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난주고을
 
 
 
카페 게시글
수생 동물.파충류,갑각류 해수어 라이언키우기..참쉽죠잉~~~
tflog(이완희,안성) 추천 0 조회 488 09.05.29 21:03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5.29 22:37

    첫댓글 저는 처음 보는 라이언 피쉬 입니다 집에서 키울수 있는게 한정되있다고만 생각했는데.. 정말 다양하군요.. 포스가 느껴집니다 ^^

  • 작성자 09.05.30 07:42

    바닷고기는 무척이나 다양합니다. 곰치종류도 있고 뱀장어 종류도 키울수 있습니다.^^

  • 라이언 피쉬가 쏠베감팽 맞죠?

  • 작성자 09.05.30 07:42

    맞습니다. 제주도에서도 발견됩니다.^^

  • 09.05.29 22:54

    플레드를 먹이로 호강합니다. 근처 수족관 갔더니 역저면으로 4자해수어항을 하시던데 가능하다고합니다. 섬프어항있어야 해수하는지 알았는데 좀 저렴하게 해수 할 방법을 찾았네요.

  • 작성자 09.05.30 07:43

    물만 확실히 잡아놓고 시작하면 가능합니다. 해수라고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꼭지켜야 할 기본만 지키면 됩니다.^^

  • 09.05.30 19:33

    그 기본이 어렵죠잉~~~~~~

  • 09.05.29 23:15

    언젠간 해수어항 하고 말 겁니다`~~티플러그님땜에요`~ㅋ~~책임지세요`~ㅎ~~

  • 작성자 09.05.30 07:44

    ㅎㅎㅎ 조그만 나노 해수항은 이쁩니다. 뽐뿌~~~

  • 09.05.30 02:43

    참 먹지 않는 고기를 자꾸 올리시네.ㅎㅎㅎ 발색이 조금 떨어진것 같습니다.

  • 작성자 09.05.30 07:44

    ㅎㅎㅎ 이사진은 똑딱이로 찍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 구피가 해수에도 생존한다는 이야기는 들었는제 정말 가능하군요.건강하게 보이네요.

  • 작성자 09.05.30 07:45

    송사리과는 거의 가능할것 같습니다. 몰리 종류도 가능하구요..^^

  • 블랙몰리는 이끼낀 해수어항 이끼 청소부로 딱입니다..^^

  • 09.05.30 08:41

    이쁜 녀석입니다.

  • 작성자 09.05.30 10:14

    감사합니다.^^

  • 바다생물은 전부 식재료로 보이니~~ 참 큰일입니다...^^

  • 작성자 09.05.30 10:15

    ㅎㅎㅎ 부산은 낚시대만 가지고 나가면 맛있는게 나오는데 무슨걱정입니까..^^

  • 예전에 역저면 방식을 수초어항에 쓰 본적이 있는데 그땐 모래위에 분진이 너무 생겨 포기한적이 있습니다. 걸이식을 같이 쓰면 그런일은 없는가요?

  • 작성자 09.05.30 10:16

    바닦재가 산호사라 날리는 분진이 거의 없습니다.^^ 청소해줄때 좀 날리는데 다시 가라 앉습니다.

  • 09.05.30 10:20

    저거 잡을땐 어떻게 잡습니까? 뜰채질하면 지느러미 다 꺽여버릴것 같습니다.

  • 작성자 09.05.30 12:36

    잘때도 그렇고 지느러미를 접습니다.부채살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 라이언 피쉬도 종류가 참다양하죠 . 예쁘네요~^^

  • 헐 손대면 왠지 톡 쏠거같은 느낌이 언제나 이쁜것에는 가시가 있는법...아름답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