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국제결혼에 대한 저의 생각.
사실 내가 그 동안 우크라이나에 지사 설립하고, 남성분들을 모셔가서 결혼행사를 진행하면서 너무 어려운 점을 적어 보려 합니다..
일단 우크라이나 여성들이 한국에 대한 생각이 부정적인 면이 많은 것 같습니다.
첫 번째는 한국을 잘 모르고, 한국인들이 생각보다는 왜소하고 보통 국제결혼을 준비하는 남성들의 평균키는 168-175입니다.
영어를 잘 몰라 사소한 언어표현도 불가능 하신 분들이 많다는 겁니다
주로 국제결혼시장에서 유럽남자들만 만나보니 참 어려운 점들 중에 하나가 언어구사능력과 키가 작고 나이가 많다는 점입니다.
두 번째 남성분들의 나이가 40대이면서도 여성들은 20대를 찾다 보니..나이 차이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젊고 예쁜 여성들 그리고 키도 170이상의 모델 급들을 요구하다 보니, 그런 여성들은 유럽에 젊고 돈 있는 남성들과 결혼을 요구하고,남성분 나이가 40대 중반부터 50대 중반인데도 불구하고..애 없는 20대 후반의 여성들을 요구하다 보니.. 결혼자체가 힘들고 어렵다는 걸 만 2년 만에 알았습니다.
세 번째 자신의 외모와 능력을 과대평가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떤 분은 영어 전혀 못하고 젊고 잘생겼으나,, 월 급여 300만원 사시는 도시 중소도시 랍니다.
아마도 우즈베키스탄이나 키르키즈스탄이 …….
그런데 죽어도 우크라이나에 간답니다.
그럼 이젠 안 갑니다.
나름대로 2년을 해보니 안될 사람들 해보니 알겠습니다.
두 번째 돈 많으나 나이 40후반 영어 조금, 원하는 여성 20대..
이런 분들도 한국에서 구하심이 …
세번째 영어도 잘하고 젊은 35살 그러나 키는 173 얼굴 못생겼습니다.
이러한 분도 힘듭니다.누가 동양인인 한국남성인데 키 작고 못생긴 사람과 하겠습니다.
저희가 계약금600만원 받고 저하고 신랑 분하고 통역(주로 우리 와이프)하고 왕복 비행요금만 360만원에 현지 호텔비만 해도 7박이면 방 두 개에 1400달러, 정말 남는 것도 없고 현지 매니저 수당하고 저희 직원 월급하고 그냥 적자랍니다.
차라리 그 시간에 다른 나라 결혼행사를 진행하는 것이 나을 것이고, 신랑 분도 가서 결혼 못하면 600만원 버리시는 거고요
자 결혼을 원하시면 우크라이나는 제가 정직하게 조건을 적겠습니다.
,,,키는 무조건 175이상에 나이는 되도록이면 30대이며, 무조건 40-50대는 30대 여성 중에 골라야 하며, 월 수입은 30대 500만원 정도 40-50대는 700만원 정도 자기보다 큰 여성은 힘들고..
황당하게 40대에 남성분이 초혼이라고 초혼이면서 애 없는 20대나 30대 여성을 찾아달라고 하시면 곤란합니다
그리고 영어는 필수 입니다.,
영어만 잘한다고 앞에 조건이 안 맞아도 결혼을 할 수 없습니다.
저희 회사도 영리를 추구하는 회사 맞습니다.
결혼 못 시킬 분 모셔가서 서로 돈과 시간을 낭비하지 않길 바랍니다
무조건 영어 잘 못하고…… 키 작고 수입 많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리고 제발 회사에 전화하셔서 자칭 인물이 괜찮다고도 하지 마시고요,
동안이라고도 하지 마세요
지금부터 국제결혼에 흠이 되는 조건을 적습니다.
1,내가 나이 많은 것 빼고는 다 좋아요 인물, 경제력, 학벌, 자식들도 다 컸고.. 45-55세 남성분..
나이 많으신 게 아주 큰 흠입니다
.
