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 도 아닌 광산구청장 후보가 누구이고 누가 당선되었으면 좋겠다.....라는 의사 표시도 할 필요가 없긴 하지만.
이낙연 이 후원하는 광산구청장 후보를 소개하는 데..... 일단. 후보 본인의 준법정신이 모자라는 것을 지적하자면. 남자가.... 그럴 수도 있지.... 하던 시절이 아닌 음주 운전은 살인 행위다.....라는 법 상식이 보편화되고 더구나 윤창호 법 이 발효된 후에 음주운전에 적발된 사람의 준법정신에 대해.... 정신 감정을 해 봐야 할 처지인데도.... 이 사람이 광산구청장에 당선되었으면 적합하고 좋겠습니다......라고 소개하는 이낙연의 소행을 봤을 때 이런 경우도 있나?......라는 의구심을 갖게되었다.
이낙연 은 누구인가? 본인이 책임지고 뭘 해 본 적 없는 윗사람 눈치나 보고 아랫사람을 종 부리 듯하는 염치나 의리는 눈 씻고 봐도 없는 졸장부 이낙연 아닌가?
이낙연을 추종하고 모시다 잘 못 된 일에 대해 스스로 책임지고 목숨을 끊은 사례를 보면 후안무치한 박주선의 행동과 하나도 다름없는 정치인으로서 자격이 없는 졸장부라 생각하는 데.... 이런 졸장부 이낙연이.... 추천하는 음주운전 전과자 출신 광산구청장 후보와 비교할 수 있는 시민운동가 출신 정치신인을 광산구청장 후보로 지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