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통합당 국회의원들은 병신새끼들!>
번호 190472 글쓴이 명태 (kimsubok21) 조회 325 누리 20 (20,0, 5:0:0) 등록일 2013-1-18 06:47
<민주통합당 국회의원들은 보고있나!>
(서프라이즈 / 명태 / 2013-01-18)
문희상을 필두로 민주통합당 국회의원들이 일제히 전국을 돌면서 길바닥에 무릎 꿇고 절을 하면서 사죄를 하고 있다(아직까지 그 지랄들을 하고 있나?). 웃기고들 자빠졌다. 병신**들 육갑하고 자빠졌다.
어제 국회에서 개표시연회가 열렸다. 우리는 동영상으로 그 장면을 시청했다. 선관위와 한 몸 되어 지랄하는 진선민가 하는 민주통합당 국회의원 딱 한 명 나와 뻘소리하고 자빠졌더라. 너희 127명인가 하는 민주통합당 국회의원들 나리들 가운데 몇 명이나 그 개표시연회를 동영상으로라도 처음부터 끝까지 시청했냐? 한 명 했냐, 두 명 했냐? 수개표를 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명명백백하게, 백일하에 드러났다. 부정개표 부정선거 증거들이 속속 마구 쌓이고 있는 것 말고도, 수개표를 하지 않았다는 사실 한 가지만으로도 부인할 수도 없고 숨길 수도 없는 전면 부정개표 부정선거 아니냐? 한 명도 빠짐없이 지금 당장 그 동영상을 구해서 시청해 보아라.
http://www.youtube.com/watch?v=3UBO6Rl8uWQ&feature=player_embedded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15NPuHOpCOs
트위터에 이런 글이 올라왔다. “smallbd: 약 1시간 전. 여기는 부산 문재인후보 사무실... 문후보와 면담 결과 문후보님의 답변 "국민 뜻과 부정선거 사실도 알겠으나 민주당 의원 중에 당선무효소송을 제기하라는 의원이 한명도 없고 해서 당선무효소송을 제기하는 것은 민주당에 반하는 행동이므로 곤란하다"는 입장.” 자기가 민주통합당 국회의원들 들러리요 부산 사상구 국회의원이라고만 생각하는 문재인도 어리바리 덜 떨어진 인간이지만, 어쩌면 127명이나 되는 너희 가운데 한 명도 당선무효소송을 제기하지 않는 것이냐?
무지렁이 같은 우리 유권자들이 스스로 지체 높다는 선량들께 감히 욕지거리를 한다고 서운하냐? 착각하지 마라. 우리 유권자들이 주인님이시고, 너희는 우리 주인님들의 머슴, 심부름꾼에 지나지 않는다. 선거 때 너희는 그 사실을 인정하고 우리 손을 잡으려고 애쓰면서 고개 숙여 한 표를 구걸하지 않았더냐? 너희는 주인님들이신 우리네 유권자들의 뜻을 받들고 따라야 할 처지임을 명심하여라. 너희들이 끝내 주인님들이신 우리네 유권자들의 뜻을 저버리면 3년 뒤인가 다음 총선에서, 광주전남호남에서부터 너희들을 찍어줄리 만무할 것 아니겠느냐?
어제 개표시연회에서 여지없이 백일하에 만천하게 드러난 것처럼, 수개표를 하지 않았음이 사실일진대, 그것은 부인할 수도 없고 숨길 수도 없는 부정개표 부정선거였다는 가장 뚜렷하고 분명한 증거임에 틀림없지 않느냐? 오늘이 18일, 오늘이라도 일과시간 안에 당장 민주통합당 국회의원들은 당선무효소송을 제기하고 수개표를 요구해야 하지 않겠느냐? 선거법대로 수개표를 시행하여 과연 박근혜가 108만 표 차이로 이겼고 문재인은 참패했는지 여부를 주인님이신 우리네 유권자들께 확인해드려야 하지 않겠느냐? 이 병신**들아! 제발 70살이나 먹은 나 같은 늙다리들이 지지리 못난 너희들에게 욕하느라 입을 더럽히지 않게 해드려야 하지 않겠느냐?
<문재인, 다수결만 민주주의인가?>
@ smallbd: 약 1시간 전. 여기는 부산 문재인후보 사무실... 문후보와 면담결과 문후보님의 답변 "국민뜻과 부정선거 사실도 알겠으나 민주당 의원 중에 당선무효소송을 제기하라는 의원이 한명도 없고 해서 당선무효소송을 제기하는 것은 민주당에 반하는 행동이므로 곤란하다"는 입장. 트위터에서
@ 히틀러가 제국주의 침략전쟁에 나설 때 독일 국민 상당수(대다수? 과반수?)가 찬성했다고 들었다. 그것이 민주주의였나?
@ 흰둥이 국가들과 일본 국민 상당수(대다수? 과반수?)가 제국주의-식민주의 침략전쟁에 찬성했다고 들었다. 그것이 민주주의였나?
@ 2007년 대선에서 아파트 값이 떨어질 것을 걱정한 사람들 거개가 이명박을 찍었다고 들었다. 그것이 민주주의였나?
@ “민주당 의원 중에 당선무효소송을 제기하라는 의원이 한 명도 없다고” 해서, 수개표를 하지 않았다는 사실, 즉 부인할 수도 없고 부정할 수도 없는 부정개표 부정선거를 눈감아주고 그냥 넘어가주는 것이 민주주의인가? 그것이 민주통합당에 대한 의리인가? 유권자들에 대한 의리는 어디다 삶아 잡쉈나? 다수결 민주주의 원칙에 앞서, 진실을 명명백백하게 가려내고 따르는 것이 최우선 민주주의 원칙이 아닌가?
@ 대선에 출마했던 문재인은 개인 출세와 운명을 걸고 장난을 친 것인가? 아니면 주인이신 우리들과 우리네 후손들과 백성과 민족과 한반도평화의 운명에 자기 운명과 목숨을 내건 것인가?
명태
원문 주소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
table=seoprise_13&uid=190472
http://www.seoprise.com/etc/u2/888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