2.내가 시부모 모시는 것 빼곤 다 좋습니다.
이것도 큰 흠입니다.
누가 한국생활 적응도 어려운데 서양여자가 시부모까지 모십니까?
3.내가 한국에서도 재혼녀나 애 있는 여성하고 결혼하려면 합니다.
45-55세 남성. 맞습니다, 한국에서 하세요,
제가 알기론 재혼녀라도 30대 초반은 40대 후반하고 않하고 애 딸린 여성도 안 합니다.
4.,내가 모든 게 좋은데 키나 외모가 안 좋습니다.
그것도 큰 흠입니다.
제가 이야기하는 것들이 읽으시는 분들에게 참으로 안 좋은 기분을 유도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러나 이젠 자칭 우크라이나 국제결혼회사나 카페들도 제대로 활동을 못하고 거의다 접은 마당에 사진만 보고….아쉬운 돈과 시간을 버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 동안 웃기지도 않는 결혼원정대니,, 결혼성사 건수도 없는 사람들이 현지에이전시 사진들을 마구 올리고.. 아무나 들어가서 무분별하게 여자들에게 돈을 쓰고 해서 한국인들을 봉으로 아는 여자들이 늘어나고……
올해 새해엔 벨라로시하고 우크라이나를 새로 시작해서,,, 꼭 결혼이 가능한 사람만, 가격을 높게 책정해서 일년에 몇 쌍만 결혼시키더라도, 서로의 낭비가 없도록 할 생각입니다.
첫댓글 이거 올라올때마다 남초에서 욕먹음 ㅋㅋㅋ 지금도 댓글ㅇ보러 갔더니 이종에서 삭제된 글이라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우크라이나 이런 여성들 꿈꾸는데 그쪽은 저쪽 북유럽쪽 농부 남자들이 많이 모셔간답디다.......
거기도 농민들은 결혼하기 어렵대서 동유럽 혹은 개도국 백인미녀들이랑 결혼한대 일단 모든 스펙안되니 꿈도꾸지 마세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개소름..
미친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죽고싶다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한남 클라스;;
커피숍보다 성매매업소가 더 많은 나라답네
미쳤다
솔직히 존나맞는말인데..?? 예쁘고 몸매좋은 젊은여자들이 먼타지까지가서 결혼하는건데 저정도안되는사람이랑 미쳤다고 결혼하냨ㅋㅋㅋ 한국에서 결혼못해서 매매혼하면서 바랄걸바라세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2 븅신들
아 근데 진짜 남자들 근자감 쩔어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깨
ㅋㅋㅋㅋ제발 어린여자좀 그만찾으세요,,^^; 아재라는 말조차 아깝다 저러면서 울놔라 긤취뇬둘응 외쿸남쟈만 죠아한다귱~! ㅇㅈㄹ떠는거 생각하면 소름
저거댓글보고싶당
너무 당연한 사실인데 지들만 모르고 현실부정 ㅠㅠ 애잔하다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ㄹㅇ개복치냐 현실부정 그럴리없어 자작이얏 빼애애액!!! 지들 보기싫은건 배척하고 ㅋㅋㅋㅋㅋ 한남 종특임
흠입니다 큰 흠 ㅅㅂㅋㅋㅋㅋㅋ말개웃곀ㅋㅋㅋㅋㅋ
이거 말 한마디 한마디가 차분하게 정신나간 아재들 허파 팍팍 찌르는꼴이라 존나 속시원하게 간지러운 부분 긁어쥬는거 보면서 읽음 ㅠㅠ 정신좀 차리세요... 한국 여자도 거부했는데 말 안 통하는 백인 여자가 똥양인 남자를 만나겠냐?
유쾌 상쾌 통쾌
왜 여자를 사서 만나.....그냥....어 음 우크라이나 가서 열심히 대시해보고...음....그래 힘들겠지
그래 즈그 주제를알아라 한국여성들도 아재들 안받아줌
졸라유쾌 아재들 거울좀봐ㅠ 정신좀차리고....
이종아재들 보소서......
번식탈락 히스테리를 자국여성에게,,,읍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