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질서 부정식: 왕펑센 작품전, 판에르 아트 스페이스에서 개막
视觉秩序不定式:王芃森作品展在范ER艺术空间开幕
2022년 09월 21일 시나 컬렉션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2022년 8월 27일, "파계: 시각 질서 부정식--왕펑선 작품전' 재범ER아트스페이스에서 개막, 아시아 예술잡지 편집장 왕즈강큐레이터를 맡았더니, 구현이 되었다.예술가 왕펑썬은 근년에추상 제재 작품의 실천。
현장에서 함께 사진을 찍다.
현장을 참관하다.
큐레이터 왕지강(王志近)은 왕펑썬(王森芃)이 최근 몇 년 동안의 예술 창작에 무게가 있다고 말했다.중요한 특징은, 줄곧 경계를 돌파하고, 서로 다른 회화 재질과 언어로 시도한다는 것이다.스타일과 잠시 뒤바뀌다기간 내 고정된 사고방식심미적 관성, 진입부정의 부정의 나선 위에승인지 과정. 어떤 경우에는정도를 보면 이것은 지나치다.과정 중의 창작 집합은 진행 중인 미완성 작품 그룹으로, 왕펑썬은 끊임없이 시각 질서를 해체하고 재건한 다음 부정식의 파조 단계로 들어가 스스로 설정한 '함정'에 빠지는 것을 경계한다.
전람회 현장에서 볼 수 있듯이, 예술가의 창작은 대부분 광고하는 것이다.신문의 기초 위에 2차 창작이 이루어지는데, 이러한 창작방식에 대하여 왕펑썬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포스터는 인위적으로 디자인한 시이다.자, 그는 창작할 때 그림을 그린다.얼굴 속의 색채 효과를 따라잡다.일종의 우연한 효과를 구하다과연, 우연과 디자인의 만남왕펑썬이 좋아하는 것이다.곳。
전람 현장
왕펑썬은 2018년까지 구상예술 창작에 종사했으며, 22018년 이후, 그는 구상이 자신에게 표현하는 의미가 작아지기 시작했다는 것을 깨닫고뭔가 표현을 바꾸려고 했는데방식, 예술 언어에 있어서점차 추상화되기 시작하다예술, 추상예술 때문에언어의 표현은 그로 하여금 느끼게 한다.더 편안하다.
"그래픽이 아니라 서사 자체를 서사로 표현하고 싶지 않아요.서사적인 요소를 가미하는 대신 자신의 생각과 관념을 화면에 담는다.기존의 이미지와 융합하여화면은 무작위로 색칠되었다.채는 조화로운 것이다."왕펑썬이 말했다.
《쇼》 시리즈 2007년
《만물이 자라다》시리즈 2017년
《눈썹연출》 시리즈 2012년
왕펑썬의 창작 과정에 대하여, 큐레이터 왕지강은 더욱 상세하게 알려주었다.자세한 해석, 2008년 이후 왕펑썬은 '쇼' 시리즈에서 손을 뗐다.청춘의 현상에 대한 서사,'위로 올라가다' '위쪽으로 올라가다'를 썼어요.무제' 시리즈 등이 있다상징적 의미의 '개구리형'상"작품, 현실에 대한 고리경과 인성을 해부하다'반자동' '눈썹을 태우다' 등으로 이어졌지만, 이때의 화풍은 현란한 색채의 사실적 표현에서 어두운 반사(半画面)로 크게 바뀌었다.
'010204-92호'23cmx30cm 용지벤 아크릴 2020년
'010204-96호' 46cmx30cm 용지벤 아크릴 2020년
왕펑썬은 작품 속에서 생명과 희망과 살아 있는 의미를 열심히 설명했다그에게 "생명과정의 지속은 개인의 인생역정의 자연스러운 표현이다.그는 "철저하게 던져라"고 말했다.어떤 설정을 추구하는 것을 포기했다작품의 풍격과 창작자제목 방향' 이랬기 때문에 저는사람들은 이후의 《만물》을 보았다.성장'부터 '010'까지204' 시리즈가 또 하나의 새로운 '포기'로, '포기'에서 재탄생하여, 구상적 인간성 자기조명부터 추상적 초월적 배려까지.
전시는 9월 20일까지.