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남금북 쫑파틔 ]산행참석자외에 쫑파틔만 참석하실분은 식당예약때문이니 꼭! 요기에 참석뎃글 부탁드립니다.※쫑파틔식사비용는 쫑파틔참석자전원 1/n입니다.※쫑파틔만 참석하시는 횐님은 카페산행횟수에 포함이 안되니 참고바랍니다.■ 일시 : 26년 6월 28일(일) 17시■ 장소 : 사당역 정담은
■ 메뉴 - 보쌈+갈낙전골+코다리 정식
위 이미지는 한남금북정맥 공식 로고입니다.
첫댓글 참석합니다
한남 금북정맥마지막을 참석한다고 약속을 하엿는데참석을 하지 못해 미안합니다산마루 대장님개인적인 집안일에 사당에 뒷풀이도 어렵게 되엇네요그동안 정맥 진행하시느라 고생하셧어요~~정맥 완주자님들정말고생하셧고 수고햇습니다멋집니다
완주자분들 축하드리러 참석합니다^^
정맥팀들그동안수고하셨어요...참석합니다..
오랜만에 얼굴 보겠네요!!!.저는 산행신청 했습니다 ^^
@길사랑 사당에서 조우합시당.ㅋ
첫댓글 참석합니다
한남 금북정맥마지막을 참석한다고 약속을 하엿는데
참석을 하지 못해 미안합니다
산마루 대장님
개인적인 집안일에 사당에 뒷풀이도 어렵게 되엇네요
그동안 정맥 진행하시느라 고생하셧어요~~
정맥 완주자님들
정말고생하셧고 수고햇습니다
멋집니다
완주자분들 축하드리러 참석합니다^^
정맥팀들
그동안
수고하셨어요...
참석합니다..
오랜만에 얼굴 보겠네요!!!.
저는 산행신청 했습니다 ^^
@길사랑 사당에서 조우합시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