다니 정말 진정성이 느껴집니다. 대단하네요~!!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에
따뜻한 사랑을 느끼네요~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는 함께하는 이웃입니다.
따듯한 마음으로 이웃을 생각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사랑합니다.
늘 뉴스에 전쟁소식 지진소식..이런 소식말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소식으로 꽉 찼으면 좋겠습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 주신 위러브유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