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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GS125 改 만드는중 ㅎㅎ
김성구 추천 0 조회 200 06.12.04 10:08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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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6.12.07 17:23

    첫댓글 최종 감속비를 너무 크게 바꾼것 같은데요? 순정의 3.2:1에서 2.5:1로 너무 내렸습니다. 이대로라면 캬브세팅으로 고회전영역을 보정해준다고 해도 연비와 가속 둘다 안좋아질것 같네요. 리어를 그대로 쓸 생각이라면 프론트만이라도 13T로 복귀하는게 좋을것같습니다.

  • 06.12.07 17:25

    13T-36T라고해도 2.76의 최종감속비는 쪼~끔 에러가 있지만, 지금보다는 나을겁니다. 대소기어는 최고속력과는 관계가 있지만, 엔진마력이 뒷감당이 안되면 오히려 연비와 속도만 깎아먹습니다.

  • 06.12.07 18:51

    몸은 다나았나보네?

  • 작성자 06.12.15 01:05

    저도 비니님처럼 생각을 하고 일단 낑궈나 보자는 식으로 해봤는데 이 GS125 라는놈이 상상을 깨버리네요...... 아무리 머리속에서 계산을해봐도 아닌거같은데 실상 연비가 훨씬 더 좋아졌고요

  • 작성자 06.12.15 01:08

    1단 20->40키로, 2단40->55 ,3단 75->90, 4단 90->105 5단 110->110 요대로 나오네요.....

  • 작성자 06.12.15 01:08

    막판에 가속이 안붙는 이유가 흡기도 제대로 안되고 캬브레터가 너무 상태가 않좋아서 그런거 같고요 캬브레터 이제 TRM캬브로 바꿀건데 요거 바꿔보면 좀더 좋아질거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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