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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철도게시판 (정보, 잡담) 잡담 전국 노선의 해당 연장이 불가능한 목록과 그 이유입니다.
Solitary 추천 0 조회 1,184 14.07.15 00:01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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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4.07.15 12:27

    지하에 다시 만드는건 중복투자라 비효율적인것 같습니다 지금 상태에서 청량리로 연장할수있는 방안을 찾는게 더 낫지 않을까요?

  • 14.07.15 20:23

    @하남역 중복투자가 될수 있는 이유는 분당선을 지하에 연장을 한다해도 지상에 중앙선 선로용량 증대를 위한 대책을 또 세워야합니다 그러느니 차라리 중앙선선로 용량 증대 대책을 세울때 분당선도 같이 세우는게 중복 투자를 피할수있습니다

  • 14.07.15 23:25

    사실인 비진실적인게 효율성을 높이고 이것보다 더 연장 할수 있는게 큰 특징입니다.

  • 14.07.15 06:16

    또 이런 부정적인 글을...... 분당선은 왕십리에서 한역만 더가도 노선 효율성이 어마무지 뛰는 노선이지만 하고싶어도 못하는 노선인데 말입니다

  • 14.07.15 08:29

    한달에 한번 같은 글을 올리는 이유가 뭔가요?

  • 14.07.15 11:15

    지난번에 같은 내용 올리더니 다시 올라왔네요

  • 14.07.15 13:19

    이분 이러는거 관심가져주는게 기분좋은가봅니다. 그냥 넘어가죠 It's trash

  • 14.07.15 14:26

    결론은 강남에 집사라??

  • 이 글에 대한 효율성이 제로입니다.^^

  • 14.07.15 16:34

    이 글 자체가 효율성 제로입니다 ~^^
    삭제바랍니다

  • 14.07.15 16:44

    정보량 없음.

  • 14.07.15 22:54

    벌써 몇번째 올리는 똑같은 내용의 글인지... 옛다 관심...

  • 14.07.15 23:23

    천안~서창(조치원)~청주~청주공항이 효율성이 제로라니... 말 안됨.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4.07.16 23:32

    그러기에는 교직혼용차가 경의선이나 일산선에 반입되지 않는한 전력공급방식에 문제가 있어서 안됩니다.

    경의선은 교류, 일산선은 직류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 14.07.16 19:52

    심심한가보네…

  • 14.07.16 23:59

    어째 이유가 다 노선 효율성 제로.....윗분들 말씀대로 이 글이 더 효율성 제로네요.
    그리고 이런 글 쓰시는 거 이제 그만하시죠? 좀 짜증나네요.

  • 14.07.17 22:03

    여러분은 여기 한 관심종자의 뻘글을 보고 계십니다. ^^

  • 14.07.22 20:28

    수도권 4호선은 당고개에서 퇴계원 방향 연장하면 좋을텐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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