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ers North Road 휴대폰 보험을 절대 믿지 마세요
ROGERS NORTH ROAD 지점에서 휴대폰을 사면서 보험들기를 권유해서 $110+ tax로 보험을 들었는데
부주의하여 액정이 깨지는 사고가 있어 보험 처리를 요구하였습니다. 그런데 NORTH ROAD
지점에서는 보험 청구는 우리와 상관없으니 본인이 직접 보험회사에 연락을 해서 보상을 받으라는
것이었습니다. 한인 고객들을 상대로 휴대폰 비지니스를 하는 업체가 고객에게 보험회사에 직접 전화하라
면 영어가 서툰 사람에게는 얼마나 불편한지는 말 안해도 다 아시겠지요.
그래도 본인이 직접 보험회사에 연락 했더니 DEDUCTABLE FEE $95 을 내고 본인 비용으로 온타리오
GWG 라는 곳으로 보내라는 요구대로 했습니다. (보험 가입비 포함 총 $ 230.20 을 내게 됨)
보낸 후에 일주일 동안 아무 연락이 없어 다시 전화를 했더니 그 당시에 삼성 갤럭시 S3가 없으니까
당신이 시중에서 사서 쓰라고 하면서 $475 체크를 보내준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보험을 가입할 때
만약 동일한 전화기가 없으면 UPGRADE 전화기로 보상 한다는NORTH ROAD의 말과는 달랐습니
다. 내가 필요한 것은 스마트 폰이지 체크 돈이 필요한것이 아닌데 말입니다.
그런데 보내 준다는 체크가 보험 CLAIM을 청구한지 2달이 지나도 아직 도착하지 않고 있으며 본인은
지금까지 스마트폰없이 ROGERS 에 전화 요금만 지급하고 있습니다. RODERS 에 연락하면 그건 NORTH
ROAD와의 문제라는 대답이고 .. 그래서 NORTH ROAD지점에 임시 사용할 핸드폰이라도 제공해 줄수
없느냐고 사정(?)을 하니까 캐나다 통신법에 그렇게 할 수 없다는 이유를 대면서 전혀 도와 줄수 없고
보험회사와의 문제는 직접 해결하라고 할 뿐입니다. 또 보험회사는 연락을 할 때마다 컴퓨터 씨스템이 문제가
있다는등 현재PROCESS중이라는등하면서 아무 구체적인 대답없이 마냥 기다리라는 너무 어처구니없는 말만
되풀이 할 뿐입니다. 이럴것 같으면 고객이 추가 비용을 내면서 왜 보험을 드는것 입니까?
이것은 분명 보험사기라고 볼수밖에 없어 너무 화가 나고 답답해서 이 글을 띄웁니다. 이 글을 보신 분중에 이럴때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 방법을 아시는 분은 제게 메일로 알려 주시면 대단히 고맙겠습니다.
그리고 휴대폰을 새로 구입하실 때는 이런 보험 사기 행각은 절대 조심하셔서 거래를 하실것을 권하며
한인 사회를 상대로 하는 비지니스 하시는 분 중에는 이렇게 무책임한 영업을 하는 NORTH ROAD ROGERS 같은
업체들은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 문제가 해결 될 때 까지 계속적으로 이 글을 올려 한인 사회에 알릴 생각입니다.
첫댓글 한인 등쳐 먹는 쓰레기 회사사 여기도 있네요
널리 공유 합시다
저도 2011년에 당했어요. 보험은 아니었지만... 그후로 다시는 슈퍼마켓 빼고 한인업소 안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