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부터 경기도 성남, 용인, 수원, 화성까지, 위러브유운동본부는 건강과 행복을 소중히 여기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설을 맞이하여 전국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습니다.
전국 약 60개 지역 1400세대에 식료품과 생필품 세트 1400상자를 지원 중이며, 이는 홀몸어르신부터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청소년가정, 다문화가정, 장애인가정 등 생활에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과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천 중구청부터 경기도 수원시청, 고양 일산동구청, 부천 오정구청, 용인 상하동과 구갈동, 화성 동탄1동 주민센터 등지에 이르기까지, 지역사회의 다양한 곳에서 회원들의 따뜻한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들은 지역민들을 가족으로 여기며 함께하는 손길이 있다는 것에 힘을 받으며 지원에 힘쓰고 있습니다.
2월 1일에는 수원영통지부 위러브유 회원들이 수원시청을 찾아 식료품과 생필품 세트 30상자를 전달하였습니다. 이 세트에는 다양한 식품과 생활용품이 담겨져 있어 이웃들의 명절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위러브유 관계자는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움이 많지만 이웃을 가족처럼 여기며 함께하는 손길이 있으니 힘내시기 바랍니다"라며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 새해에는 기쁨과 소망이 가득하길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회원 이은희 씨는 "이웃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선물이 되길 바랍니다"라며 이웃들을 응원했습니다.
수원시청 돌봄정책과장은 "요즘 같이 지원의 손길이 줄어드는 시기에도 이웃들을 잊지 않고 돕는 위러브유에 감사를 표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언제나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도와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위러브유는 어머니의 사랑과 배려를 바탕으로 지구촌의 가족으로 모든 이를 여기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세계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과 어려움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고, 환경 보호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이들의 헌신적인 봉사활동과 이타적인 행보는 많은 국내외 상을 수여받을 만큼 주목받고 있습니다.
첫댓글 장길자 회장님의 따뜻한 사랑의 마음이 전해지는 것 같아서 너무 따스하고 좋습니다.
따뜻한 명절을 보낸것 같습니다.
요즘처럼 어려운 경기속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위러브유
운동본부네요~
'어머니의 사랑의 마음'이 아니라면 이렇게 매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해 오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멋지네요~!!
새해에도 위러브유운동본부를 통하여 멎진한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위러브유가 있어 매년 명절이 행복해집니다.
위러브유 사랑 나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