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문 공격력 +30 마법부여로 인해 치유 주문에 의한 회복량 보너스를 얻을 수 없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영원한 암흑의 칼날: 피해를 입으면 해제되는 주문을 사용할 때는 무기의 착용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 성난불꽃 메달: 발동 효과가 도적의 후려치기를 해제하지 않습니다.
- 해골사신의 갑옷: 절개 효과가 대상에게 적중되지 않은 경우에는 (8) 세트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 다크문 카드: 뒤틀린 황천: 구원의 영혼이 되었을 때 착용 효과가 발동되었다면 구원의 영혼 효과가 끝난 이후 부활 여부를 묻는 대화창이 나타납니다.
- 지각변동 세트: 마나 회복 효과는 치유의 물결 시전 1회 당 한 번만 효과를 발휘하게 됩니다.
- 지축이동 세트: 세트 아이템으로 인한 번개 보호막 보너스 효과는 세트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으면 같이 사라지게 됩니다.
- 사자의 눈: 효과의 사용 횟수가 신성 충격 주문을 사용한 이후 정상적으로 감소됩니다.
- 장거리 마법 피해: 기존 게임 내 장거리 전투 시스템은 마법 피해(화염, 냉기, 비전 등)와 물리 피해를 동시에 입히지 못했습니다. 마법 피해를 준다고 표시된 장거리 무기들이 많이 있었으나, 정상적으로 마법 피해를 입히지 않았었습니다. (즉, 피해는 주었으나 물리 피해로 취급되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이번 패치에서 이런 원거리 무기는 발동 효과로 마법 피해를 주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허리케인의 경우는 1.11 패치에 이미 이러한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번 1.12 패치에서 변경될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불타는 활, 드워프족 손대포, 심장적출 석궁, 검은무쇠 소총, 갈간의 불막대, 가시멧돼지잡이 활, 파열탄 산탄총, 맹독의 쐐기활, 푸른 수호자의 활.
- 승기의 부적: 이제 물리 피해에 의해서는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2가지 승기의 부적 효과 중 하나라도 취소하게 되면 승기의 부적 효과가 모두 취소됩니다.
- 승기의 부적: 신성 충격 사용 시 승기의 부적 효과가 정상적으로 발동하게 되었습니다.
- 잔달라의 영웅 부적: 아이템 설명이 효과의 설명과 일치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탈것을 소환하는 아이템들의 색상과 아이템 등급이 변경됩니다. 일반 탈것을 소환하는 아이템들은 파란색으로, 빠른 속도의 탈것을 소환하는 아이템들은 보라색으로 표시됩니다.
- 생명력이나 마나가 가득 차 있는 상태에서 회복 아이템류를 사용할 수 있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장신구인 좀 가바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같은 종류의 장신구 대기시간보다 길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신비한 화살 사용 시 세나리우스의 천벌 효과가 정상적으로 발동됩니다.
- 칼림도어의 복수와 폭풍안개 갑옷의 설명에 자연 피해를 입힌다는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 피투성이 복면 착용 시 캐릭터의 머리카락이 보이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전투곰 가죽을 20개씩 겹쳐 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우레폭풍 - 바람추적자의 성검이 한손 장비로 변경되었습니다.
- 은빛 여명회 어깨보호구 제작 시 정의의 보주가 필요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 이제 저주의 지팡이와 축복의 지팡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지역 이동이나 접속 종료로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