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글로벌(483650)/ Not Rated/ 다올 화장품 박종현]
★ 3Q25P Review: 일본/러시아를 미국으로 메꾼다면
▶️ 3Q25P 매출액 1,173억원(YoY +59%, QoQ -9%), 영업이익 166억원(YoY +18%, QoQ -43%)을 기록하며, 컨센서스 하회. 아마존 랭킹이 견조한 북미와 스페인은 각각 3Q25 월매출액이 36억원과 7억원 수준으로 올라오며, 북미와 유럽 매출액은 각각 176억원과 62억원으로 YoY +175%, +208%를 기록. 반면, 일본과 러시아는 YoY +166%, +2.5% 성장하며, 당사 기대치 하회. 특히나, 러시아는 주력 판매 채널이었던 골드애플 매출액 YoY -28% 감소 영향. 다만, 와일드베리/오존/라모다 등 다른 채널에서의 매출 성장 및 골드애플 추가 발주, 자사몰 런칭을 기반하여 매출 반등 기대
▶️ 1H25는 Stage 2 국가였던 러시아와 일본에서의 성장이 동사 실적을 견인했다면, Stage 1 국가인 북미와 유럽, 중화권의 성장세로 Stage 2의 성장 둔화를 상쇄할 필요 있음
▶️ 북미는 미국 코스트코와 Ulta Beauty에 2025.12월 각각 150점과 200점에 입점을 완료하여 오프라인 채널 확장 개시. 미스트 세럼 아마존 랭킹은 프라임 빅딜 데이 행사 전후로 10위권까지 근접하며, 월매출은 7월 대비 10월 +20% 증가 추정. 오프라인 채널 확장 및 아마존 매출 호조로 4Q25E 북미 매출액 217억원으로 YoY +156% 성장. 6개 핵심 권역 중 최대 매출 달성 전망
▶️ B2B에서의 QoQ 실적 하락이 실적 하회 원인. 따라서, 상대적으로 실적 추정이 가능한 아마존/틱톡샵 매출이 큰 폭으로 상회할 때, B2B에 대한 실적 불확실성을 상쇄 가능. 2026E PER 18.5배로 에이피알 대비 밸류에이션 메리트 있으나, 할인 시즌 행사 결과와 함께 매수 권고
* 보고서 원문 및 컴플라이언스 < https://bit.ly/47BMZV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