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선 : 경부선 청주공항 연장 ( 노선 효율성 제로 )
2호선 : 순환선이라 아예 연장이 불가능.
3호선 : 대화 이북 연장 ( 노선 효율성 제로 )
4호선 : 인덕원-서동탄선 ( 노선 효율성 제로 )
5호선 : 없음 ( 하남쪽으로 이미 계획중 )
6호선 : 신내쪽으로 구리까지 연장. ( 노선 효율성 제로 )
7호선 : 장암 이북 및 청라 연장. ( 노선 효율성 제로 )
8호선 : 우남역 신설.
9호선 : 없음 ( 고덕쪽으로 이미 연장중이므로 )
중앙선/경의선 : 용문방향 연장. 문산방면 연장. ( 노선 효율성 제로 )
분당선/수인선 : 왕십리 이북연장. ( 노선 효율성 제로 )
신분당선 : 북부 연장. ( 노선 효율성 제로 및 GTX 여파 )
공항철도 : 마곡나루, 고양역 신설. ( 노선 효율성 제로 )
인천지하철 1호선 : 양방향 연장. ( 노선 효율성 제로 )
대구지하철 1호선 : 없음. ( 이미 양방향 연장을 계획중 )
대구지하철 2호선 : 양방향 연장. ( 더 이상 연장을 못함 )
대전지하철 1호선 : 없음. ( 더이상 연장을 못함 )
부산지하철 1호선 : 없음. ( 이미 다대포 쪽으로 연장을 하는 중 )
부산지하철 2호선 : 북정 연장. ( 노선 효율성 제로 )
부산지하철 3호선 : 없음. ( 더이상 연장을 못함 )
부산지하철 4호선 : 없음. ( 더이상 연장을 못함 )
광주지하철 1호선 : 없음. ( 더이상 연장을 못함 )
삭제된 댓글 입니다.
지하에 다시 만드는건 중복투자라 비효율적인것 같습니다 지금 상태에서 청량리로 연장할수있는 방안을 찾는게 더 낫지 않을까요?
@하남역 중복투자가 될수 있는 이유는 분당선을 지하에 연장을 한다해도 지상에 중앙선 선로용량 증대를 위한 대책을 또 세워야합니다 그러느니 차라리 중앙선선로 용량 증대 대책을 세울때 분당선도 같이 세우는게 중복 투자를 피할수있습니다
사실인 비진실적인게 효율성을 높이고 이것보다 더 연장 할수 있는게 큰 특징입니다.
또 이런 부정적인 글을...... 분당선은 왕십리에서 한역만 더가도 노선 효율성이 어마무지 뛰는 노선이지만 하고싶어도 못하는 노선인데 말입니다
한달에 한번 같은 글을 올리는 이유가 뭔가요?
지난번에 같은 내용 올리더니 다시 올라왔네요
이분 이러는거 관심가져주는게 기분좋은가봅니다. 그냥 넘어가죠 It's trash
결론은 강남에 집사라??
이 글에 대한 효율성이 제로입니다.^^
이 글 자체가 효율성 제로입니다 ~^^
삭제바랍니다
정보량 없음.
벌써 몇번째 올리는 똑같은 내용의 글인지... 옛다 관심...
천안~서창(조치원)~청주~청주공항이 효율성이 제로라니... 말 안됨.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러기에는 교직혼용차가 경의선이나 일산선에 반입되지 않는한 전력공급방식에 문제가 있어서 안됩니다.
경의선은 교류, 일산선은 직류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심심한가보네…
어째 이유가 다 노선 효율성 제로.....윗분들 말씀대로 이 글이 더 효율성 제로네요.
그리고 이런 글 쓰시는 거 이제 그만하시죠? 좀 짜증나네요.
여러분은 여기 한 관심종자의 뻘글을 보고 계십니다. ^^
수도권 4호선은 당고개에서 퇴계원 방향 연장하면 좋을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