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농축산 유통과 주최로 2014년 도시농업 옥상 텃밭 평가회가 다음과 같이 있었다.
-그동안 삼성여고에서 1년 반동안 본 협회 차원에서 열심히 학교도시농업을 실천해 온 결과 이번 평가에서 우수학교 사례로 8페이지나 글이 실려서 참여한 많은 사람들에게 삼서여고의 홍보와 학교도시농업의 중요성이 인식 되었으리라 본다. 1년 반 동안 수고하신 여러선생님들과 학교측에 감사를 드린다.>
-2015년에는 부산광역시 학교도시농업 시범학교로 선정 되어 더욱 아름다운 학교 도시농업 실천학교로 우뚝 설 수 있을 것이다.
-머지 않아서 전국에서 학교도시농업 모범학교로 발 돋움하리라 다짐해 본다.
-2014년 8월1일 10:30~12;00 분까지
-장소 : 연산6동 주민센터 강의실 및 옥상 텃밭
-참석인원 : 150여명(복지협회에서 공부 한 분들 약 30명 정도 참석)
-표지 사진 옥상 텃밭
-부산시 언론 보도 모음에서 7월12일자 부산일보 1면기사 재 게재
-학생들 올해 마지막 수업 때(7월8일) 학생들로 부터 받은 글 중에서 2학갱 글 소개
-부산시로 부터 지원 없이 학교의 자력과 협회의 여러 선생님들의 희생과 봉사로 부산시에서 학교도시농업 우수학교로 크게 소개 됨
-수경재배(삼성 힐링 팜)학생들 글
*원예치료와 복지의 지방화 시대를 활짝 연 우리 협회가 시대의 흐름에 따라 숲과 도시 농업에 정진한 결과 우리 지역에서 주목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2014년 후반기에 회원들의 상상을 뛰어 넘는 좋은 소식들이 있을 것입니다.
-도시농업의 굵은 획을 끗기 위해 몇몇 전문가 분들과 여름을 잊고 머리를 맞대어 고군 분투하고 있습니다.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가에 가족분들과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평가회에 인사하는 김광진 농축산 유통과장
-사회를 보는 도시농업 팀장
-연산 6동 주민자치센터 옥상 텃밭
-양액재배 시설로 작물을 키우고 있었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