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42살에 서울에 살고 있습니다
젠더고 뭐고 서울,경기권에 사는 제 비슷한 또래분들이 부동산때문에 국힘과 윤석열을 뽑는다면 이해할수 있습니다.
경상도와 전라도?? 전라도는 당연히 민주당쪽이고 경상도는 솔직히 이해는 안되지만 정치권에서 만든 지역갈등의 피해자라고 생각할수도 있습니다.
근데 충청,강원 쪽에서 국힘이 많이 지지받는 이유가 뭘까요?? 젊은세대들은 서울,경기권으로 많이 올라와서 상대적으로 노령화된 분들이 많아서일까요?? 하아..
제아버지가 충남논산 출신입니다. 어제도 개표방송 보면서 아버지 충청도는 도대체 왜 국힘쪽인가요?? 이렇게 질문했는데 아버지도 잘 모르시겠다고 하더라구요.. 아버지도 성인된 이후로는 서울 상경해서 계속 서울에 사셨으니까 잘 모르실수밖에 없는거 같기도 하구요.
이번대선은 돌아가신 저희 큰아버지가 원래는 민주당쪽이셨는데 2002년 누구한테 공천을 받았는지 한나라당으로 논산시장 출마하셔서 처참하게 대패했었던 기억이후로 최악으로 기억될거 같네요
이당시 논산시장 출마하시면서 저희 아버지포함 친인척들한테 선거한답시고 돈 엄청나게 빌렸었거든요. 당연히 안갚기도 했구요..
시장 떨어지시고 갑자기 박근혜 열혈팬으로 둔갑하셔서 잊을수가 없습니다.
술마셔서 글이 두서 없는데 결론은 그냥 제인생이나 열심히 살아야겠다입니다. 휴우..
알럽 모든분들 다들 힘내세요~!
오 논산어디쪽이신가요? 저희 친가 외가쪽도 다 논산이고 다들 크게 사업도 하시고 제 사업장도 논산쪽이거든요. 근데 어르신들은 다 윤뽑았습니다.. 저랑 와이프만ㅠ 근데 뭐 어쩔수 없죠. 이제는 윤석열이 잘하기만 기대할뿐..
논산 생매쪽입니다. 지금은 강산동이라고 하는거 같아요. 논산중앙교회에서 굉장히 가깝습니다.
신인드래프트님 제 기억으로는 문래동인가 당산동 사셨던것으로 기억하는데 저도 문래동에 30년 넘게 살았습니다. 닉네임이 헷갈렸을수도 있지만 기억이 맞다면 굉장히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