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부활한 ‘비오비타’...내 아이의 황금변을 부탁해 베이비타임즈 최주연기자 일동제약 비오비타 비오비타배배 비오비타패밀리 아기유산균 낙산균 유기농원료 온가족유산균 국민유산균 k클래스 케이클래스 프리미엄임신육아교실 청정산모교실 산모교실 온라인클래스 더하트컴퍼니 크라잉베베 비오비타체험단
일동제약이 최근 장건강 브랜드 비오비타를 리뉴얼해 ‘비오비타 배배’와 ‘비오비타 패밀리’를 내놨습니다.
비오비타는 핵심 원료인 낙산균을 중심으로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등의 유익균을 비롯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비타민, 미네랄 등이 들어있는 ‘멀티바이오틱스’ 개념의 제품인데요.
열에 강해 섭씨 90도의 열에 40분간 가열해도 90%의 생존율을 보여 뜨거운 물이나 분유에 타 먹어도 좋습니다.
리뉴얼된 비오비타 시리즈는 온 가족이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비오비타 배배와 비오비타 패밀리로 제품으로 나뉩니다.
특히 비오비타 배배에는 모유에 포함된 올리고당과 가장 유사한 갈락토올리고당이 들어있고, 또 분유나 이유식에 쉽게 타 먹일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비오비타 패밀리에는 일동 JPL 시너지유산균이 함유돼있고, 락토바실러스 3종과 비피더스 2종이 황금비율로 구성됐습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비오비타 시리즈는 우리 몸에 유익한 낙산을 생성하는 낙산균이 들어있는 멀티바이오틱스 제품”이라고 차별점을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