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실장입니다.
기본이론반 첨삭게시판 위치를 안내드립니다.
아래의 그림을 참고해서 제출해주세요.
*첨삭게시판 오픈은 매주 수요일입니다. 제출 시간 외에는 닫힙니다.
*첨삭이 완료된 파일은 게시판의 답글로 업로드됩니다.
[테스트 업로드& 제출] - 총 6번, 수요일 오전 9시~오후 1시 제출
<12/ 21, 12/28, 1/11, 1/18, 2/1, 2/8>
[마인드맵 업로드& 제출] - 총 4번, 수요일 오전 9시~오후 1시 제출
<12/28, 1/11, 1/25, 2/8>
[QNA] 작년기준으로 올라왔던 질문을 정리해서 올려드립니다.
Q1.제출시간에 다른 일정(실기레슨, 강의, 학교수업 등등)이 있어 못냅니다.
미리 파일로 만들어서 가지고 계시다가, 핸드폰으로 제출해주세요. pdf 파일로 미리 가지고 계신다면 5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Q2.다이애나교수님/실장 카톡으로 제출 가능한가요?
아니요, 안됩니다.
Q3.제출시간에 깜빡 잊고 제출을 못하였습니다. 받아주시면 안될까요? (작년에는 받아주셨는데요.)
올해는 어떠한 예외도 없이 시간 외 제출은 받지 않겠습니다. 2년차 이상 수강생선생님들은 꼭 참고해주세요.
Q4.파일이 5MB가 넘습니다.
-사진으로 찍으시는경우, 핸드폰 화질을 중화질 이하로 설정하셔서 용량을 줄여주시면 됩니다.
-pdf 파일로 묶어서 보내주시는 경우, 저용량모드로 저장해주시면 됩니다.(사용하시는 프로그램에 따라 검색해서 사용해주세요.)
추가 문의사항은 댓글로 문의해주시면 확인하는대로 바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1월 17일 마인드맵 첨삭관련 업데이트]
수강을 늦게 시작하신 선생님들의 문의가 많습니다.
예시를 참고하셔서, 나눠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예시 1. 1월 1일에 결제한 김음악선생님
1/11일 (수) 분량은 1/25, 2/8일 제출 불가, 12/28일 (수) 분량은 1/25, 2/8일에 나눠서 제출 가능
(**수강확인증 발급 필수)
예시 2. 1월 11일에 결제하신 김비평 선생님
12/28일 (수), 1월 11일 (수) 분량을 1/25, 2/8일에 나눠서 제출 가능(**수강확인증 발급 필수)
예시 3. 12/15일에 결제 후 1/11일부터 수강을 시작하여 마인드맵을 내지 못한 김연주 선생님
1/25, 2/8일 분량만 제출 가능
*마인드맵의 모든 왼쪽 상단에 아이디/전화번호/성함 기재해주세요.
학원에서 취합된 파일은 모든 선생님의 파일이 합쳐진 하나의 pdf 파일이므로, 개인정보가 없으면 첨삭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수강에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이번엔 zip파일로 압축해서 보내지 않아도되나요?
pdf로 압축했는데도 5mb가 넘으면 압축해주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