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오후예배는 요한계시록 에서 말씀 전합니다.
오후예배는 15시경에 마칩니다.
하나님 아버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 기도: 임태희 권사
* 찬양대 찬양: 임태희, 임선희권사
* 피아노 반주: 권오송청년
* 통일찬송가: 193, 337, 231, 457, 409
* 복음성가: 주 예수 사랑 기쁨, 실로암
♥ 주일 오후예배 순서 ♥
* 오늘의 말씀: 계 4: 1~4
* 말씀선포: 세상을 바꾸는 두가지 방법
천상의 모습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로마황제도 감히 흉내낼 수 없는 하늘 영광의 모습입니다. 고군분투하며 승리의 길을 걸으려 하고 있습니다. 내 생각과 하나님 생각은 다릅니다. 하나님 좋게할 때 내게 참 평안과 기쁨이 옵니다. 하나님은 죄를 못견뎌하십니다. 우리와의 언약을 잊지않고 계십니다. 성경 66권은 모두 언약의 말씀 입니다. 치우치지 않는 마음 중심에 하나님을 모셔야 합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무너지지 않기를 바라십니다. 하나님을 믿게되면 언행일치를 안할 수가 없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붙잡고 가면 사단이 붙지 못합니다. 하나님을 붙잡고 가면 악은 물러가고 세상은 바뀌어 집니다.
2. 하나님을 의지하라
나는 나의 힘으로 하나님께 봉사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하나님과 함께 함으로 할 수 있는 힘을 가지게 됩니다.
하나님은 하나님께 도움을 요청하기를 원하십니다. 하나님이 주신 힘으로 우리는 감당할 수 있습니다.
24보좌 위의 장로들은 흰옷을 입고 있습니다. 영적전쟁에서 승리하시고 의의 옷을 입은 것입니다. 면류관은 믿음을 지킨 자들에게 주신 선물 입니다. 신약의 12제자를 가르킵니다. 모든 성도를 말합니다. 힘을 쓰려면 하나님을 붙잡고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과 얼마나 친하냐에 따라서 그능력을 덧입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중심에 모셔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내 중심에 계신지 다시 조명해 보아야 합니다. 수저하나 들 수 있는 힘만 있어도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경험자의 말 입니다. 하나님께 도움을 요청하는 의지하는 사람 입니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사람 입니다. 하나님께 일꺼리를 드려야 합니다. 세상은 우리의 힘으로 변화 시킬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우리 중심에 계실 때 역사하시고 다스림을 받을 때 그 통치를 받습니다. 세상이 바뀌어집니다. 빛이 들어오면 어두움은 물러가게 됩니다. 악의 세력이 흩어지게 됩니다. 빛은 말씀 입니다. 말씀은 빛 입니다. 나로부터 밝은 빛을 만들어 가야 합니다. 하나님을 의지하는 신앙을 하는 우리가 되어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